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스엠 일루미나티 이거 뭐지..?

ㅇㅇ (판) 2019.10.18 11:49 조회132,38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문양이 이건데

여기에,,,,

594
62
태그
6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9 02:18
추천
279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족들이 부검신청한것도 이상하잖아 심리부검아니고 신체부검은 타살의혹있는지 보는건데 가족들이 그걸해달라고하는거 자체가 타살당한 흔적이있는지 확인하겠다는건데 또 녹화12시에 매니저가 3시에오는것도 이상하고 메모지에 남겨진글이 뭐길래 가족들이 너무충격적이여서 공개를안한다는건지 ..솔직히 설리건은 의문점이 너무많아 ㅠㅠ 고인모독이라고 생각하지말고 궁금한점이있어서 묻는거임, 유도최면이라고해서 최면을받으면 자살을 유도시킬수있단말이야 이것도 연관되어있는건지 확인하고싶다 근데 알 방법이없겠지
답글 4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9 06:23
추천
24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이클잭슨이 세계에서 대표적인 일루미나티 꼭두각시였음. 666은 물론 각종 사탄숭배 심볼 퍼트리기에 앞장섰었음. 그러나 거기에 환멸감을 느꼈는지 죽기 바로전에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뉴스가 조작되어지는 걸 알아야한다고 역사책은 그들에 의해 쓰여지고 조작되어진다고 폭로했었음. 그러면서 모두가 정신차리고 깨어나야한다고 당부함. 팬미팅 동영상 그대로 남아있음. 그 다음에 바로 자살이라고 하면서 마이클 잭슨 죽은채로 발견... 그렇게 죽고나서 마이클잭슨 여동생 인터뷰에서 마이클잭슨이 여동생에게 그들이 나를 죽일 것이고 그들이 자기들을 조종한다고 말했다고 증언함. 여동생이 증언한 영상도 남아있음. 힙합황제 2pac도 마찬가지임. 2pac은 미국에서 엄청난 힙합대부로 마이클잭슨처럼 일루미나티에게 간택되어 그들에게 조종되어지며 부와 명예 넘치게 범 근데 어느 순간 똑같이 환멸을 느꼈는지 자기가 사실 사탄에게 영혼을 팔았다고 고백하고 더이상 그들에게 복종하지 않겠다고 선언함. 이름도 2pac에서 일루미나티를 반대한다는 뜻으로 킬루미나트로 바꾸고 일루미나티 반대하는 곡들을 냄. 미국에선 이런일이 최초였음. 그런데 그러고나서 갑자기 라스베거스에서 갱들에게 총맞아 죽음. 케네디도 마찬가지.. 연설에서 일루미나티 언급하며 복종하지 않겠다고 선언하자 총맞아 암살되어짐. 케네디의 연설 영상도 그대로 남아있음. 거짓이라고 할 수 없음. 이미 옛날부터 미국에서는 사실임. 단지 이제서야 그들이 케이팝을 이용할 뿐이고 우리한테 가깝게 온거지. 알건 알아야 함.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21:31
추천
20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조카소름돋아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18 23:53
추천
129
반대
16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루미나티든 ㅈㄹ이든 그만 나대셈 설리를 니네 선동하는 데 이용하는 거 ㅈ같으니까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0 15:53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자분들 연예인 인스타나 퍼나르지 마시고 저 고블린 뮤비 찍은 감독 인터뷰좀 해주세요
고블린 뮤비에 축 늘어져 설리가 실것에 실려있는 이유. 빨간색 폴리스라인이 쳐있는 이유 갑자기 2층에서 피튀기는 장면에 대해 의도를 알고 싶어요 다른 방탄 뮤비에 피땀눈물도 사람들 말 들어보니까 상징 말 많던데.... 진짜 문제가 많다고 봅니다 감독들!!! 상징 의도에 대해 인터뷰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5: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삭제될까 무섭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5:37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조직적으로 어떤 단체들이 일루미나티라고 몰아가는게 더 이상함. 마치 진실을 감추기 위한듯한? 방법도 무슨 마인드컨트롤이다 뭐다 뜬구름 잡는 소리 같고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4:5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fbi국장 폭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4:13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의 죽음을 일루미나티랑 관련이 있다고 단정 지을 순 없지만 뮤직비디오에다 일루미나티 다루는 소속사들은 제발 자제 좀 했으면함 아무리 컨셉이라도 도가 지나침 사람 목숨이 장난도 아니고 뮤직비디오에다 이상한 주문에 사람 때리고 죽이고하는 장면들 섬뜩하고 소름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3:5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끝까지 읽어보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3:43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거 가설로 제시하는 애들아ㅋㅋ 설리님 인스타 악플러랑 뭐가 다름?? 고인 능욕 그만하고 니네 인생 살아;; 할 짓이 없어서 이딴 글 싸지르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1:50
추천
8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에 걸면 귀걸이고, 코에 걸면 코걸이다 ~겠지. ~아니야? 하면서 고인모독하는거 재밌냐ㅋㅋㅋㅋ; 너네 말대로 설리가 희생된 걸수도 있지만, 진짜로 우울증때문에 자살한거면? 악플로 고생한 사람, 마지막 가는길도 온갖 추측글로 도배하는 거? 그게 진정으로 고인을 위하는건지 잘 생각하시길;;;;;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1:27
추천
7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렇게 생각할수있는것도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수만을 석유재벌급으로생각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1:09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다는 슴에 있을때 교황 방한 기념으로 찬양곡까지 냈음 그런 슴이 일루미나티라고? 적당히좀 해ㅋㅋ 그냥 뮤비에다가 소재로 가끔 넣은건데 거품물고 덤벼드네 어디 교황도 일루이나티라고 해봐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1:06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 신천지들이 하는짓이야 삼각형만 봐도 거품 무는 애들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1:06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보면 어디서 몰려온지 알겠지? 신천지들 지금 몰려와서 댓글달고 신났음 트위터 알계까지파서 네이버기사 댓글조작하고 목적이 뭔지 개무서움 이런 애들이 뭔가 있는게 아닐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09:1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ㅔ ㅋ iioo ㅇ 이런 고닉단 유입들이 단체로 몰려와서 반대누르고 답글로 욕박는중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08: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08:45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루미나티... 개신교에서 만든 음모론이란 얘기도 있더라 여기에 엄청 심취한 사람들 끝은 개신교 개종이라고... 일루미나티 글 보다보면 결국 개신교 믿으세요야 천주교는 교황이 일루미나티라나 ㅋㅋ 뭐 2020 도쿄올림픽 보면 알겠지 대지진으로 망한다면 그땐 진짜인거 인정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0 08:17
추천
10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믿는미친자들아 정신병원가봐라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07:35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정하는 팬들아 예비베플 댓글들 반박 해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06:25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믿는애들 sm지하썰 그런것도 믿을듯 초딩땐가 그 썰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