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는 얼굴 필요없지 않냐?

ㅇㅇ (판) 2019.10.19 22:08 조회13,577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키크고(180이상)넓은 어깨만 있으면 인기 많더라 오히려 키작은 160대 잘생남 보다 더 인기 많은듯
3
20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0 01:29
추천
9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하지마 잘생긴게 최고야 ^^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0 01:17
추천
6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말하는거부터가 키만180이상이 160대잘생긴남자한테 열등감가져서 쓴글아님?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11 2019.10.20 01:15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착각하는데 잘생기고 키큰게 제일이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2 17: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학교에 손잡고 다니는 애들만 봐도 여자애는 ㅈㄴ 이쁜데 남자애는 못생긴 커플 많음 남자는 옷 깔끔하게 입고 성격 찐따나 오타쿠 같지만 않으면 평타 이상으로 여겨짐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2 02: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만큰 못생긴 돼지 극혐-;
답글 0 답글쓰기
오징오 2019.10.21 21: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주변에 있어서 잘 아는데 잘생긴 얼굴보면 걍 기분 좋아져서 과자 하나 걍 주고 싶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0: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든 여자든 얼굴필수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22: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 남자 한번 사귀면 못쉥긴남자 못사귐 진짜 잘생긴거 능력만큼 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2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쳐, 키큰 존못은 걍 골리앗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2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또이러네 난 내 애 빻빻으로 낳으면 못키울것같음 딸얼굴은 아빠 아들얼굴은 엄마룰 더 닮는다는데 ㅅㅂ 내 자식 못난이 낳긴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20:3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만큰 못생긴남자=재활용안되는쓰레기 키만작은 존잘남= 키작아도 완벽한존재♡♡ 알겠냐?쓰렉아 니얼굴이 얼마나못생겼으면 키가지고 부심부리냐 ㅋㅋㅋㅋ키크면 뭐 __아 못생기면 걍 키만큰 괴물인데 ㅋㅋㅋㅋ160임시완vs키185글쓴이 하면 당연히 임시완아니냐 후자는 키만큰 못생긴괴물인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키 다 중요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9: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필요없다고? 가오나시세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9:26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키 184인데 이거팩트임 키작존잘들 키크고이쁜애들에게는 안통함 솔직히 그냥 보통여자애들은 키작존잘도 잘사귀는데 모델여신여자애들은 키큰평범을 더좋아함 그래서 키작남새끼들이 다가가지도못하는 키큰존예들이 날사랑해주고 사귀자하니 기분개좋음ㅋㅋ부럽냐ㅋ꼬우면키커
답글 4 답글쓰기
2019.10.20 19: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균정도면 키큰남자가 더 좋음 조빠으면 아무리 커도 아니지,,
답글 0 답글쓰기
ㅑㅑ 2019.10.20 19: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너네는 180이라루저라고 했을때 왜 부들부들했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ㄴㅇㄱ 2019.10.20 18: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다음 키만큰 오크,트롤페이스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19.10.20 17: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봤을 떄 눈에 통증 안 생길 정도는 생겨야지..
싸워도 잘생기면 얼굴 보면 풀리지만, 진짜 못생기면 얼굴 보면 화가 더 나서 화해 불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7: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키작고 못생긴 애들이 이런 글 쓰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벼랑위의당뇨 2019.10.20 17: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남자가최고임 미모와 비율이 최고다 키만큰 오크놈들 해당사항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7:3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기면 남자로도 안보임. 손잡는 거 조차도 싫은데 뭔 얼굴이 안 중요해 대화하고 키스하는 거 다 얼굴마주보는건데 얼굴이 안 중요해?ㅋㅋㅋ 난 주변친구들한테 못생남한테 대시받은건 얘기도 안하는데 무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