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퀸덤 댄스경연 현장 반응 정리

ㅇㅇ (판) 2019.10.18 09:55 조회9,319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현장반응, 방송반응, 직캠반응 다 다를 수 밖에없음

방송으로 보면 카메라다 다 잡아주니까
표정연기나 손끝 발끝 디테일 다 보이는데
현장에서는 그런 게 안 보였다고 함

무대가 높은데다가 앞사람들에 가려서 뒷사람들은 자세하게 안 보임
그리고 가수가 다리 찢거나 앉거나 하면 더 안 보임.

방청후기 진짜 여러개 읽었는데 정리하면


예인
방송에서는 첫 시작부분 표정이나 나레이션 따라하는 거 좋았는데 현장에서는 안 보임. 그래서 그냥 뭔가 하고 있다는 것만 보였다고 함 (ㅠㅠ) 남자댄서랑 출 때도 약간 정적인? 분위기로 보였다고 함. 그리고 다리 찢고 할 때도 무대가 높아서 사람들이 안보였다고 함. 그래도 빨간 조명때문에 분위기에 현대 무용이라는 거 자체로 반응 좋았음

수진
높은 무대+뒷쪽으로 수진 안 보였다고 함. 무대 구성이 의자 하나 놓고 추는거라 심심해보일 수도 있었는데 노래 자체가 사람들이 많이 아는 노래에 춤추는 거라서 호응이 좋았다고 함

찬미
찬미 무대는 연습 열심히 한 티가 났다고 하고 잘 췄다고 하는데 현장 반응은 다소 심심했다고 함

유아
빨간 원색 옷이라서 잘 보였다고 하고 춤 잘 춘다는 반응 많았다고 함. 첫부분 책상에 앉아서 하는 부분은 뒷쪽인데 춤은 앞으로 나와서 다른 가수들에 비해 잘 보였다고 함. 마잭노래라서 반응 좋았음

문별
문별 무대가 따로 좌측? 우측? 에 따로 있어서 엄청 잘 보였다고 함. 사실 춤을 잘 췄다는 반응보다는 무대가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것처럼 되어있어서 엄청 잘 보였고 부채로 퍼포먼스하다보니 '재미있다' 라는 반응 그리고 호응이 좋았다고 함


단체

단체는 특히 방송에서 잡아준 거X
우리가 유튭에서 본 직캠이랑 똑같은 시야로 봄
방청 후기도 단체는 유아가 빠릿빠릿 제일 잘 췄다고 함
그리고 우리는 유튭에서 직캠 여러 번 보다보니
문별 실수한 거랑 수진 왁킹 날린 거 보이는거지
현장에서는 한 번에 훅 지나가니
안 보였을 것 같음 (후기에 실수 언급이 없었음)
문별 찬미가 단체에서 좀 느려보인다는 후기는 있음


문별 2위로 얘기 많이 나오는데
아마 팬 투표도 있겠지만..
개인 무대를 엄청 잘 보이는 곳에서 한 게 영향이 좀 큰 듯

그리고 1위에서 4위까지 표 차이가 10표도 안되니까 다 잘했다는 뜻임!!!
그러니 가수들은 서로 잘 지내는데 팬덤끼리 안 싸웠으면 좋겠다ㅠㅠ
45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이돌아이]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8 14:5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읽은 후기랑 다 비슷하네ㅋㅋㅋ특히 단체 너무 멀었고 정신없었단 얘기도 있었어서 크루들은 개인무대 보고 평가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14:3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추 근데 팬투표 16씩밖에 안줬다는데? 오백명중에 열여섯명이면 팬덤영향은 거의없었던걸로 봐야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13:4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9 1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무대 안보이는거 진짜 개같네 ㅋㅋ 경연인데 무대가 안보이게 구성하면 어떡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0: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ㅇㅈ 어쨌거나 다들 열심히 했고 다 잘했는데 제발 순위 노이해란말 좀 그만했음 좋겠음; 지들이 뭔데.. 난 문별 멋있고 좋았는데 유아도 너무 좋았고. 물론 나머지 멤들도!! 다들 너무 수고했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2:5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장반응 예인 유아가 투탑이었음 블로그 가보거나 짹에 조금만 검색해봐도 알수있을듯 은지님은 개인무대가 없어서 아쉬웠다는 글 엄청 많고 문별은 앞에서 해서 잘 보였다는 평이 많음 수진은 너무 멀어서 안보였다는 평이 대부분이고 잘 했겠지 ? 이런평이 많음 찬미도 멀다는 평이 많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21: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4:5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읽은 후기랑 다 비슷하네ㅋㅋㅋ특히 단체 너무 멀었고 정신없었단 얘기도 있었어서 크루들은 개인무대 보고 평가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4:3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기추 근데 팬투표 16씩밖에 안줬다는데? 오백명중에 열여섯명이면 팬덤영향은 거의없었던걸로 봐야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3:4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