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30대 유부남은 걸그룹 팬질하면 안됩니까?

ㅇㅇ (판) 2019.10.19 13:30 조회23,292
톡톡 결혼/시집/친정 방탈죄송
안녕하세요. 30대 유부남 결혼 2년차 입니다.
작년에 아내가 보던 프로듀스48을 억지로 같이 보다가 빠져들어 팬질을 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걸그룹 관심 1도 없던 사람입니다.
얼마전 프로듀스X 조작건이후에 이상하게 제가 팬질하는것에 민감하게 반응하더니 최근에는 정도가 너무 심해졌습니다.
아내가 지금 임신 4개월인데, 이제 아빠가 될 사람이 걸그룹따위 좋아해서야 되겠냐.
가장으로 책임감을 가지고 능력을 키울 생각을 해야지 않겠냐고 매일 잔소리를 합니다.
제 생각에는 과하게 팬질하는것 아니고 유튜브로 영상보는 것, 소소하게 굿즈 사는 것 정도 합니다. 콘서트를 보러 간다거나 팬싸인회를 가려고 물품을 구매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사모은 굿즈도 작은 박스 한개도 못 채웁니다. 반면 아내가 사모은 굿즈는 큰 박스로 10개는 될 것 같네요. 본인이 하는것과 제가 하는게 다르답니다.
그리고 본인의 애들은 멋진 퍼포먼스로 국위선양을 하는 애들이고 아이즈원은 애들 율동이나 해서 노총각들이나 홀려먹는 애들이라고 비하합니다.
제가 계속 팬질을 계속하면 굿즈 다 내버리고 무슨 짓을 할지 모른다고 협박하네요.

남고-공대-대기업 남탕사업부 거치면서 이렇다 할 취미도 없고 늘 학교집 회사집만 하다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뭔가 재미를 붙일거리가 생긴건데 아내가 이해해주지 않습니다. 술담배도 안합니다. 미혼때부터 하던 폰게임(조조전 온라인이라고 현질이 필요없슴)마저 하지 말라고 꼴 보기 싫다해서 끊었는데 말이죠.

나이먹은 유부남이 걸그룹 좋아하는게 죄입니까?
아내가 여기다 쓰면 댓글을 읽고 제가 정신을 차리게 될거라고 해서 씁니다.
정말 철딱서니(아내의 표현) 없나요?

111
61
태그
신규채널
[dlghs]
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19 15:51
추천
7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이 하는 덕질은 착한 덕질이고 남편들이 하는건 바람 피우는것 마냥 열등감 느끼고 그 걸그룹들을 질투 하니까 그렇지ㅋㅋㅋ 지들이 보기에도 이쁘니까.. 남돌은 국위선양ㅋㅋㅋㅋ 한심하다 진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남자 행인 2019.10.19 15:24
추천
6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 완전 불쌍함. 숨막혀 살겠나?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19 14:46
추천
6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좋아하는 남돌은 멋진 퍼포먼스고 남편이 좋아하는 여돌은 율동ㅋㅋㅋ 똑같이 본업 열심히 하는 가수들인데 비하 쩌네요. 남편이 유부남이라 철딱서니가 없으면 임신한 유부녀가 남돌 좋아하는것도 철딱서니 없는건 똑같지 내로남불이라고 전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퇴깽냥 2019.10.19 13:33
추천
34
반대
3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 진짜... 님 와이프분 조국같은 사람이네요... 내로남불 오지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사기꾼추미 2019.10.20 2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가하면 그 홈마사생년 남의돌판가서 신분세탁하고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 굿즈만들어 쳐팔아먹고 지가수보러 일본간뇬임 한두가수가당한게아님 원래 ㅂㅌ에선 짱퉁마트 신화 동방신기 플투스 작년엔 H.O.T. 는됴야합니다 임신영씨 정신차려요 언제신분세탁하고 타가수로 갈아타서 사기칠지모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사기꾼추미 2019.10.20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님 와이프가 군인팬이였군요 와이프분 설득해서 타가수로이동하시길 군인팬이 남의돌판가서 사기치고 홈마질하는 그룹이네요 ㅋㅋ 하필 좋아해도 사기꾼있는팬덤이라니 에휴 국위선양전에 사기꾼손절하세요 짝퉁마트씨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0 13:32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여자는 순수하게 좋아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들은 얼굴, 몸매 보고 좋아하는 경우가 많으니까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3:2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우리 신랑이랑 같이 아이즈원 덕질하고 콘서트도 같이 다녀왔는데? 30대 남자들도 그냥 애들 응원하고 노래 나오면 듣고, 열심히 하는거 보면서 기운 얻고 애들끼리 노는거 귀여워서 그거 보면서 웃는게 좋아서 덕질하는거지 별 다른거 없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0 13:2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30대 주부인데요 .. 러블리너스이고 .. 옴걸팬이기도 해요 ㅎㅎ
미라클은 아니지만 ^^ 그냥 보고 있으면 너무 좋은데요 ㅎㅎㅎ
신랑도 같이 보고 있어요 ^^ 그냥 그나이의 풋풋함을 보면 에너지를 얻는것 같아서
그래서 좋아하는데 ...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미쳤네... ...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0 13: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보다 이뻐서그래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0 13:0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프는 아미인가보네 ㅋㅋ 저도 남돌 덕질도 하고있구요 여자지만 아이즈원 영상도보고 감탄도 합니다 덕질하는사람들끼리는 서로 돕고돕는데.. 와이픈분이 임신해서 예민하신거같아요 아니 일단 남편뷴은 덕질에 돈을안쓰는데 뭐가 마음에 안드는건지 차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3: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로남불 에휴 머릿속에 무슨상상하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3:0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아내분이 좋아하시는 그 그룹 덕질합니다 근데 아내분이 한참 잘못 생각하고 계시네요 내로남불 오진다고 전하세요 내 가수 귀하면 남의 가수도 귀한 줄 알아야지 어떻게 저렇게 심보가 못됐는지..무튼 행복한 덕질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형적인 내로남불이군
빨리 이혼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10.20 1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봐줘라좀~ 술담배게임도 안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2019.10.20 12:4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무슨 남편을 돈버는 기계로 아시네 bts만 국위선양하나요 아이즈원도 일본가서 돈만 잘 벌어오는구만 작은 박스 하나도 안되는거 하나라도 버리면 아내분 굿즈 다 갖다버리세요 이건 임신 여부가 중요한게 아니에요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0.20 12: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동원 이승기 최진혁 남주혁등 30대 탑스타들도 덕밍아웃하는 시대인데.... 아내분이 꽉 막히신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질하는 사람으로서 이해가 안되네요. 무엇보다도 건전한 취미생활이라고 생각하는데;;; 여돌 성희롱 하듯 취급하는 일부 오덕 짤 같은 거 보고 선입견이 있는건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요 됩니다 ㅋㅋㅋ회사에 40대 아미 언니 있습니다 아들이랑 손잡고 방탄 콘서트 갔습니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1: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위선양ㅇㅈㄹ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1:40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팬인 30대 여자인데 진심 빡치네요 글보니 와이프 누구팬인지 알겠는데 진짜 극혐팬덤... 멋진 퍼포먼스로 국위선양? 웃기지말라해요ㅋㅋㅋㅋㅋ 그정도 퍼포 안하는 남돌이 어딨음. 어디서 만날 몰려다니면서 사이버불링하고 피뎁딴다고 난리치고 남의가수는 신나게 패면서 즈그는 깨끗한줄아는애들이 우리애들보고는 노총각이나 홀리는 웅앵웅이래 진짜 너무싫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1: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는 부부인데 같이 걸그룹 덕질합니다. 콘서트도 같이가고 선예매때문에 팬클럽도 가입했어요. 남편 30중반이구요 전 20후반이에요. 아마 아내분은 임신중에 다른 데 남편이 관심갖는 자체가 서운한 것 같네요. 그 원래 덕후끼리 결혼해도 덕질장르 다르면 서로 더 이해못한다는데 그거 보는거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