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가 예민한거 같아요

ㅇㅇ (판) 2019.10.17 03:17 조회8,425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왼쪽 남자.
미묘하게 예민한거 같아서요.
별거 아닌건데 말하는 내용이나 어투? 가
지만 생각하는거 같아 좀 그래요





1
4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축의금얼마]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19.10.17 03:40
추천
4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른쪽이 오히려 예민해 보이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9.10.17 08:09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혀 안 예민하고 님이 더 예민함. 혼자 과대해석하고 나중에 소설쓸 각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2019.10.17 03:23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뭐가 예민하단 건지 모르겠음;;; 그냥 배고픈 거 못 참는데 상대방은 잘 참으니까 말 그대로 신기해하는 거 같은뎊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ㄲ2019.10.18 05: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어느 부분이 예민하다는 거임? 몇번을 읽어봐도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8 0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대체몇개를 올리능거야;;; 결시핀에 연애판에 에효. 그쪽이이상하니 썸탈생각말고 걍보내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22: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더 웃기는데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21:25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글쓰니 귀여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20:34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왼쪽이 이상하다고 생각ㅋㅋ알지 않냐는 말은 상사 뒷담 깔 때 아니면 보통 잘 안 쓰죠ㅋㅋ무시하는 말투로 들릴 수 있으니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경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20:1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참 편파적이네요ㅋㅋㅋㅋㅋ 알지않냐고 말할때부터 글쓴이 감정이 안좋아보이는데 여기서 그 말이 왜나와ㅋㅋㅋㅋㅋ 평소 남자가 까칠한 사람이었다면 충분히 오해할만한데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19:3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른쪽은 공감못해 왼쪽은 말이 까칠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19:3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지않냐는 말은 굳이 왜해서 오른쪽이 공격적으로 받아들인거같음. 배고프면 잠 안오는데 거기서 알지 않냐는 말이 좀 이상함. 너도 그렇지않냐라고 했으면 오른쪽이 저랬을까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ㅡㅡ2019.10.17 17: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른쪽 예민하다는 말에 다 반대 하나씩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ㅇㅇ2019.10.17 17: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머리아파
답글 0 답글쓰기
남자smart2019.10.17 17:31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른쪽이 쌈닭이고 졸1라 사소한걸로 예민해하는 성격 ㅋㅋㅋ 저런성격으로 친구 만들기 힘들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17:2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른쪽이 예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15:3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른쪽이 쌈닭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12:19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같은거 그만물어봐 . 걍 오른쪽이 이상하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09:4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가 이상한대 오히려 날세우는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09: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문제죠?.. 두번이나 읽어봣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19.10.17 0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347908165 톡 내용은 지웠는데 너 그때 얘지? 대화내용도 그렇고 니 말투도그렇고 대화흐름도 그때 넌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19.10.17 08:09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혀 안 예민하고 님이 더 예민함. 혼자 과대해석하고 나중에 소설쓸 각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19.10.17 05:4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예민해? 님은 출출한채로 자고, 남자는 못자겠다는데? 둘이 다른데 님이 원하는 답이 안나와서 틀렸다 생각함? 예민하다고 생각하는 님이 개예민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만화지금 핫한 할리퀸 만화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