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한입만 충 친구

ㅇㅇ (판) 2019.10.16 23:11 조회38,892
톡톡 10대 이야기 조언부탁해

학교 앞에 편의점과 카페, 마트 등 상점이 많아 자주 가고는 하는데 친구들끼리 갈 때 같이 가 거기서 사먹든 안사먹든 그건 자기 마음이니까 이해 하는데 어떤 한 친구가 내 음식만 유독 뺏어먹어 말이 한입만충이지 기본 두입은 먹고 진짜 주기 싫다고 했는데도 진짜 한번만ㅜㅜ이러면서 굳이굳이 뺏어먹어 그래서 내가 아 진짜 한번만이다 이러고 주는데 한 3분정도 있다가 또 나한테 와서 마지막으로 한입만 이렇게 말해 솔직히 내 돈주고 사 먹는 건데 1/3은 얘가 다 먹는 느낌?? 그리고 모둠 과자(?)를 사서 먹을 때 나는 막상 사니까 과자가 안 땡겨서 그냥 안먹고 있었는데 그 한입만 충 친구는 야야 얼른 뜯어 빨리 먹자 나 이 과자 먹고싶어 이러는거야 오로지 내 돈으로만 샀는데ㅜㅜ근데 신기한거는 다른 애들한테는 달라고 안해 나한테만 그래ㅜㅜㅋㅋㅋ 또 카페가서 음료수 시켜서 받으면 그 돈 낸 음료주인이 먼저 먹어야 하는 게 당연한건데 내가 먹기도 전에 야 나 한입만 이래......이거 말고 썰 더 있긴 한데 너무 길어서 여기까지만 말할게 안 주면 쪼잔해 보이고 내가 계속 주니까 계속 달라고 하는 거 같은데 어떻게 거절하는 법 없을까??

5
45
태그
신규채널
[3초만투자] [댓탁부글해] [고2모고] [자작시] [시끄러움]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ㅋ 2019.10.17 18:01
추천
8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번 주니까 그래 그냥 끝까지 한입도 주지말고 다 먹어봐 그리고 뭐 사러 갈때 말해 너 한입만 할거 아니까 니 사라고 면박줘 애들앞에서 그냥 별명을 한입만으로 해 아 한입만이네 한입만이네 노래를 불러 그것도 못하겠음 걍 걔앞에서 사먹지말엉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7 18:26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만만해서 그런거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7 18:13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게 한 번 정색해야돼. 니가 사먹어 난 너땜에 식탐생기겠다 한두번도 아니고 왜 자꾸 뺏어먹어? 돈없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19.10.18 16: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때마다 거지냐하고 말해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걍 만만해서 그런다는 것 외엔 이유가 없다.. 그렇게 거절했는데도 계속 저러는 거니까 다음에 또 그러면 걍 아무말도 말고 정색하고 한번 쳐다봐봐 저도 쪽팔린거는 알걸.
답글 0 답글쓰기
11111 2019.10.18 09: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학교다닐때 꼭 한입만 한개만 하는애 있었어 그래서우리가 한입거지라고 부른적있는거같았엉 한번은 계속 그러니깐 싫다고 하니깐 그다음부터 안그러더라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0.18 0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잎만 하거든 기다려 내가 주인이니까 나 먼저 먹고 줄때까지. 기 다 려!! 그리고는 그냥 드세요 양껏
답글 0 답글쓰기
ㄱㄴㄷ 2019.10.18 05: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입만 (싫어) 한입만 (너 한입만 먹을거 아니잖아 싫어) 한입만 (니돈으로 사먹어) 말 못해요?
답글 0 답글쓰기
beta 2019.10.18 05: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고,,,,쾌감을 느끼시네,,,,이런 글 올리면,,,,자신이,,,,,뭔가 잘났고,,,,마음좋은 사람이 된 느낌,,,,,? 인간은 여러 형태가 많다,,,,괴상한 것들 까지,,,,착한척 하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알라말고몰라임 2019.10.18 0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빵셔틀을 시키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정색하는거랑 뭐라하는거는 현실에서는 진짜 못하자낭.. 그니가 응 싫어~ 응 아니야~ 이런식으로 말하고 진짜로 주지마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만먹어어어ㅓ 돈내나 돈 하면서 갈궈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0: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 보는앞에서 먹을거꺼내지마. 거지니까
답글 0 답글쓰기
삐삐 2019.10.17 2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식값 주면 그냥 다 줄께! 그래도 돈도 안주고 또그러면 나한텐 거지가 자꾸 꼬이냐...들릴만큼의 혼잣말 ㄱㄱ 그래도 안통하면 안뜨거운 음식을 얼굴에 던져 버리삼 모두한테 그러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만만히 본 사람 한테만 그러는거니까 본때를 제대로 보여 줘야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지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2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ㅅㅂ 내친구도 그럼 맨날 뭐 먹을때마다 한입만달라그러고 개짜증나
답글 0 답글쓰기
ㅂㅂ 2019.10.17 22:19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가 너 다이어트 시켜주려고 그러는 거야 참친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얀코양 2019.10.17 22:0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대학 다닐때 한입만충 있었음 대학교에서 같이 일을 해서 점심 마다 같이 밥을 먹는데, 학식 시키면 제일 싼 라면 같은거 먹고 내 밥 반찬을 뺏어먹음, 어느 식당을 가도 내가 주먹밥 ╋ 라면 시키면 자기는 제일싼 주먹밥만 시켜서 내 라면을 같이 먹거나, 비빔국수를 같이 먹기 시작함, 과자며 뭐며 지는 간식을 안먹는 타입인데 먹어보니 맛있다면서 다처먹음 !! 어딜가나 지는 제일싼거 하나먹고 배부를꺼래 ㅋㅋ 근데 내거만 나오면 우와 맛있겠다 한번 먹어봐도 돼 ?? 맨날 이랬음.. 그래도 서로 어려우니 돕고 살자 했는데... 이냔이 맨날 신발사고 나랑 있을때 싼거 쳐 먹으면서 혼자는 비싼 식당가고 커피 처마시다 걸리면 아빠 카드 썼다 어쨋다 다른 애들이랑은 비싼거 잘만 처먹고 다님 ㅋㅋㅋ 눈에 거슬리기 시작함 .. 일주일 용돈 만원 받은애가 몇만원짜리 구두에 가방에 머리에 맨날 ㅋㅋㅋㅋ 이래서 했고 저래서 했고 근데 내 앞에서는 개 가난 모드 ㅠㅠ 샹여니 하루이틀이지 안 당하고 쪼잔하네 뭐네 하는 애들은 한입만 충이 꼭 달라 붙길 기도함 ㅠㅠㅠㅠㅠㅠㅠ 무튼 이버러지에게 약을 치기로함 학식가서 라면 시키면 내 식판에 손도 못대게 하고 분식집 가서 주먹밥 시키면 내가 시킨 다른 메뉴보며 우와 맛있겠다 해도 '응! 맛있어^^ 너도 시켜~' 이러고 과자 사서 ㅋㅋㅋ 걔 앞에서 안 뜯음 계속 뜯으라고 귀에 딱지가 않도록 말해도 안뜯음 그러다 먹고 싶으면 걔 절대 안줌.. 먹을라 하면 정색하고 과자 이거 얼마야 저기 편의점 있다 갔다와 기다릴게 ㅋㅋ 걔가 커피 마시러 가서 지는 돈 없다 못 마신다 하면 내꺼만 사마셨음 / 싼거 사고 내꺼 탐내면 웃으면서 메뉴판 보고 이거 얼마야 너도 사먹어 ~ 그럼 나는 못사먹어 이럼 ㅋㅋ 그럼 어쩌니 이거 되게 맛있는데 ~ 이러고 ㅋㅋ 이버러지 나랑 학교 다닐동안 정신 못 차리고 이러다가 호구 찾아떠냈음 ㅋㅋ 집에서 새는 바가지년 밖에서 나한테만 그랬을까 ?? 질질 새고 다님 ㅋㅋ 다른 애들 다당하고 와서 욕하고 나중에 난리난리. 지금도 그러고 다님 재수 밤탱이 지돈만 귀하고 남에돈은 개똥으로 보고 .. 지한테 귀하면 남한테도 귀한거지 아주 글러먹었음 그냥 혼자 다닌게 나음 아오 또 쓰다 빡쳤넹 ㅋㅌ 무튼 쓰니도 버러지 잘 잡으셍 ... 그거 아주 독하게 잡아야함 못잡을ㅋ거면 그냥 주시고
답글 0 답글쓰기
촌철살인 2019.10.17 22: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같이 다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1: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내고 먹으라하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1: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주질 마 답답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ㅁ 2019.10.17 2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간관계 정리하고 거부의사 밝히는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