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필구 다작했네

ㅇㅇ (판) 2019.10.17 20:23 조회10,28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공효진 아들로 출연중인 

아역배우 김강훈 (2009년 6월 7일생)


드라마에서 엄마에게 잔소리 하면서도 

자기 엄마 최고로 알고..챙기고

든든하고 예뻐 










근데 필구 은근 다작한 거 알아??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우도환 어린 시절 '남선호' 역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는

여진구 '구찬성' 어린 시절







 

 

영화 <변신>에서는 계란말이 짜다고 했다가

엄마한테 혼난 막내아들 역




 

 

영화 <엑시트>에서는 철봉하던 조정석 삼촌

한심하게 쳐다보던 김지영 아들 역 






그리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이병헌 '유진 초이' 어린 시절 역으로 출연했었음 





어린 애가 연기를 잘해가지고,,

같은 아이인지 못알아봤자너 ㅠㅠ 


 

55
0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00 2019.10.21 17: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난주 나의나라 보다가 얘 나오길래 엇, 필구자나...했음ㅎㅎㅎ 얘는 이제 당분간은 어디서든 필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7: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가 얼마나 똑똑하면 연기를 그렇게 잘하는거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5: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연기를 쪼오오온나 잘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5: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필구가 엑시트 애기였어? 우와 처음 알았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2: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붉은달푸른해에도 나왔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라만가/ 어디서 바가지머리하고 말못하는 애로 나온애가 얘같은데
연기 너무 잘함 ㅎㅎㅎㅎ 많이컸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21 10:3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기 너무 잘해 ㅠㅠㅠㅠ
아저씨가 뭔데 왜 나한테 뷔페사주고 그러냐고 엉엉 우는데 나도 같이 울었다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지니 2019.10.21 10: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아기들 안좋아하는뎈ㅋㅋㅋㅋㅋ 필구 너무귀여워ㅠㅠㅠ
울때도 귀여워 웃을때도 귀여워 화날때도 귀여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