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호텔델루나 아이유 출연한다고 하니까

ㅇㅇ (판) 2019.10.16 10:22 조회70,00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이유가 호텔 델루나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확정되고 나서
초반 지배인역으로 나오셨던 정동환 배우님 캐스팅 할 때 일화임


아이유 출연한다고 하니까 무조건 출연하겠다고 하셨대



알고보니 아이유 첫 주연작 같이 출연하셨었음

거기서 부녀지간으로 나왔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연락하고

아이유도 때마다 감사 인사 전하고 하면서 인연이 이어진거



정동환 배우님은 연극을 자주 하시는데

연극하실 때마다 아이유 초청하고 그런대



그러면서 아이유가 문자 보낸거 공개해주셨는데



아이유는 거의 리포트를 써옴

감상문 수준이 ㄷㄷ해 나같으면 이모티콘 보내면서 선생님 최고였어요! 뭐 이렇게 한줄 두줄 쓰는게 다였을텐데 이런거 보면 아이유 주변에 왜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모이고 칭찬을 많이 하는지 알 수 있는거 같음 사람이 진정성이 보여...



'아이유 주연이라면 일말의 밀알이 되겠다.'       


크... 진짜 정동환 배우님도 멋지시고 아이유도 멋지고

주변 사람들 챙기는게 쉬운게 아닌데 형식적으로만 챙겨도 엄청 어려운건데 늘 꾸준하게 잘 챙기면서 인연 이어오는거 너무 대단함


거기다 진정성까지 느껴지고 나같아도 아이유 예뻐할듯

본인이 좋은 사람이고 잘하니까 주변에도 좋은 사람들이 많은 거 가터... 본받고싶다 아이유ㅠ

482
33
태그
신규채널
[아무거나써]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7 05:25
추천
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보낸거 보면 진짜 감명깊게 봤네..아무리 감명깊게 봐도 저렇게 보내기 쉽지 않을텐데 아이유 대단하다 감성이 참 깊은 사람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벚꽃엔딩 2019.10.17 09:39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배인이 떠나기전에 만월이한테 당신이 내 누이였고 이젠 딸 같다고 그런 대사 하는 장면이 난 참 좋았는데.... 뭔가 애정이 있어 더 진하게 묻어난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1004 2020.06.13 0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5.20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0 1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0 17: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는 주변 사람들 진짜 잘 챙기는듯.. 박명수랑 아이유가 라디오 스케쥴때문에 지나가다 우연히 만나는 영상 봤는데, 박명수가 아이유한테 명절마다 선물 보내줘서 고맙다는 말을 함. 박명수 아이유 무도 가요제 한 것도 진짜 오래됐는데 아직까지 잘하는거 보면 아이유는 주변 사람들, 팬,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는 느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0:0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는 본성 자체가 너무 부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3:56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저런 거 보고 영악하다는 사람들 있는데 이거 어떻게 영악한거냐... 걍 식견 넓고 똑똑한거지 그리고 착한 척도 이 정도면 진짜 착한거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3: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ㄱ사람이 멋있다 아이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https://pann.nate.com/talk/328587979 어찌됐든 있었던 사실이 없어지진 않네.. 그래두 최근 지은님은 응원함!! 더 성숙해진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1:4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가녀린 체구에서 뿜어져나오는 폭발적이면서 청아하고 맑은 가창력은 물론이고 맑은 팅커벨같은 눈망울로 사람 심금을 울릴줄 아는 섬세하고 깊은 통찰력까지 아이유가 아이유했을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0:5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는 정말 대단한 거 같음 솔직히 아이유처럼 사는 거 절대 쉬운 일 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7 23:5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이유도 너무 걱정이다. . . 울고있을것 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3:10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고의 미인 중 하나인 설리를 그렇게 보내놓고 그 다음에 아이유에게 악플 달고 있는 종자들은 무엇? 참 불쌍...아무튼 아이유는 주연한 작품들마다 같이 호흡맞춘 배우들은 주조연을 막론하고 계속 보고싶어하네 팬으로써 진짜 뿌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41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진짜 말도 안되게 예쁜 얼굴만큼이나 마음도 예쁨...그 와중에 장동환님 얼굴 커보일까봐 자기가 성큼 앞으로 나왔는데도 원근법 무시하는 것마저 예쁨ㅠ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4:30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 개멋있어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 열심히 사는거 본받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3:51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태도가 그저 천성이 야무지고 그런걸로 포장되기보다, 사람을 대하는데있어 많이 노력하는 사람이구나로 알아줬으면 좋겠음. 지은이의 이지금 이순간도 행복하기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3:01
추천
1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식이라 해도 꾸준하면 그 사람 인성인 거지 유재석 아이유 인성은 가식이 아니라 진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0:50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유도 진짜 대단해
답글 0 답글쓰기
벚꽃엔딩 2019.10.17 09:39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배인이 떠나기전에 만월이한테 당신이 내 누이였고 이젠 딸 같다고 그런 대사 하는 장면이 난 참 좋았는데.... 뭔가 애정이 있어 더 진하게 묻어난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