view

톡커들의 선택헐 유씨노벨 사라진대

ㅇㅇ (판) 2019.10.15 21:14 조회85,94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내 학창시절 여기다 바쳤는데ㅠㅠ 



+판 진짜 오래했는데 톡선 처음가봐! 신난당~!~!

지워진게 너무 많지?ㅠㅠ 아직 남아있는 작품들이라도 알려줄게!

훈녀GEE - WMTV, WM패밀리, 보이시터

권중뱅 - 너를 위한 진혼곡

슬기양 - 5분대기조, 쪼꼬맹이 여친, 피바람오빠, 컬쳐쇼크 5반, 차별대우

정리안 - 인피니트를 위하여2

핫쉐님 - 강력반, EXO사생팬, 내일을묻는다, 2015, 더 그레이, 우리우리 싸가지, 촌놈 그놈

하나년 - 8반이나댄다

서니타임 - 월야행괴담

윈링 - 변스파이, 닥치고VS꺼지고, 도망치지마

✿지키✿ - 너나 잘하세요

복슬2 - 학원차 안 고딩오빠

로아별 - 케미커플

오뚜밥 - 놀이터양아치들, 엑소사생, 복도커플



댓에서 많이 찾는 여을님이랑 다빈품님은 블로그 운영중이신걸로 알고있어!

다들 즐감~!

115
3
태그
신규채널
[겜찾아줘] [유니클로] [겨울왕국2] [공감하자] [고나리환영] [급해ㅜㅠㅈ] [드루롸]
1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0.16 08:27
추천
14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백현 주연이였던 빵ㅅㅌ 아는 사람있냐..? 그 작가가 나야..내 모든걸 쏟아부었다
답글 5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5 21:17
추천
1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여주가 아닐 수 있는 유일한 곳이였는데 ㅁㅊ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6 04:43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ㅈㄴ 추억이다 다빈품 작가님 아는 사람 있냐
답글 2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5 0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고S2랑 치즈뽀또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거리's / 열여덟 기억 나는 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그 와중에 베댓 다 남주 변백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망상프린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좀비물도 있었는데 아는 사람? 제목이 생각 안 나는데 시즌별로 있었고 생각나는 사람이 윤두준 피오 엑소 멤버 찬열 생각남 등등이였음...졸잼이였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8 14: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뿡잉 아는사람 ㅠㅠ 엑소 연구원이고 친구때문에 여주 잘못 납치되어서 연구소에서 같이 사는건데 ㄹㅇ,, 카스에도 있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9: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창생들... ㄹㅇ 혁명이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7: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진짜 오바야 내 학창시절을 갖다 바쳤는데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씨.. 유씨노벨 정주행 하려했는데 아이디 못찾겠음 ㅅ뷰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0: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선시대 비스트 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0: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말고 니 형 이것도 꿀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행복하게 해줘 아는 사람...이거 바로가 남주고 집착물인데 ㄹㅇ 존잼이었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증후군 상담소 ㄹㅇ 존잼이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7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3cm 아는사람 남주 진영이고 개재밌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파횽-나는 비스트의 메이드 이거 아는 사람 있냐 이걸로 유씨 입문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3: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세훈제오리 아는사람..ㅠ
답글 3 답글쓰기
2019.10.17 23: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몽님이랑 심리자님 아는 사람 없나?? 3개월 보호본능 대한민국 일등 신랑감ㅠㅠㅠ다 재밌었는뎅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7 2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ㅋㅋㅋㅋ 난 2008~2009년에ㅜ마니봤음 권지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필람님 왕좌의게임 조카 대명작이야 작가님 필력오지고 브금선정도 오지고 여운도ㅜㅜㅜㅜㅜㅜㅜ 찬열왕댜닝ㅅㅜㅜㅜㅜㅜㅡㅠㅈ 이거보고 계속 생각났었응ㅇ일상에서도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나해서 메모장 뒤져보니까 아직 있다... 저때가 중2였었는데 시험 보고나면 봐야지 해놓고 그 뒤로 한두번 말곤 안 들어가봤었는데.. 이젠 광장에 글 쓰고 싶어도 본인인증 때문에 쓰지도 못하네 나도 같이 추억 나누면서 얘기하고 싶은데.. 혹시 회사 연락처 아는 사람 없어? 예전 작품들 복구할 수 없냐고 꼭 좀 물어보고 싶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아는 사람 그 ㄹㅎ이었나? 걔가 사생들 사이에 있을 때 여주가 목발 건네줘서 목발 잡고 간신히 빠져나왔는데 그거 때문에 여주 인정하고 편 들어준거 아무리 생각해도 제목이 생각이 안 나 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