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버드 앨범 평점 5.0임 댑악적

ㅇㅇ 2019.10.17 22:49 조회333
팬톡 EXO

노래 진짜 너뮤 좋아 진짜 아니 근데 세훈이가 증발함

12
7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7 2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원래 여름에 냈어야 할 노래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3: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앨범 이런거였으면좋겠다 ㅈㄴ 새로운도전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7 22:5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여기랑 닛뽄 앨범 둘다좋은데 닛뽄앨범이 더 좋은노래 좀 있어 제발 요번컴백앨범에 이노래 한국어버전있었음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지금까지 들었던 제일 충격적인.. (795)
  2. 2 tlqkf 짝남 미치겠다 ㅈㄴ좋다 걍 (204)
  3. 3 자꾸 아들없이 애데리고 시댁오.. (127)
  4. 4 심즈 양아치 다른버전 만들었다 (127)
  5. 5 내 개학준비 보셈 개웃 (463)
  6. 6 전업주부 글 쓴 사람입니다 (129)
  7. 7 심즈 찐따 버전도 해봄 (281)
  8. 8 이태원F4 붐바 오피셜떴다 (140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