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새벽반 이삐들+)모닝 이삐들

ㅇㅇ 2019.10.17 00:53 조회680
팬톡 방탄소년단
짹으로 컴온~
ㅅ셜차트 땜시
계속 공계 트윗 달려야해
계속 위험⚠️중ㅜ
어짜피 늦은 시간이라
여기 올라오는 글 거의 없으니까
짹에서 놀자아~
탄이들 이쁜 짤들과 함께
잠기는거 유의해서 잠들때까지 천천히
적어도 100개 이상씩(알티포함) 달립세♡
하면서 틈틈히 우리버스에 독려글 ㄱㄱ!~

+)밤새 같이 달려주는 아미들 너무 고맙고
자고 일어나서 이글 보는 모닝 이삐들도
현생 틈틈히 100개 달리자아~
난 이제 쫌 자고 이따 점심때 올께
우리 이삐들 내가 세상 애낌♡

27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7 0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twitter.com/btsvotingteam/status/1184509847720448000?s=19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키도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ㅋㅋ 갑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00: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ㅋ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예비고1 꿀팁 푼다 들어와 (467)
  2. 2 순천 수험생 자살 알고 있었어? (182)
  3. 3 JTBC 송지영 기자님 (129)
  4. 4 융통성 판단력 없는 엔터, 플레.. (111)
  5. 5 얘 놀라운게 팬이 준 편지들을 (138)
  6. 6 프듀 x 각자 원픽이었던 사람 .. (367)
  7. 7 아이돌 브랜드 평판의 실체 (110)
  8. 8 먹을걸로 차별하는 게 제일 열.. (10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