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항을 대하는 냥이의 자세

먼지 (판) 2019.10.16 21:18 조회40,047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맛집 바라보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헐 울집 먼지가 메인에 올랐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당!
먼지는 램킨 이라는 종입니당~~
기념으로 사진 몇장 더 올리고가요!









293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8 09:02
추천
8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인님 목아프시다 편히 보실 수 있게 높이 맞는 캣타워 준비하라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7 08:22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손히 손모아 물고기를 바라보는 냥이님에 자세~~~ 너무 사랑스러워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9.10.18 08:2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귀엽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빙고 2019.10.20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2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맛집 아니고 티비 보는 거랑 같대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7:5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동물사랑 2019.10.19 0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욥다 ㅋ 종이 머에요?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10.19 0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지하다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2: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필드 닮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01: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엌ㅋㅋㅋㅋ 서랍장에 있는 그림도 고양인줄ㅋㅋ 털이 뽀글뽀글한 고양이 첨봐요 넘 귀엽당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00:06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항을 대하는 진짜 냥이의 자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8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 옷 어디서 사신거예요? 공유 좀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0: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한테 500번 뽀뽀하다가 미움받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8: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수염도 꼬불꼬불해지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6: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마지막사진에서 마음뺏김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8 16: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네요^^ 먼지 집사 사랑 많이 받고 오래오래 건강하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5: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뒷모습 대박 ㅋㅋㅋㅋㅋㅋ사진 좀 많이 올려주세요.고양이들 너무 사랑스러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5: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털이 진짜 먼지 같네요 ㅋㅋㅋㅋ 개귀욤 아니 고양이귀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0.18 15: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옷이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다 냥이랑 딱 잘어울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3: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끼 입은 뒷태 ㅋㅋ너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