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다들 무슨 재미로 사세요??

ㅇㅇㅇ (판) 2019.10.18 00:51 조회13,830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내년이면 20대의 끝자락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여자입니다

요즘들어 인생의 재미가 너무너무 없어요

의욕도 없고 삶의 의미도 모르겠고

제일 많이 드는 생각이 인생 사는게 재미없고 귀찮아요

그냥 태어나게 해줬으니 살아가고 있긴 한데

매일 똑같이 쳇바퀴처럼 도는 일상속에서 재미가 없네요

일상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잘 느끼며 살라고 책에서나 유투브에서

말하는데... 소소한 행복마저 잘 모르겠어요

행복이..즐거움이..별로 느껴지지가 않아요

밥 먹는것마저도 귀찮아요. 배고픈게 짜증이 나요

그냥 아무것도 하기가 싫은 상태에요

다들 무슨 즐거움으로 살고 게세요??? 궁금합니다 !


43
2
태그
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쉐쉐 2019.10.21 09:17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30대인데 20대에 못논게 한이네요 뭐든지 미친듯 놀고즐기세요..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1 08:5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상태의 문제임. 혹시 허지웅 나혼자산다봄? 원래 같은걸 하더라도 내 상태나 상황 생각에 따라서 느끼는게 천지차이임. 내 상태를 바꾸려고 해야지 그상태론 뭘 한다고해서 즐거울 상태가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2 0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심할때마다 나가서 비타민D 쬐고오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반적인 관리요. 영양제 성분도 찾아보고 식단도짜고 영수증정리.. 진짜 심심하면 잘하는거 살려서 유튜브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0.21 14: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 나쁜 일도 일어나지 않은 평범한 하루에서 행복함을 느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1 1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근에 오후5시쯤인가 운전하는데 석양이 지고 있었거든
그 빛이 너무 따사롭더라고.
창문을 열고 바람을 맞으니 뭔가 속이 뚫리는 기분이기도 하고
앞에 가는 차에 그림자 지는 것도 자연의 美로 보이고.
탁 트인 하늘을 보니 아 가능하다면 매일 남편과 이런 풍경을 보면서 산책하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
그럼 매일 스트레스가 날아갈 것 같고 힐링될 것 같고.
어떨땐 미드를 봐. 일주일만에 시즌7까지 다 봐버리기도 하고
우연히 들은 노래가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듣기도 하고.
다 귀찮을 땐 하루종일 누워서 핸드폰이나 하기도 하지.
그것도 중독이더라. 늘어져있는 게 너무 좋더라고.
하루종일 침대에서 뒹굴거리면서 유튜브를 봐도 되고.
그냥 그게 뭐든 자신에게 위안이 되고 힐링이 되면 되는 것 같아.
거창하지 않아도.
가장 중요한 건 그 모든 것들이 타인에 의해가 아니라 자의에 의해서야겠지
답글 0 답글쓰기
허허허 2019.10.21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공감이 가네요. 지루한 일상에 취미나 운동을 하시는게 나을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9.10.21 13: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독서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2 2019.10.21 1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0대 되면 편안해 질거예요~~~시간 누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하늘아리 2019.10.21 1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대 중후반인데 저도 지겹네요 별다를거 없는 인생 그냥 숨쉬어지니까 살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근육질사슴 2019.10.21 12:0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는 개인적으로
돈모으는 재미로 삽니다.
이거 한번 맛들이면
세월이 빨리빨리 지나가길 원합니다.
왜냐면
그 후에 내가 어떻게 성장되어 있는지
몹시 궁금하거든요

기준을 명확히 잡아야 하는데
나는 한달에 500을 모으는데 상대방이 1000만원
모은다 하여 남에 재물 넘보는 우를 범하는 순간
이 재미는 없어져버리죠
고로 내 만족을 우선시 해야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남들 살아가는거 보면서 "내 인생은 왜 이러냐"
이런식으로 자학하는 순간
님 인생도 평생 재미없어지는거죠
내가 나에게서 재미를 못느끼면
그건 평생 불행한 삶입니다.
대체로 여자들이 그렇습니다.
항상 남과 나를 비교하죠
친구가 나보다 조금이라도 더 가지고 있다면
내것은 미워지는게 여자들이죠
진취적인 여성이 되기 위해선 남과 자신을
비교하는것만 버려도 인생의 80%는 성공하는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21 1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딱그럴때 연애를했어요ㅋ 잼있어지더라구요 동호회할동하는거도 리프레쉬되고좋았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0:49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혼이던 여친은 20후반에 나를 만나 ㅅ의 깊은 맛을 알게 되어 일주일을 기대와 흥분속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취미도 없고 아무것도 안할 때는 집에 누워있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그러다보니 무기력해져서 뭔가를 배워보려고 많이 해요! 일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자격증 공부를 한다거나 꽃꽂이, 캠핑, 낚시, 보컬, 헬스, 발레, 필라테스, 웨이크보드, 스키, 서핑 등등 진짜 안해본게 없는 것 같아요(아직도 취미를 못찾아서 찾고 있는 중이구요..슬픔) 뭔가를 배우고 몸을 움직이는게 그나마 삶에 활력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책맥하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것도 소소하게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어난김에 산다...고 생각해요. 제 유일한 낙은 우리집 댕댕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제곧내 2019.10.21 10:42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섹스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독고진 2019.10.21 10: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0대인데 라떼아트 배우고 영상편집 배우고 드론 조종 배우고 운전 배우고 해야할께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지금 비타민d 결핍일 경우 패턴 같은데 피검사 받아보길 권유 드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태어난김에 살고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끔 여행가고 그냥 평일엔 퇴근하고 집에서 게임해요 ㅋㅋ
시간가는 줄 모름
솔직히 퇴근하고 나면 할것도 없고 드라마 보는것도 한두시간이지
게임만 한게 없는데 주위에서 자꾸 요새도 겜만하냐 이러는거 넘 짜증..
전 퇴근 하고 하는 게임이 젤 재미있음
답글 0 답글쓰기
크앙이 2019.10.21 1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옹이 키우는 맛이요 그리고 갖고싶은거 하나씩 갖는 재밍..★ 히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런 사유없으면 호르몬 영향있는건아닌지..호르몬검사받아보시거나, 오전 8시전에 기상,오후12시전 취침,삼시세끼 챙겨먹는등 규칙적으로 생활하시고, 주말에 쉴땐 낮에 집말고 밖에자꾸나가셔요. 집밝게해두시고. 그게아님 돈때문임. 원하는 금액이 100%인데 70%이하로버는거임. 스펙투자하셔서 급여더버시거나 투잡해보셔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0.21 1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회사 끝나고 헬스장 취침이 패턴이고 주중에 소모임하나, 주말에 소모임하나
애인은 생기면 좋고 없어도 상관없고
재미없을 틈이 없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