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상한 대화ㅡ.ㅡ

ㅇㅇ (판) 2019.10.20 01:00 조회24,000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










2
4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벼랑 2019.10.20 11:26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무슨 사이에요? 카톡을 굳이 이어갈 필요가 있나ㅜㅜ이렇게 재미가 없는데...... 어후 재미없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10.20 02:13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쓰니 왜케 베베 꼬였냐 ㅋㅋㅋ 시비틀려고 문자하는느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0 09:3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어느 포인트가 이상하고 기분나쁘다는건지... 제발 그만하시구 남자분 놓아주세요...ㅠ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1 13: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카톡 시간텀 극혐... 서로 뭐하는거??? 둘이 진짜안맞으니까 그만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3: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 계속 이런 카톡 올리는 분 아니에요? 저번에도 연락하는 기싸움? 몇번본거같은데... 진짜 이상하니까 그만하세요;;; 남자분 여자한테 관심도 없어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21 10:2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분이 남자가 만나자 말하게 유도하지만 남자가 절대 안넘어가니 혼자 열받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분 성격 개꼬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둘다별로야 그리고 일탈일탈거리는것도 극혐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0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 진짜 핵 노ㅈ,, 잼..
왜 이어가세요? 남친이에요 아님 썸인가요?
그쪽이 관심이 있어서 이어가시는거예요?
만나서도 그러나요? 아님 카톡만?
진짜 뭔 재미로 연락하시는지.. ㅎㅎ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근데 진짜 톡 내용보연 핵노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23: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분 하나하나 대답해주고 착한데.. 노잼이긴 하지만..
답글 0 답글쓰기
이응 2019.10.20 22: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나고픔 만나자고 하세요 빙빙 돌려말하니 누가 어케 알구 대답해요 답정너도 아니잖습니까 쓴이 맘대로 안되니까 심사가 뒤틀린거로밖에 안보여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21:5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간봐 ㅋㅋㅋㅋㅋ졸라 서로 자존심 대결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9:0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상한대화가 아니라 이상한사이 아님? 뭔 대화가 저래 사귀는것도 아니고 썸도아닌거 같은데 걍 쓰니혼자 북치고장구치고자진모리장단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20 18:1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도대체 어디에서 어떤 포인트가 기분이 나쁜지 모르겟네? 님은 어떤 남자를 만나도 다 어디 한 군데는 기분 나빠할 거 같음. 걍 혼자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7:0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노잼...예전에 카톡 텀이 너무 길다고 올렸던 그 여자분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4:2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분이 왜 나쁨???겁나 뾰족하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사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3: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불쌍해 놔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12:52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핵노잼... 설렘도 뭣도 없는 무미건조한대화.. 둘이 무슨관계에요? 설마 썸은아니져? 그냥 친해진지 얼마안된 이성친구같은뎈ㅋㅋㅋㅋㅋ 연락텀도 길고 코드도 그닥 안맞는거같고.. 둘다 서로한테 재미없어보여요. 그냥 이성이니까 연락하는느낌이랄까
답글 0 답글쓰기
벼랑 2019.10.20 11:26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무슨 사이에요? 카톡을 굳이 이어갈 필요가 있나ㅜㅜ이렇게 재미가 없는데...... 어후 재미없어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0 11:0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글쓴이가 마음없어 보이는디 ㅋㅋㅋ 뭐 남자에대해 궁금해하지도 않고 자기말만 하곸ㅋㅋ사귀는거 맞아요? 굳이 왜 연락하는지 1도 모르겠.... 깨기는 아쉬워서 계속 연락하는느낌인데 왜 고민하는거지...? 남자도 그닥 마음 없어보이거 곧 나가 떨어질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0 09:3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어느 포인트가 이상하고 기분나쁘다는건지... 제발 그만하시구 남자분 놓아주세요...ㅠ
답글 2 답글쓰기
2019.10.20 02:13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쓰니 왜케 베베 꼬였냐 ㅋㅋㅋ 시비틀려고 문자하는느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