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백경에게 빠질 수 밖에 없는 이유

ㅇㅇ (판) 2019.10.18 14:38 조회11,36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요즘 백경앓이 하는 사람~~~~~~~~?!!!


은 ㄴㅇㄴ ㅠㅠㅜㅠㅜㅠㅜ


스리고 서열 3위 백경 

네가지 없지만 짠내나는 백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의 매력을 ARABOZA 










1.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



 

일단 배우니까 연기력이 좋아야겠지?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재욱은,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를 했어.




 

그 후, '검블유' 에서 이다희와 케미돋는 연기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는데...


그 알함브라의 마르꼬가 설배우였다는 걸 뒤늦게 알았다는 사람이 많다고 함 

그만큼 캐릭터 소화력이 뛰어났다는 거겠지?!

















2. 187cm의 큰 키와 완벽한 비율


 

 

 

모델 못지 않게 큰 키를 보유한 이재욱.

전작 '검블유'에서 키 176cm인 이다희와 완벽한 비율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지..


그리고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여주 '은단오'와의 키 차이로

많은 여자들 설레게 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섹시 비주얼 

 

 


전작들에서는 잘 몰랐는데,

이번 작품에서 섹시하면서도 퇴폐적인 분위기가 풍기는 것 같더라





















4. 활발한 성격


 

 


드라마에서는 과묵하고 츤데레 면모를 보이고 있지만,

메이킹 영상 보면 엄청 깨발랄해 ㅋㅋㅋㅋㅋㅋㅋ


틈만 났다 하면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하고,

이상한(?) 춤 동작으로 같이 촬영하는 배우들을 빵 터지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음 




















5. 팬사랑

 

 

팬들이 보내준 응원 선물과 함께 일일이 인증샷을 남기는 이재욱.

인증샷이 별거 아닌 거 같아 보여도, 

팬들은 이런거 넘 고맙고 감동이자너 ㅠㅠ 
















6. 남친짤

 

우월한 피지컬에 남다른 사복 센스로

남친짤 대량 생산중이심



 




어?! 이건 나랑 데이트 갔을 때 내가 찍어준 사진이잖아?  

라는 생각, 착각이 들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백경이 사약길 말고 꽃길 좀 걸었으면 좋겠다 ㅠㅜㅠㅜㅠㅜㅜ 


 

70
4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1 20:54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진짜 이재욱 김혜윤이란 배우를 알아갈 수 있었다는게 이 드라마의 가장 큰 수확이다. 이재욱은 정석미남은 아닌데 뭔가 말로 설명하기 힘든 매력이있음. 특히 목소리 발성 다 좋고 연기력도 받쳐주니 얘밖에 안보이던데 솔직히 사람 끌리는데 정석 미남보단 전체적으로 조화롭고 뭔가 외모 한 부분이 매력이있어야 끌리는데, 이분은 눈매가 이뻐 목소리는 말할것도없고 특히 발음이 좋아 단오랑 대사 주고받을 때 딕션 호흡이 좋아서 설레는게 있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1 18:3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혜윤 이재욱 이 다음 차기작이 기대가 됨..이 둘 연기가 장난아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00 2019.10.21 10:2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하루.. 이분때문에 늦게 보기 시작했는데.. 정주행함.. =ㅇ=zZZ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30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하루 제작발표회때 감독이 캐스팅에서만 오랜 시간이 걸렸고 이 드라마를 통해 라이징 스타가 탄생하기를 바란다고 했는데 솔직히 이정도면 성공적이었다고 생각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23: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김우빈 느낌임 정석미남은 아닌데 잘생겼고 키크고 연기 개잘하는데 싸가지없는 연기 특히 더 잘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20:54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진짜 이재욱 김혜윤이란 배우를 알아갈 수 있었다는게 이 드라마의 가장 큰 수확이다. 이재욱은 정석미남은 아닌데 뭔가 말로 설명하기 힘든 매력이있음. 특히 목소리 발성 다 좋고 연기력도 받쳐주니 얘밖에 안보이던데 솔직히 사람 끌리는데 정석 미남보단 전체적으로 조화롭고 뭔가 외모 한 부분이 매력이있어야 끌리는데, 이분은 눈매가 이뻐 목소리는 말할것도없고 특히 발음이 좋아 단오랑 대사 주고받을 때 딕션 호흡이 좋아서 설레는게 있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9:1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생긴듯잘생긴듯 인상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3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혜윤 이재욱 이 다음 차기작이 기대가 됨..이 둘 연기가 장난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3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백경 후회남 존버한다ㅋㅋㅋㅋㅋ싸가지없는 행동할때 빼고는 섹시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경!!! 후회길만 걸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1:3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경 연기 넘나 잘해서 백경씬 보기 힘들다고요ㅠㅠ 작가님ㅠㅠ 백경 욱하고 폭력적인 장면들 넘나 잘해서 재탕할때 백경씬은 못본다고요ㅠㅠ
답글 1 답글쓰기
00 2019.10.21 10:2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하루.. 이분때문에 늦게 보기 시작했는데.. 정주행함.. =ㅇ=zZZ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0: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까지 짠내날것같다 ㅠㅠ 백경.. 하루랑 되길 바라지만 백경도 너무좋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설지환 2019.10.21 10: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지환씨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경아 꽃길만 걷자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