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웰컴투 미카샄ㅋㅋㅋㅋㅋㅋ

ㅇㅇ 2019.10.18 11:26 조회1,495
팬톡 방탄소년단



스탶들 입장하면 웰컴투 미카사 라고 한대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왜 집에 못가? 나도 미카사 마이 홈 가야돼...... 안에 존예다 진짜 굿즈도 이쁘고 내부도 이쁘고 제대로 이갈았는데 안없애지말고 평생 있어주먄 안대..?
4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8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늦덕이라 미카사가 뭔지 한참 찾아봤네........ 애들 가사숙지하는거도 힘들다..ㅠㅠ
늦덕은 힘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4: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태프 저 부농옷 저거 갖고시프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3: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바로 그 웰컴 투 미 까사의 현장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나도 집가고싶다,,,,ㅜ.ㅜ 나도 집에 보내주라~ 혐생아~!!!!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2: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거기서.. 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곳이 헤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진짜 이쁘게 잘해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장분위기거의에ㅂㅓ랜드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1: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그니까난이거보고경악함너무이뻐....내쫓지만않으면하루종일있을수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1:3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이 미 까산데 왜 들어가질 못햌ㅋㅋㅋㅋ 나 집순이란마리야 집에 갈래 들여보내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8 11: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글쎄 나도 우리 집에 가야되는데... 스위치도 켜둬야 하고...??? 초인종이 세번 울릴텐데...???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교통사고시 증거영상 확보하는 .. (146)
  2. 2 꿀팁 모음 업데이트 하자!! (305)
  3. 3 추가)추가) 결혼식 하객 원피스.. (205)
  4. 4 '빌딩' 소리내서 읽어봐 (211)
  5. 5 아이유 수지 만났을 때 (268)
  6. 6 방탄으로 보는 뉴질랜드 자외선.. (94)
  7. 7 KFC에서 노인분 주문하는거 보.. (136)
  8. 8 팬들 단체로 눈물 쏟게 한 송민호 (9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