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런여자가 남녀노소 사랑받는 타입인가

ㅇㅇ (판) 2019.10.18 21:18 조회54,411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얼굴 뽀얗고 귀염청순한데 아기자기하고
눈망울 크고 초롱초롱한데 얼굴쪼꼬미에 속눈썹길고
분위기 오지고 강아지+여우+고양이상
반전은 몸은 매우 발육 상태좋고 섹시하고 키크고 여성스러움
어때?
56
3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그정도면 2019.10.18 21:25
추천
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해야 될듯 평범하게 살기 힘들듯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8 22:01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 환장하고 웃음이 떠나지 않고 좋아 죽는 존예여신상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10.18 21:19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반할 남자가 없을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0 1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노소 사랑받아 뭐해. 강아지도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웅앙 2019.10.19 23:1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육은 무슨 걍 동물을 키워라
답글 0 답글쓰기
88년생부사장 2019.10.19 23: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음. 난 발육좋고, 허벅지 엉덩이 탱탱한 여자한테 끌리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못 가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사슴╋강아지╋고양이╋여우╋곰╋돼지╋개구리╋릴라 다 있는데 뭔 동물상 타령이냐 개한심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9: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슴상이랑 강아지상에 다정하고 예의바른 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9: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발육 ㅇ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8: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혼당한 늙은 할부지가 여자앞에서 얼굴 빨개져서 변태취급 당하고 무시 당해놓고 여기선 지가 강동원 공유더라 눈도 찢어진 아날로그 티비같이 생긴 머같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 여우상이랑 사겨보지도 못하고 혐오당하고 차인 주제 열폭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취향은 아님 고양이상 여우상
매력적인데 금방 질령~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0.19 16: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여자가 현존 할 수 있을까? 킁... 리얼 돌 이라면 가능 하겠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5:52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생긴애가 남녀노소 다 사랑받더라 질투하는련 빼고 또 성격도 엄청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4:2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받는 타입은 외모가 아니라 성격에서 나온다. 역시나 외모 찬양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0: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뭐 완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9: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걸 우리가 어케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9:1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채수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8:1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과 탑3중에 no1임 남자들한테는 인기 원탑은 당연하고 교수나 학교직원들도 다 알고 유명함 모두가 다가가고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08: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의 로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7: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안반할 남자가 없을 듯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