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동욱 이 표정 걍 임시완한테 사랑에빠졌네

ㅇㅇ (판) 2019.10.17 22:41 조회49,941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이게 어떻게 스릴러야 로맨스지

139
2
태그
신규채널
[글삭됨썅] [예비고3] [사회실험] [십빡]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7 22:44
추천
7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07:52
추천
7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동욱 원작반영 ㅈㄴ잘했다 웹툰에서도 왕눈이가 종우 좋아하는 거 티났는데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7 23:12
추천
6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완전 썸남이 내 방으로 놀러왔다 아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9 01: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스바 댓글 개욱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동욱진짜 미치게잘생김.. 목소리는 또 얼마나좋게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10.18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명 좋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임시완이 이 글 보면 무슨생각들깤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3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시완은 진짜 불한당때도 그렇고 오히려 남자 배우랑 그런게 더 설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로 노린거 아니냐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2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임시완 진짜 케미요정인듯 ㅋㅋㅋㅋ 마성의 케미 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여자와의 케미보다 남자와의 케미(꼭 로맨스쪽이 아니더라도) 가 연기적으로도 훨씬 좋음 뭔가 임시완 상대배우는 더 섹시한 이미지처럼 보이고 더 전보다 새롭게 돋보인다고 해야하나 임시완이 진짜 케미요정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컾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서문조 안죽고 어딘가에서 찐으로 종우 지켜보고 있었음 좋겠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영상봐바 걍 로맨스임ㅋㅋㅋㅋhttps://youtu.be/rAORFwGT89E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서 입 다 터지니까 치료까지 손수해줌.. ㄹㅇ 찐사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짤 대사- 종우: 아저씨는 아까부터 왜 절 보고 웃으시는거죠? 문조-그냥,좋아서요. (블라블라) 나하고 같은종류의 사람이 아닐까...(블라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09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도 인정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조종우 미쳤냨ㅋ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0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작 대사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봐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5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ㅠ이짤도 개쩔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조 종우 너무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0 2019.10.18 2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설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ㅋㅋ.. 나 원래 남돌 팠는데 타지옥 보고 이동욱으로 갈아탐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