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카페에서 내가 깨지도 않은 잔을 물어줘야하나요?

ㅇㅇ (판) 2019.10.17 21:03 조회79,233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제가 이직 준비를 하고 있어요
주변에 그 직종을 가진 사람이 없어서 오픈채팅에서 방을 만들었는데 한 여자분이 들어오셨어요
그리고 이야기를 잘해주시기에 만나서 얘기를 하기로 했죠
저도 어플로 처음 사람 만나려니 좀 그런게 있었지만
잘 얘기도 해주시고 더 궁금한것도 있고
또 무엇보다 같은 성별이라 (다른 성별이였으면 안나갔죠)
안심되서 대낮에 한 카페에서 만났어요
따로 연락처 교환 안하고 사는 동네가 옆동네라
근처 카페 앞에서 오후 1시까지 보자 하고 만난거에요

만나서 상담 잘 받고 고마워서 커피는 제가 샀구요
얘기하다가 이제 일어나서 각자 집에 가려고 했는데
그분이 다 마신 컵 1층에 반납하러 가는동안
전 2층 화장실에서 볼일 보고 내려갔는데
사장님인지 알바생인지 다짜고짜 불같이 화를 내며

댁 친구가 컵 깨고 도망갔으니 물어내던지 친구 잡아와요!!

하며 사정 설명도 안하고 화내시기에 황당해서
주위 둘러보니 진짜 가셨는지 없더라구요
급하게 카톡켜서 방을 확인해보니 이미 삭제한 방이라
연락할 방법도 없고
제가 아는건 그냥 동네랑 그분 일하는 직종 (회사이름은 모르죠)
그리고 나이 뿐이고 친구도 아니고 오늘 첨 만난 사인데
그걸 제가 왜 물어내냐고
차근차근 사정 설명을 드렸죠
근데 막무가내로 저보고 물어내라고 같이 왔고 계산도 제가 했으니 제가 책임 지고 물어내란식으로 밑도끝도 없이
화내시기에 그럼 경찰 불러서 씨씨티비 보고 잡아내라고
난 모르는 사람이라고 계속 말하니
모르는 사람을 왜 데려와서 커피를 마셨냐는 말도 안되는
소리까지 하시더라구요

아니 남이사 모르는 사람이랑 커피를 마시든지 말든지 ;;
아니 그럼 지가 팔지를 말던가요.. 왜 죄도 없는 저한테 난리인가요
음료값도 다른 카페보다 비쌌구요 (별다방보다 비쌈)
개인카페지만 규모가 좀 있는곳이에요 ㅡㅡ
저는 끝까지 못낸다고 하니 전화번호 남겨달라고 해서
제 번호는 주고는 왔는데 아직도 어이없네요

씨씨티비 보여달라고 해도 보여주지도 않고 아직까지 그 카페에서 연락은 없는데 이럴때 제가 물어주는게 맞는건가요?
그분 연락처를 알면 모를까 오픈채팅으로 오늘 처음 만나서 한시간정도 상담한게 다인데 제가 어떻게 찾아내나요?
제가 찾아줘야할 의무도 없지 않아요?
367
3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7 22:07
추천
17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무 없어요 법대로 해도 의무 없어요. 컵 깬 범인은 사장이 알아서 씨씨티비돌려서 얼굴캡처를 하든 지문감식을 하든 해서 사장이 알아서 잡아야 할 일이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04:00
추천
145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 거 다 차치하고 그 도망간 련 인생도 참 알 만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일텐데 나이 처먹고 그깟 컵값 물어주기 싫어서 도망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야 ? 쓰니는 거지한테 커피 조공하며 상담 받은 거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19.10.17 22:02
추천
10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대 책임을 왜 너한테 물어 가족도 아닌데, 신경 꺼 전화오면 네네 하고 신경 꺼 거기서 할수 있는거 아무것도 없고 전화로 괴롭히면 법대로 하자 그래 고소하시라고 그래

나 고소 받는거 전문가라고 그래

미친년처럼 행동해 그러면 도망갈거야.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18 11:35
추천
1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픈 채팅방에서 만난 얼굴도 모르는 사람한테 커피 사다 바치고 카페에서 깨지도 않은 컵가지고 한 소리 크게 듣고 그것도 모자라서 번호까지 남기고 온거보니 진짜 ㅂㅅ 같았나부다 님이 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19.10.19 0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카페 하는데 잔 깨트리면 오히려 다친 곳 없냐 묻고 가라 하는데.. 엄창 비싼 컵인가..? 손님들이 더 미안해 하는데 손 다칠까봐 그냥 치우지도 말고 가라고 함 단골이 아니어도 그게 속 편해서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ㅋㅋ 2019.10.18 19: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에 상황이 100%꾸밈없는 진실이라는 가정하에 글쓴분 잘못 하나도 없구요. 도망간 사람 재물손괴, 물피도주로 쇠고랑차겠네요. 그냥 가만히 계시면 되구요 카페사장님도 누가 물건깨고 도망갔으니 흥분하셔서 그런거지 정신차리면 경찰신고후 cctv확인해서 범인 잡을겁니다. 부득이하게 같은 일행이였기에 참고인조사는 통지올텐데 큰 부담같지 마시고 아시는 그대로만 다 말씀하시면 글쁜분 법적 책임은 단1도 없습니다^-^ .....도망간 범인 꼭잡히고 잘 해결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9:23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입장에서는 당연히 안물어줘야 하는건데 카페 주인은 님의 말을 어찌 믿어욬ㅋ 솔직히 길가다 모르는 사람이랑 커피 마셔요? 적어도 뭔가 있으니 같은 자리에 앉죠;; 카톡이라도 보여주면서 상담 받았다고 하고 그 사람 잡을 거면 최대한 협조 한다고 했으면 카페 주인도 똥 밟았다 치고 넘어갔을텐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9: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장님 황당하시겠지만 아무리 경황이없어도 모르는사람이랑 왜 마시냐니.. 탓할 사람은 제대로 찾으셔야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그린이 2019.10.18 1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작이야, 누가 요즘처럼 SNS가 발달한 이 시점에 누가 저딴식으로 가게를 운영하냐. 얼마전 카페서 애들엄마랑 실갱이 벌였다는 그 사람이구만,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7: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대 법대생입니다. 님이 그 컵 값을 물어줘야 할 의무 1도 없습니다ㅋㅋㅋㅋㅋ 법적으로 A,B 둘 사이에 발생한 행위에 일절 관계도 없는 제3자 C가 손해배상 해야한다는 법리는 듣지도 못했습니다ㅋㅋㅋ 친인척도 아닌데 연대책임은 더욱더 없슴다 님은 완전한 선의의 제3자예요 계속 귀찮게 하면 걍 먼저 경찰 신고하세요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가를릭 2019.10.18 17: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잘못 1도 없으니 걍 나오셈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0.18 17:07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물어줘야 하고, 그 여자에게서 받는 것이 맞음. 금액이 크면 경찰서에 신고하구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6: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카페서 그렇게 깨지면 아까울정도 컵은 안쓰는게 맞음 저렇게까지 모르고 본인아니라는데 남붙잡고 물어내라할정도로 아까우면 집에가져다놔야지 본인한테 물어내라하는거면 몰라도말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0.18 15: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경찰에 맡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5:0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였어도 내가 그걸 왜물어줘요?? 이렇게 말했을듯ㅋㅋ근데 지가 깨놓고 도망가는건 뭐냐 내친구였으면 ㄹㅇ 손절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3:5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망간년도 참 개같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8 13:5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그건거 같은데요. 카페입장에서 봤을때 둘은 친구나 아는사이가 맞는데 컵물어주기싫어서 모르는사람이라고 잡아떼는거다 쪽으로 보는거 같아요. 그러니까 모르는사람끼리 커피를 왜 마시냐 하는거 같은데요. 어쨌거나 모르는 사이는 맞으니까 물어줄 의무는 없죠. 경찰에 신고하든 알아서 하라해요.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0.18 12: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협박으로 역관광 가능함 이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1:46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은 앞 상황모르고 그사람이 깬건 맞음? 지들이 실수로 깬건 아니고????
왜 씨씨티비는 안보여준대??
깬 사람은 쓰니가 아니고 일행이었다고해도 먼저 텼다면 화를내며 배상해라 친구잡아와라하는게아니라 자초지종을 설명하는게 먼저지 화내면서 배상하라고하면 그깟 얼마하고 배상해주려고하다가도 법대로가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1:35
추천
1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픈 채팅방에서 만난 얼굴도 모르는 사람한테 커피 사다 바치고 카페에서 깨지도 않은 컵가지고 한 소리 크게 듣고 그것도 모자라서 번호까지 남기고 온거보니 진짜 ㅂㅅ 같았나부다 님이 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1: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무시하고 나오시지 개소리를다듣고있었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0.18 11:08
추천
5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법상 동행자 연대책임 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0 2019.10.18 10:3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경찰부르면될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9:2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친구라 해도 남이 깬 컵을 쓰니가 물어줄 의무는 없지. 전화번호는 왜 가르쳐줘? 그것도 쓰니가 싫다면 그만인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