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 솔직히 퀸덤 식스퍼즐 순위 노이해

ㅇㅇ (판) 2019.10.17 23:51 조회73,60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기억에남고 잘했다 생각하는 순위

1.예인
2.찬미
3.수진
4.유아
5.문별


은지님은 개인무대 없었으니 제외하고
예인이 4위인거랑 찬미가 5위인게 난 진짜 이해가안됨? 도대체 왜? 문별이 2위? 그냥 인기투표지 이게 뭐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
ㅋㅋㅋㅋ 저 순위는 전적으로 주관적인 내생각인데?
유아가1등인걸로 어이없는게 아니라 예인이랑 찬미가 순위낮은거랑 문별이 2위인게 이해가 안간다는데 유아한테 질투한다는 머저리같은놈들은 뭐냐ㅋㅋㅋㅋ ㄹㅇ 노이해 위에 글 다써놔도 이해못하는 난독이있네 ㅋㅋㅋㅋㅋㅋ
365
37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8 00:05
추천
17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장반응 알려줌 유아 예인 수진 이렇게 세명이 반응오졌고 수진은 시야때문에 생각보다 순위낮을거라 예상함 문별은 딱 한눈에봐도 단체때 실수인지 못하는게 눈에 보였음...그래도 예인은 최소2등할거라고 봤는데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02:18
추천
167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체무대 파워 풀캠 한번 보세요 유아가 눈에 띄게 잘해요 관객들은 그 풀캠 시야로 투표했으니 1등은 받을만 했다고 생각하고.. 그 다음부터는 흠...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00:23
추천
15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표차이 얼마 안나더라 서로. 엄청 팽팽했나봄. 개인적으로 유아 1등인건 뭐 예인,수진,유아 중에 탑 쓰리 해먹을 거라고 생각했어서 이해가는데 찬미가 5등인건 이해안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17 23:56
추천
50
반대
5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나도 무대보고 기억남는건 예인 찬미 수진 셋임 뭐냐 이것도 조작아님?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9 21: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것저것 찾아서 보고 나니까 왜 유아가 1위했는지 알것같음... 개인무대 단체무대 포함해서 춤만 따지면 유아랑 수진이 잘했고 기억에도 남았음 예인은 방송에 나온 것보다 춤이 별로였고 문별도...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19: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너도 니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을 적은거랬지? 남들도 다 주관적인 생각이 있는거고, 대다수의 사람들은 너처럼 느끼지 않았다는게 팩트다. 알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8:4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장 후기 보니까 예인 수진은 위치에 따라 거의 무대가 안 보이는 수준이었고 문별은 사이드 무대를 써서 다 잘 보였더던데 그런 부분이 영향을 준 거일수도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16: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인 순위 1.유아(예인과 1,2위 고민하다 이미지변신이 크게 한몫함) 2.예인(본인의 장점을 잘살림, 춤선과 표정 너무 예쁨) 3.찬미(기억에 남는 퍼포먼스) 4.수진(예상되는 이미지) 5.문별(뭔가 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관적인 생각이라면서 노이해, 이게 뭐냐;;; 이러니까 사람들이 뭐라고 하지
답글 0 답글쓰기
니나노 2019.10.19 09:45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별 2위히고 부끄러울듯. 진짜 못하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41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문별 진짜못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0:52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별은 다 반박자씩 빠름 개인무대는 백댄서 탓 할 수 있어도 단체무대 때도 반박자 빠름 안무소화도 못 하고 마마무 다른 멤버 덕분에 실력 고평가 받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45
추천
1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별 못하든디 왜 2위냐 노이해다 라는 애들 그것도 악플인거알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4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옴걸이 팬덤빨이 어딨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어쩌라고;;;; 다 잘했는데 니가 이해안되면 어쩔건데 니가 현장가서 투표하던지 괜히 쌈 일으키지좀마;; 애들끼리 다 사이좋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40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별은 진짜왜...? 개인도 그리 임팩트있지않고 단체에선 삐걱대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3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전문가는 아니라 춤선이고 정박이곤 잘 모르지만 현장에 있었다고 생각하면 단체무대는 누가누군지 찾다가 끝났을거 같고 개인무대는 다른 4명은 컨셉이 다른 여자여자한 섹시댄스같이 보였을거 같음 근데 유아 문별 두명은 좀 특이해서 기억에 남아있었을거 같음 그때 투표해주세요 하고 스텝이 얘기하면 둘중에 하나 뽑은거 아닐까요? 사람이 많다보니 기억에 남는 특이함과 분위기가 평가에 크게 작용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3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솔직히 유아 발목 깁스 풀자마자 준비한게 저정돈데 젤 잘 추는거 맞지않나?? 무용도 졸라 잘함 걍 타고난게 있음 오빠도 그렇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3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히 예인 찬미 상위권일줄 알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2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별이는 딱히 춤 잘추는건지 모르겠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1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가 욕먹는 이유는 다른애들순위까지 매겨서 그럼 그냥 예인이 상위권일것같았는데~ 이럼 끝인데 굳이다른애들 순위매겨서 상위권애들을 아래로 보낸게 문제라는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운운하는 놈 여기 출연진들 다 엿맥이는 발언이짘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3:01
추천
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러블리즈 팬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인성 수준 진심 욕나온다
답글 5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