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효리는 왜 이상순을 택했을까?

ㅅㅎ (판) 2019.10.18 18:30 조회15,559
톡톡 결혼/시집/친정 방탈죄송
안녕하세요
그냥 제가 문득 든 생각을 공유하고 싶어서요 

문득 궁금하더라구요... 왜 슈퍼스타 섹시미녀 이효리가 못생긴 메기상에 나이도 많고
가난하고 돈도 많이 못버는 인디밴드 기타리스트와 결혼했을까?

편안함이 크지 않았을까 싶어요...

근사하고 자랑하고 싶은 트로피 보다는 항상 나를 포근하게 덮어주는 담요같은 
그런 매력에 빠진게 아닌가? 

물질적으로 사회경제적으로 해줄 수 있는 것은 없지만 (실제로 이효리가 이상순은 집사람이라고 
했죠) 

정서적인 서포트를 탄탄하게 해서 여장부인 이효리가 바깥일을 할 수 있게 지원해 주는
든든하고 따뜻한 집같은 사람...

남편의 사회경제적 위치를 통해 신분 상승을 할 필요가 없이
이효리처럼 멋진 여자라면 이효리 자신을 더 빛나게 해주는 남자가 
꼭 맞는 짝이 아니었을까해요.

누군가의 아내로써의 아이덴티티 보다 내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중요시 하는 여자라면
착하고 따뜻한 남자, 내 꿈을 지원해 줄 수 있는 남자를 택하는게 현명한 것 같아요.

대신 유능한 여자만이 이런 선택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6
78
태그
신규채널
[들어와]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8 18:55
추천
7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상순 학벌 좋고 능력도 있어요 이효리가 워낙 슈스고 넘사라 상대적으로 없어 보일 뿐 거기에다 조신하게 외조 잘 하고 효리한테 기죽지 않고 꼬무룩 안되고 편안하게 해주죠 그럴 남자 한국에 몇 될 것 같으세요? 잘 없어요 대부분 능력도 없는데 인성도 나쁨 쥐뿔만한 능력 있음 근자감이 하늘을 뚫죠 여자들 우습게 보고 암튼 이효리는 재벌도 만나보고 존잘남들도 만나보고 할 거 다 해보고 자기만 바라보면서 집 지키는 강아지 같은 남자 선택한 거예요 현명한 거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18:34
추천
5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다살다 이상순씨 집안이 가난하다는 소리는 또 처음듣네 ㅋㅋㅋ 어떤 뉘앙스로 쓴 글인지는 알겠는데 이상순씨 그쪽이 생각하는 만큼 그렇게 못나고 없는집안 사람도 아니며 잘생긴 편은 아니지만 (오해들 마세요 어디까지나 정우성같은 배우 빗대서 한말이에요) 님이 그렇게 공격하실만큼 못생긴 편도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19.10.18 18:35
추천
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트로피는 자랑거리가 남편뿐인 못난애들한테나 필요한거지.
이효리는 스스로 빛나는데 트로피가 왜 필요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19 18: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순을 잘 모르는듯 이상순 똑똑하고 집안도 부자임 연예인으로서도 막 대중적인 스타는 아녀도 나름 인지도 있는 사람임 이효리가 너무 넘사라 그렇지 이상순도 그리 후달리는 사람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뭔 개소리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11:1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순 음원 수익이랑 저작권료 매달 꼬박들어오고 작은 금액 아니고 이상순 엄빠 재력있다고 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1:0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이상순을 예전부터 팬이였어서 그런가 이상순이 못생겼다는 생각을 안해봤는데 이효리랑 열애설 터진다음에 미녀와 야수라는 말 듣고 놀랬다. 근데 얼굴을 떠나서 이상순이 진짜 매력있더라. 효리네민박에 나온 모습 보면 저런 사람이 가까이에 있으면 나도 모르게 짝사랑하고 있겠다 싶었음. 효리는 얼굴도 예쁘지만 정말 매력있잖아. 근데 얼굴이 잘나도 성격적으로 매력도 없고, 더 알아다고싶지 않은 사람들도 있는데 이상순이 지인이였으면 몇번 말하게 되면 빠질거같음. 사람이 똑똑한데도 난체를 안하고, 재밌는데 가볍지가 않고, 부드러우면서 날카롭고. 또 여유가 있는데 세심해. 효리네 민박 1, 2 보면서나 요즘 예능 나오면 아내 효리한테 하는 행동이나 말이나 그 밖에 주위 사람들한테 하는 행동들 보면서 느꼈음. 둘이 너무 예쁘고 잘 어울려서 서로의 좋은 모습이 더 잘 드러난거 같애
답글 0 답글쓰기
bbb 2019.10.19 09: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순이 어떤 사람인지 찾아보고 오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19 06: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놬ㅋㅋㅋㅋㅋ 롤러코스터 습관 이상순이 만든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런게 연쓸걱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순 저작권료만해도 엄청 벌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004 2019.10.19 06: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OO 2019.10.19 06: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걱정도 팔자다 이효리 본인이 이상순이 좋다는데 니가 뭐라고 난리냐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5:5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순님 알아주는 기타리스트인데 노래를 안한다고 무슨 무명에 능력도 없는줄 아시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05: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의 인생을 궁금해하고, 함부로 단정짓고 거기다 이런데 글까지 올리는 님이 더 이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5: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효리 예전 잘나가던 남자들과 스캔들 많이 났었음 만만하고 편한남자 고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5: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효리씨가 아니면 전부 다 모르는거고 누굴 낮추고 보는시선은 좋아보이지 않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다윤 이송민 최효주 양지영 김신혜 옥지윤 그지근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4:5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글은 일기장에나 쓰지 공유하지 마세요. 이효리 정도 되면 오히려 빨대꽂고 등쳐먹으려는 남자 훨씬 많았을 텐데, 이상순은 본인 일 묵묵히 하잖아요. 아마 일반인 월급에 비하면 몇배는 더 벌텐데 무슨 남 걱정을 그렇게 살뜰하게 하시나요. 아님 결시친 상주하는 미친놈이 여적여 테스트하려고 여자 아이디 빌려서 글쓴건가? 썩꺼져라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2019.10.19 04:29
추천
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애들은 이효리 올려치기 심하네. 니들 솔직히 돈이나 외모 말고 이효리 같은 성격 곁에 두고 싶니? 매니저가 도망가는 성격파탄을? 잘들어. 이효리는 예뻐도 성격에 하자가 있어서 이상순이랑 결혼했고, 이나영은 예쁘고 성격도 조용해서 원빈이랑 결혼했다. 상식적으로 이효리 외모에 이상순이 매치가 되냐? 뭔가 큰 문제가 있단 생각 안 들어?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04: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효리가 이상순을 만나던 만수르를 만나던 댁이랑 무슨상관이에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02:5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순을 왜 낮춰 보는거야. 좋은 남자잖아. 잘생기진 않았지. 근데 성격도 좋고 매력 있잖아. 돈은 이효리가 많잖아. 돈 걱정을 빼고 사람만 본거지. 이효리가 남자 보는 눈이 좋았다고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19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짚신도 제 짝이 있는거죠. 이XX이랑 거의 결혼까지 갈뻔했는데 안한거보면..
결혼할 짝은 따로 있는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0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적능력이요 ...ㅋ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ㅇ 2019.10.18 19:5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효리가 똑똑한거죠. 진짜 무엇이 필요한지 아는 사람이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