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후기) 진통이 오지 않는게 내 자궁 탓이라는 남편

ㅇㅇ (판) 2019.10.17 03:40 조회54,987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댓글 감사합니다!
남편에게 보여주고 사과 받았습니다. 자기가 아무 생각없이 말을 내뱉었다고 미안하다고 하네요..저를 비난하려던 건 아니었다고 주장은 하고 있지만요. 남편이 가끔 이상한 말을 하는데..제 업보려니 합니다.

여튼 감사합니다. 

---------




예정일이 며칠 지난 임산부입니다. 병원에서 아기가 많이 내려와있어서 빨리 나올 거 같다고 예정일 2주 전부터 얘기 했었어요. 남편이랑 저랑 곧 나오구나하고 기다리는데 예정일이 지나도 진통이 안오네요.


오늘 또 병원에 검진을 갔는데 아래와 같은 대화가 오고 갔습니다.


쓴이: 애기가 많이 내려와있다니까 애기는 열심히 나올 준비 하고 있다는건데 진통이 안오네..

남편: 그러게, 우리 애기는 하나도 안 나쁘지, 문제는 자기 자궁이지.

쓴이: 뭐??

남편: 열심히 수축 안하는 자기 자궁이 문제라고~~ 야 자궁아 니가 나쁜거야~~ (자궁 쪽을 바라보며)


본인은 장난이라는데, 기분나쁜 제가 이상한가요? 왜 내 탓을 하냐고하니, 나와 나의 자궁은 별개의 것이니 나를 탓한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나요?



29
281
태그
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1 2019.10.17 10:00
추천
2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도 장난쳐. 니 정자가 구려서 그런거라고. 이런건 논리적으로 칠 필요없이 그냥 똑같이 해주면 돼. 니 정자가 정상적이었으면 나도 잘 햇을텐데. 거지같은게 들어와서 그런가?ㅎ 남편이 그런 소리 할때마다 뭣만하면 너가 작아서, 능력없어서 아~ 그냥 장난이야~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2019.10.17 07:42
추천
17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곧 애아빠 될 사람이 진짜 뇌없이 말하네요... 어쩌나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곽두팔 2019.10.17 09:16
추천
1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한번 싸.가지없게 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ㅇ 2019.10.19 20: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남자 애 낳아서뭐해 안좋은 유전자만 세상에 남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극혐 자궁아 니때문이래ㅋㅋㅋㅋ뭔말을 저리해..같이 살수 있겠어요?토나온다 앞일 안봐도비디오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8 11: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 저래서 평생 어떻게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1: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폭행으로 최소 1억5천만원은 뜯어낼 수 있겠는데요?? 녹음은 해 놓으셨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0.18 10:13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병신이랑 결혼해서 애 낳는 님 업보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모찌모찌 2019.10.18 05: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디서 저런거 주워가셨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말은 어떤머리에서 나오는거지?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0: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뇌에 ㄹㅇ우동사리만 찬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3: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지가 낳는거 아니니까 태평하게 말하는 뽄새 ㅠ
답글 0 답글쓰기
안녕 2019.10.17 23: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은 뇌가없나? 필터링없이 그냥말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미친놈 2019.10.17 2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 안하고싶은데 욕나오네요ㅋㅋㅋ내참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정일보다 늦게 낳는 경우 많아요..의사 판단으로 유도 분만도 할테고. 아이도 자궁도 문제 없이 정상이구요, 남편의 무뇌가 문제네요!! 산모 앞에서 할소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정자가 약해서 애기가 힘이 없어서 못내려오나보다 하세요 정색하면 장난이라고 하시고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7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잡놈을 봤나........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7 22: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휴 만삭의 아내 몸이 무거워서 어쩌나 걱정은 못할 망정... 입을 한 대 세게 때려주고 싶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뱉는 말이 참 재섭게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OMG 2019.10.17 21: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딴놈의 아기를 가지셨다니............ 뭐라 할말이 없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1:5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비가 저렇게 뇌가 없어서 어떡하냐.....진짜 저게 대가리라고 달린거 맞나....
답글 0 답글쓰기
쯧쯧 2019.10.17 21: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념없고 대가리에 뇌가 없어 아무 말이나 막 뱉는 멍청한 아빠 만나기 싫어서 아기가 안나오는거라고 얘기 좀 해주실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1: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분 디지게 혼나고 말 가려서 하는법을 배워야할듯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