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자는 자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야함

ㅇㅇ (판) 2019.10.16 05:06 조회51,734
톡톡 해석 남/여 ㅇㄱㄹㅇ
이사람이 날 진짜 좋아하는구나를 모든행동에서 뼈저리게알수있음 근데 사랑받는건 행복한데 설레지는 않더라
119
5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6 12:40
추천
7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타협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해야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6 19:55
추천
5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랑 나를 설레게하는사람은 다른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6 06:36
추천
5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한쪽이 다 해주면 안설렘. 니가 그렇게 원하고 좋아하던 남자라도 니한테 다맞춰주잖아? 그럼 잠깐동안 행복하다가 점점 익숙해지고 설렘사라짐. 양쪽의 균형과 심리싸움이 사랑의 원동력이다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16 05:17
추천
1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도 어차피 식게 되어있고 결국 상처받는건 여자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5 03: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여자는 자기를 좋아해주라는 남자를 만나라는 글이 많던데, 나는 이게 진짜 웃기고 개같은 소리인게.. 여자는 그럼 좋아하는 남자 못만나? 왜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고 여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못만난대? 근데 정말 주변에 보면 복에 겨운 놈들 많음. 좋다고 퍼줘봤자 지한테 과분한건지도 모르고 꼴에 지겹다고 다 버려버려. 그건 여자가 자기를 좋아해주는 남자를 안만나서가 아니라, 그딴 새끼들은 일찍 끊을수록 좋은거야. 남녀불문하고 잘해주면 고마워할줄 아는 사람을 만나야지. 뭘 그게 당연하다는것 마냥 얘기하고 있냐
답글 1 답글쓰기
2019.10.18 02: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가 백날 나 좋아해주고 다 퍼부어 줘봤자 내가 안 좋아하면 시간 낭비야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3:1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집안이 부유하고 가정교육 잘 받아서 부족함 없이 자란 여자들은 자존감 높아서 자기가 좋아하는 남자 쟁취함. 집안이 가난하고 교육수준이 낮거나, 외모가 부족하면 낮은 자존감을 성형으로 채우거나 남자돈 쓰는 것으로 만족하려고 하지. 그래서 보면 성형심하게 한 여자들 대부분 집안이 가난하거나, 자존감이 너무 낮아서 남자는 무조건 돈으로 보고 만나려고 하고. 수수하게 교육잘받은 여자들은 남자 성격이랑 인격 교육 환경보고 만나지. 아니면 외모를 더 보든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물론 이건 개인차가 있지만 거의 왠만해선 더 좋아하는 쪽이 상처를 더 많이 받을 수 밖에 없다... 그래도 내가 더 좋으니까 괜찮으면 뭐 상관없는거고 그러다가 현타오거나 너무 맘고생 많이 하면 더 좋아하던 사람이 손을 놓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4:4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로 좋아죽는 연애가 찐사랑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0.17 11:41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내가 좋아 하는 사람이 날 좋아 해줄때 그 행복이랑 나 한테 잘 해줘서 고마워서 좋은건 완전 다름...
답글 0 답글쓰기
크앙이 2019.10.17 10:0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도 자기를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0: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적인 건 나를 좋아하는 사람=내가 좋아하는 사람 이거지 자꾸 여자들더러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라고 하지 마라 물론 여자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지라도 퍼주거나 그러지 말란 거지 남자는 잡은 물고기한테는 관심없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0: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사랑이 있음
나도 상대를 너무 사랑하고 상대도 나를 너무 사랑하는데 내가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커서 상대가 잘해주는데도 몹시 마음 아프고 괴로운연애가
나와 완전 다르면서도 닮은이성
차갑게 생기면 따뜻하게 성숙하게 생기면 귀엽게
그중 나랑닮은듯한 오묘한 느낌주는 이성
만나면 위처럼됨 그리고 충분히 성숙하지 못하면
그 주체할 수 없는 설레임 때문에 상대와 나 모두에게 큰 상처주고 헤어지게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8: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아직 어린생각을 가지고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나 좋아한다는 사람은 잠깐잠깐 나오는 설렘 밖에 없더라... 아무리 그사람이 나에게 절절매고 잘해준다 한들, 마음이 일정부분에서 더이상 설레지 않더라고. 내가 어린생각인지 내가 일반적이지 않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내가 좋아하는 남자한테 잘 접근해서 그 사람이 나랑 비슷한 크기의 마음을 가지게 되었을때 사귀는게 제일 좋았던거 같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사귀었을때가 나 좋다는 사람이랑 사귀었을때보다 갠적으로 훨씬 행복하고 많이 웃고 더 노력했던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4: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엔 여자탓 하는 상놈들 천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4:3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상도놈은 절대 안됨 부산산다 시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2:2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가좋아하는사람이 날 좋아하게 만드는데..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음. 내남편 내가 더 많이 좋아했었는데 사귀고 결혼 도합12년인데 지금은 오히려 남편이 날 더 좋아함. 아직도 손잡고싶어하고 애한테 질투하고 계속 같이 있고싶어하고.. 난 내가 좋아하는사람이랑만 사귀었음. 날좋아하고 나에게 잘해주는사람 만나봐도 고마울뿐이지 좋아지진 않아서 못만나겠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1:36
추천
7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레알. 만고불변의 진리다. 연애는 설레이는 나쁜남자 만나서 흑역사 찍어봐도 경험이 되지만 결혼은 저얼대 남자가 더 좋아서 하는 결혼을 해야 행복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1:3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로 사랑해야해 무조건 사랑해주는 사람 말고... 마지막은 잘 못되었지만 남자가 관심 보여주니까 엥? 하면서 호감이 가니까 서로 콩닥콩닥 거렸음 근데 호감조차 안 가진 남자가 들이대면 별로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7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설렜는데.. 예쁘다하면서 바보같이 헤헤 웃는 모습도 설렜고 나 없으면 못 사는 사람마냥 콧물까지 흘려가며 울던 모습고 설렜고 사소한거 하나 하나 챙겨주고 난 그렇게 까지 하지 못해서 미안했는데 한번도 서운한 티 안 내는 모습도 바보같았지만 너무 설렜어. 마지막엔 항상 따뜻해 보였던 존재가 차갑게 보이게되서 헤어졌지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1: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내가 안 좋아하면 못만나겠어 상대도 다 눈에 보일텐데 상처주는것도 싫고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 2019.10.17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0: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좋아하는티내는 남자도 좀그럼. 다른여자들한테도 그런행동하던데.. 적당히 좋아하는티내는게 좋다고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끄응 2019.10.16 23: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니 앞에서는 그렇게 하고 뒤에서는 바람 피는 놈 만나.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