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똥 싸면서 전화하는 남친 제가 많이 예민한가요..?

행복 (판) 2019.10.18 22:50 조회6,179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남친이 출장을 가고 담날 아침에 전화가 왔는데
목소리가 울리길래 뭐해라고 물으니 응가 해...
통화 하다가 3-5초 대답이 없고... 그게 응가 하느라 힘 주는 거 같고 너무 싫었어요 왜 응가할 때 전화해? 라고 물으니
지금 아니면 준비하고 바로 나가야 해서 시간이 없을 것 같아서 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차라리 그냥 그럼 카톡으로 하지
응가하면서 저한테 통화하는게 좀 짜증났어요. ㅜㅜㅜㅠㅠ
그래서 아 진짜 무슨 똥 싸면서 전화를 해 완전 냄새나
아침부터 진짜 이랬더니 남친은 지금 아니면 통화 못해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그런 마음은 이뻤는데 굳이 똥 싸면서 전화를 왜 ㅜㅜㅜㅜ
사귄지는 일년 되었어요
저는 방구 똥 이런 거는 별로 언급?! 얘기하기 싫은데 오빠는 너무 프리한 것 같네요...

다른 연인들은 똥 싸면서 통화도 하나요????
11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9 01:56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정뚝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9.10.21 15: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싫음...
여친한테 연락할 시간이 겨우 똥쌀때 뿐이라니.. 그냥 예의도 밥 말아먹었고 막대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2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싸고 있는 남친이 먼저 전화했다고??ㅋㅋㅋㅋ뭐 똥싸는 거 자랑하고 싶나 왜 굳이 그때 전화를 함? 누가봐도 정떨어질 상황인데 저런 더러운게 귀엽다고 하는 사람들은 제정신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04:1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간쪼개서 목소리듣고싶어서 전화하는건데 시른사람도 있고 좋은사람도 있고 그런거죠멐ㅋㅋㅋㅋㅋㅋ싫어하는 사람이 더많네옄ㅋㅋㄱ저는 그런거 별로신경안써서 전남친이 일하다가 화장실에서 전화오면 '아 그래도 일하면서도 목소리 듣고 싶어서 전화했구나' '내 생각하는구나' 그냥 그렇게 생각했는데 참고로 저희는 5년넘게만났었어요ㅋ정뚝떨이라니그정도인가????넘웃기네옄ㅋㅋㅋㅋㅋ퐁당퐁당까진 안들리던뎈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더러워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9: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극혐임 윽 더러워 ㅠㅠㅠㅠㅠ 티안나게 통화하던가 힘주는 소리 다들리곸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19:14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제가 이상한가봐요. 다들 싫어하시네. 사귈때 바빠서 시간없으니까 화장실이긴하지만 틈틈히 전화해줘서 좋았고 귀여웠는데... 얘기 조금 하다가 힘주는데 집중하라고 하고ㅋㅋ 남편되서도 귀엽더라구요 제가 콩깍지가 대단한가봐요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0.19 17:0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남친 이든 저든 화장실이면 전화 안받고 처리하고 전화하는데 아무리 전화할 시간이 없다지만 굳이? 통화 매너좀 통화하다 퐁당~퐁당 소리 들리는거 부끄럽지 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0.19 16: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죨라싫음. 내 구남친이 볼일보면서도 전화통화하는 타입이었는데 걍 내가 전화끊음. 매너죰...
답글 0 답글쓰기
2더하기3 2019.10.19 15: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난 남친이 그러면 너무 싫을듯. 정떨어질거같은데.. 힘주는거하며 똥떨어지는 소리하며.. 토나와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10: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는건 알겠는데 말하는게 정털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화장실에 2019.10.19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휴대폰을왜들고가냐? 어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19 01:56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정뚝떨
답글 0 답글쓰기
2019.10.19 01: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정도로 편해진거아닐까요ㅠㅋㅋ 내남친은 쉬싸면서 통화해요 진짜 한두번아님. 쉬소리 다 들려서 지금 쉬싸냐햇더니 그렇대요 ㅋㅋㅋ 뭐냐고 이게 매너없냐 이랫더니 쉬마랴운데 그럼 참냐네요 너무 편해지고 긴장감이없단 생각 가끔 듬 ㅜㅋ
답글 1 답글쓰기
2019.10.18 23:0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