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황윤성이 진짜 ㅈㄴ 역대급 보살인거같음

ㅇㅇ (판) 2019.10.16 21:30 조회17,065
톡톡 엔터톡 프듀X
대놓고 소속사사람한테 안될거란 말까지 들었는데
끝까지 투마월 동선 따서 가르치고 센터지원까지 하고 

끝까지 준호한테도 말 안한거고
(이건 준호가 합격소감에서 쁘띠도 될 거라 믿고있다고 해서)

떨어진 다음에도 준호 잘 부탁한다고까지 했잖아 

올려치기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모든 정황상 그냥 멘탈갑 보살인데?ㅋㅋㅋㅋㅋ
237
24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7 02:09
추천
5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준호한테 얘기 안한듯한게.. ㄹㅇ.. 맴찢 부분이다 황윤성 원래도 좋았는데 더 마음 가게 됨... 진짜 멘탈갑이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7 09:12
추천
5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말 듣고도 끝까지 준호한테 아무렇지않게 행동한거랑 파이널 연습할 때 금동이랑 새벽까지 남아서 연습함 그래서 센터도 하고..얼마나 간절한 데뷔란 꿈을 안고 참가했는데 한명만 데뷔한다 넌 데뷔 못한다 이런소리 듣게 하고 울.림 새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6 22:05
추천
5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황윤성아ㅠㅠㅠㅠㅠ가슴이미어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8 2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간에 눈물 하나 안 흘리고 그냥 멘탈 정리한 모습ㅠㅜㅜㅜㅜㅜ으 나같으면 진짜 뭔가 서러워서 오열하고 난리났을듯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ㅈㄴ노력햇네 진짜 멘탈갑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0: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무살 아니냐..? 진짜.. 너무 어린 나이에 철이 들었네 상처 안받았으면 다행이지..ㅜㅜㅜㅜ 꼭 잘됐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9:1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볼수도 있는데 말을 아끼고 싶은게 울림도 회사 푸쉬 받았을거고 어떤 수혜를 받았을지 모른다는거.. 자기가 수혜에 대한걸 알고 있었을 수도 있어서 걍 수혜본 소속사는 쉴드 칠 생각 없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8: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성이 준호 왜이리 슬프냐..ㅜ 윤성이는 자기가 안되는 걸 알고 있었고 준호는 그것더 모르고 같이 데뷔하고 싶다고 해맑게 말하고ㅜㅜ하ㅜㅜ얘네 왜이리 슬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8:17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이면 어차피 유착멤아님..? 데뷔는 못했어도 혜택본게 없지는 않을텐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7: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아진짜 2019.10.17 16:13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울림에서는 한명만 합격이다' 여기까지만 알고 있었을 수도 있잖아. 나말고 준호가 된다 라고 알고있던게 확실하지도 않은데 왜 이런 궁예 글을 써? 한명의 주인공이 본인이 될 수도 있지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했을지 뭘지 어떻게 알아?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3:3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성아 고생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이 ㅇㅇㅊ ㅅㄲ들아 애들한테 뭔짓이야 이게ㅠㅠ 윤성이는 윤성이대로 상처받고 준호도 준호대로 상처받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1:14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림 노답 ㅋㅋㅋㅋㅋ 울림 가수 팬인데 버젓이 활동하고 있는데 멤버들한테 탈퇴권유도 몇 번 한 게 이 회사임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10:36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호소감들으면서 씁쓸하면서도 마음놓였을듯ㅠㅠ 혼자 얼마나 힘들었을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2019.10.17 1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9:57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탈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9:12
추천
5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말 듣고도 끝까지 준호한테 아무렇지않게 행동한거랑 파이널 연습할 때 금동이랑 새벽까지 남아서 연습함 그래서 센터도 하고..얼마나 간절한 데뷔란 꿈을 안고 참가했는데 한명만 데뷔한다 넌 데뷔 못한다 이런소리 듣게 하고 울.림 새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2:09
추천
5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준호한테 얘기 안한듯한게.. ㄹㅇ.. 맴찢 부분이다 황윤성 원래도 좋았는데 더 마음 가게 됨... 진짜 멘탈갑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6 22:05
추천
5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황윤성아ㅠㅠㅠㅠㅠ가슴이미어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