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한 아이돌 과거 사진

ㄷㅎ (판) 2019.10.16 11:01 조회15,65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누군지 알겠냐?

난 내돌인데 처음에 못알아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






 


사촌누나들이 싸우고 있으면 울면서 달려와서 싸우지 말라고 말리다가

누나들이 말 안들으면 침대에 머리 대고 울었다는 요 아이는







훗날 워너원으로 데뷔하고 또 AB6IX로 데뷔하게 되는 이대휘 입니다

겸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 말랑 깜장콩 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남동생이 있었으면...


 


먹고 싶다는거 다 사줬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왜 대휘같은 귀여운 남동생이 없어서...!!





집에서도 엄청 사랑둥이로 알고 있는데 생긴것도 사랑둥이야

수달 닮은 사랑둥이





교복입고 등교하던 아이가






이렇게 잘 크기까지...

이젠 휘옵 다됐네 잘컸다





진짜 존1나 잘컸다 대휘야.......

(눈물) (환호)     

69
34
태그
신규채널
[아무거나써] [댓글드루와] [댓글써주쇼] [이런헐] [제에발제발]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7 01:10
추천
1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휘 잘컷다ㅠㅠ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6 20:19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다가져 이대히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6 14:27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욤대휘 이젠 휘옵이라 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8 04: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휘 진짜 잘컸다ㅠㅠㅜㅜ 볼 때마다 빠져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0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휘는 항상 팬들이랑 자주 소통하려고 노력하는모습이 진짜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교넘치는 우리 사랑둥휘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1: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이대휘 개주아함ㅠㅜㅜ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8: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컸어 우리 대휘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7: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새꾸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9:37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휘야 너무 잘컸다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1:10
추천
1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휘 잘컷다ㅠㅠ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20:19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다가져 이대히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14:27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욤대휘 이젠 휘옵이라 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