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애두라 동현이 왜이렇게 잘생겼냐

(판) 2019.10.17 11:14 조회9,56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에비뉴 친구들아

내말좀들어봐 김동현 원래 이렇게 잘생겼었냐


좀 되게 지금 약간 말이 잘 안나옴

이번 활동 때문에 파란머리 했나본데 와씨


파란 머리 + 파란 렌즈?

미쳤음? 얼굴 미쳤나봐 얘 셀카 이렇게 잘 찍는지도 지금 처음앎


와....야...

에비뉴 가입기간 끝났니?



예전에 김동현 글 올라왔을 때 대강대강 봤던 과거의 나를 매우 치고 싶다ㅏㅏㅏ

왜 몰랐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 신이시여

흑발도 존1나...................이제부터 에이비식스 김동현 팝니다



모든 행동들이 귀여워보이면 끝난거라던데 나 이미 끝난듯 끝장났음 벌써;;

얘 하는 짓 다 귀여워보임 환-장

86
15
태그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7 13:51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진짜 이번 활동 때 유독 더 잘생겨보이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15:5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동현 내 기준 레쟌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9 09: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흐그흑흐그흑ㄷ흑 에비뉴로서 뿌듯하다 우리 동동이 많이 예뻐해줘 맘이 따듯하고 착한애야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8: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진짜 ㅈㄴ 잘생김 나 강경무쌍파인데 처음 좋아해보는 유쌍임 ㄹㅇ 얼굴 개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8: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자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4: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끄듀2때부터 내픽이었는데 진심 하루하루 미모가 성장하는 사람임;; 신기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3: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기백이 넘모 잘생겼어ㅠㅜㅠㅠㅠ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19.10.19 02: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색 찰떡. 실물 진짜 잘생겼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
답글 0 답글쓰기
뺚뺚 2019.10.19 01:36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가 잘생겼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0: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긴 완전 잘생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0: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비식스에서 잘생김을 맡고있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잘생겼지ㅠㅠ 울 동현이 뿐만 아니라 이번 AB6IX 멤버들 임영민 전웅 박우진 이대휘 모두 리즈를 찍었성 노래도 모두 다 작사,작곡,춤까지 직접 멤버들이 만드는 자체제작돌이야 이번 신곡 BLIND FOR LOVE 많이 들어봐주고 수록곡 중에 민들레 꽃 꼭 들어봐죵 띵곡야 진짜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점점더 잘생겨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7: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각자 취향이니깐..
답글 0 답글쓰기
뭐야 2019.10.18 16:26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프듀에 나온 얘네 회사 연습생 중 얘 인물이 최고였어. 근데 다른 멤버들이 넘사벽 인기라ㅠ 묻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6: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원래 잘 생겼어 가끔 셀카 사진 보면 잘 생긴거 알고 있는데도 헉~ 하고 놀라
답글 0 답글쓰기
강냉이 2019.10.18 16:06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형했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5:5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동현 내 기준 레쟌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5:1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큼직큼직한 이목구비 별로 요즘은 얄쌍한 얼굴이 좋더라 전웅처럼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