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일루미나티 개독들이믿는 정신병이라생각햇는데

ㅇㅇ (판) 2019.10.18 00:10 조회6,238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너무 잘맞아떨어져서 솔직히 혼돈온다.. 미치겠어
처음엔 설리팬으로써 미친 개독ㅅㄲ들하면서 화났는데
가만보면 이수만 일루미나티 회원에다 sm출신 애들 춤에 666표시하는거에 종현 666일후 설리 죽음도그렇고 고블린 666에 자살암시에 좀.. 단순히 우연인가
제발 진실을알고싶다

51
24
태그
신규채널
[아이돌아이]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8 22:13
추천
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수만 일루미나티랑 찍힌 사진 그냥 와인받은거라고 하는 사람들에게. 그 와인을 준 가문의 이름은 로스트 차일 가문으로 일루미나티가 생성된 18세기부터 꾸준히 후원하고 지지하던 가문임. 단순히 와인을 준 게 아니야. 걔네가 뭘 한다고 갑자기 불러서 공로를 인정한다며 와인을 줘? 프리메이슨(일루미나티의 형제 집단)에는 이수만이 있는 건 확실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21:43
추천
1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사람의 죽음을 이런 식으로 소비하는게 옳은거야?진짜 다들 정신병 같음...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하트 2019.10.23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서도 없이 자살로 위장된 타살 ㅅㄹ 666/ 고블린 자살예고 만 쳐봐도 수많은 증거들이 있음 하지만 아무도 취재하는 기자는 없죠 이건 언론까지 장악한 검은 그림자들 댓글 알바들이 타살에 의혹이 갖는 분들에게 심한 욕설과 살인 협박까지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본능적으로 충분히 의심해볼 증거들이 많음에도 잔말말고 자살이라면 자살로 알아들어라는 식) 언론과 아이돌을 위장한 사탄숭배자들(대형기획사)을 비판적으로 보는 시각을 갖고 영적으로 더럽혀 지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지식과 지혜를 쌓아서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그들을 막을수는 없으니 우리가 교육하고 똑똑해져야 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 동성애 전쟁 페미 분열 자살 마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5: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루파 개독들 욕하는거지 기독교 모두가 일루 믿는거 아닌거 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0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독교인은 일루미나티를 믿지 않는데요 개독개독 거리지 좀마 __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3: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은 혼자 떠시고 정신병원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도 논리적인척 후원어쩌구~하는데 느그들 눈에만 그렇게 보이겠지 ㅅㅂ 일루나미티 지랄하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38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너보니까 일루미나티 믿는건 정신병이 맞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2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악플싸질러 놓고 이런걸로 선동질 하고 다니는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13
추천
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수만 일루미나티랑 찍힌 사진 그냥 와인받은거라고 하는 사람들에게. 그 와인을 준 가문의 이름은 로스트 차일 가문으로 일루미나티가 생성된 18세기부터 꾸준히 후원하고 지지하던 가문임. 단순히 와인을 준 게 아니야. 걔네가 뭘 한다고 갑자기 불러서 공로를 인정한다며 와인을 줘? 프리메이슨(일루미나티의 형제 집단)에는 이수만이 있는 건 확실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43
추천
1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사람의 죽음을 이런 식으로 소비하는게 옳은거야?진짜 다들 정신병 같음...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8:3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럼프가 일루랑 싸우기로 했다면 근데 트럼프 가족이 엑소 싸인받고 팬이라 그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08:34
추천
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루 믿는 개독들아 좀 짜 마추지 좀 마 18을 왜 666으로 나누냐 뭔 계산법이 그럼 ㅋㅋㅋㅋㅋㅋㅋ 또라이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