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오늘 퀸덤 아이들 미쳤다

ㅇㅇ (판) 2019.10.17 23:03 조회170,16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컨셉 미치겠어 너무 잘해







수진 표정 연기 진심 레전드








민니 무대 위에서 갭차이 오지고 ㅜㅜㅜ






미치게 이쁘다
580
6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8 05:25
추천
17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면 볼수록 전소연이 참예쁘더라. 본인 능력치가 뛰어난데 잘난맛에 업신여기지도 무시하지도 않고 오히려 나눠가지려는 모습이 보기좋음. 멤버의 아쉬운 점은 기분나쁘지 않게 딱 말해서 바꾸도록 도와주고 잘한부분은 아낌없이 칭찬해주고. 저번에 6등했는데 인터뷰하나로 팀분위기 뒤집고 오늘은 사실상 민니 보컬3팀중 3윈데 동매달이라고 매달딴거라고 수진이랑민니 안아주는 모습, 민니 노래부르는거 보고 자랑스러워서 울먹 거리는모습, 곡회의중 반대의견 있을때 밀고 가는게 아니라 ‘내가 어필해도 될까?’하고 충분히 설명해주는모습 다 너무 보기좋음. 멤버들이 믿고 따르고 좋아하는데는 분명 이유가 있는거임. 매 곡마다 멤버들 최대치로 보여줄수있게 고민하고 만들어내고있음. 대체 전소연이 독재한다는 생각은 어떻게해야 나는지? 전소연 진정으로 응원함 최고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7 23:10
추천
17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컨셉도 컨셉인데 얘들 미모가 다함 조카 예뻐ㅋㅋ진심 수진 우는 연기하면서 입 쓸어넘기는 부분에서 1차심쿵 슈화 머리쓸어넘기는거 보고 2차 심쿵 미연 얼굴 나올때 3차 심쿵 전소연도 개천재임ㅋㄲ어떻게 이런 컨셉을 생각해낼수 있냐 랩가사중에 이렇게 저렇게 라는 가사 있던데 그 부분 읊으면서 바닥내리치는 안무 ㄹㅇ개소름 너무 멋졌어ㅜㅜ아 그리고 민니도 ㅈㄴ예뻤음 우기도 잘했고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7 23:12
추천
157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나 솔직히 아이들 하면 전소연이랑 서수진만 눈에 띈다고 생각했는데 진심 다 잘해 ㅋㅋㅋㅋㅋㅋ 나 보면서 소름돋아서 우와.. 우와 감탄사만 연발함 어떡하지 입덕할거같은데 ㅠㅠㅠㅠ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9 20: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소연 고등학생때 작사.작곡한 노래 듣고 그때부터 입덕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4: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던 민니와 낯가리던 수진은 어디간건지. 어떤 컨셉도 찰떡같이 해냄. 엄청난 연습의 결과라고 본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2:3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역사를 써내려가고있는 느낌...개미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2:57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첫짤 여자 재는 ㅈㄴ 기괴하게생김 ㄹ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2:2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니 진짜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큐브 내리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너무 뿌듯해 꽃길만 걷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수진 립스틱 닦는 움짤보고 든 생각인데 엄청 몰입을 잘한다.. 영화보는 줄 알았잖아 그 순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니 개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거 무슨 컨셉이야?
답글 0 답글쓰기
0 2019.10.18 2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화 미연 청순 우기 큐티 민니 몽환 소연 수진 걸크╋카리스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48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움짤로도 봐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46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슈화 표정연기해줬어 넘 많이늘었다 행복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들 쩔어 진짜 반햇음 노래 춤 표정연기 연출 다 미쳤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들 진짜 걸크 쩐다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니 살짝 신들린거처럼 눈빛이어후....진짜 미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0:57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퍼포가 너무 강했는지 노래가 기억에 안 남아 여기 댓글들도 거의 퍼포나 비주얼에 대한 얘기들밖에 없고.. 현장에서는 가사 전달이 얼마나 됐는지 모르겠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진 진짜 천재야 ㅠㅜㅜ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