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3년간 매일 아내에게 아침밥 차려준 배우

ㅇㅇ (판) 2019.10.17 14:34 조회26,14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김법래 배우님

드라마나 영화에서 나쁜 역할로 자주 나오시는데..,,


목소리는 또 저음의 동굴 목소리임 ㅠㅠ 멋있음 ㅠ






 

 

이 분이 결혼 첫 날부터 지금까지

아내에게 매일 식사 이벤트를 해준다고 하심 ㄷㄷㄷㄷㄷ




 

 

 

아내에게 차려준 아침식사사진들인데,,

이 사진들이 극히 일부인데 퀄리티 ㅅㅌㅊ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게다가 배우니까 새벽에 촬여이 있을 땐 못 하는게 아니라,

시간 되면 차려놓고 나간다고....ㄷㄷㄷㄷ





 

 


악역 전문이신데,,의외다 

법래배우 스윗해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김법래의 말을 들은 상여자 김숙

"내가 찾던 살림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 방송에서는 아내에게

"어떤 말이든 무조건 '내가 할게'라고 말한다"고 했는데

그 이유가 "사랑하는 마음을 행동으로 보여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그리고 "분리수거는 남자가 꼭 해야한다. 더럽기 때문이다"라고 말한 적도 있다는데,,,

와.............. 

극중 캐릭터랑 너무 다르심 

악역을 넘 잘 소화해서 온갖 욕은 다 먹고 있지만,

실제로는 세상 스윗한 남편이였어 ㅠㅠㅠㅠㅜㅠㅜ


다음엔 악역말고 아내 바보 역할 한 번 맡아주세요 ㅠㅜㅠㅜㅠㅜㅠㅜ





 

173
1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8 08:44
추천
5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남자가 어디 흔하냐..사막에서 바늘찾기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11:35
추천
4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가 하는건 당연한거고 남자가 하는건 세상천사 ㅋ..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09:37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박 ㅜㅜ 저런 남편이라면 지금 당장 결혼하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0.19 2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식사 준비는 다 같이 하는거라구 교육이라도 다 받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ㄴㅇ 2019.10.19 14: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거바라지도않는다 자기일이나 똑바로하길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19.10.19 11: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내 영상편지에 울컥하는거 보고 나도 울컥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그 품위녀에서 이희진 남편 역할이었는데 이미지 진짴ㅋㅋㅋㅋ너무 다르잖아 억울할듯 이리 자상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더도말고 덜도말고 각자 분담해서 하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ㅎㅎ 2019.10.18 14: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러워~~ 난 머냐?? 분리수거도 내가하고 갖다 버리는것도 내가하고 돈도 벌고~ 남은 시간은 저런 남자랑 함 살기를 진심 기도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4: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남자 더있었음 좋겠지만 없죠
답글 0 답글쓰기
소크라테스 2019.10.18 13: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멋있다... 요즘 날 녹여주오에 나오시던데 달리 보이는... 얼굴도 목소리도 멋있으신데.. 사랑도 멋있게 하시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8 13:2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남자가 거의 없으니까 한명 나타나면 찬사가 쏟아짐..여자는 저게 일상이라..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8 13: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결혼당시 남자가 무일푼이었을것 같은데 연기한다고 수입 별로 없지 않으셨을까? 여자는 그것도 다 이해해 줬고 그래서 고마워서 그랬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1:35
추천
4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가 하는건 당연한거고 남자가 하는건 세상천사 ㅋ..
답글 6 답글쓰기
ㅋㅋ 2019.10.18 11: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ㅁ- 말잇못...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0: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결혼 두번 하실 생각 없.. 아닙니다. 제가 미쳤나봐요 죄송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9:37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박 ㅜㅜ 저런 남편이라면 지금 당장 결혼하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8:44
추천
5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남자가 어디 흔하냐..사막에서 바늘찾기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