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엄마의 눈물.... 아들 오냐오냐 키운 결과.jpg

ㅇㅇ (판) 2019.10.20 01:01 조회128,942
톡톡 결혼/시집/친정 개깊은빡침

출처 달라졌어요




 

462
4
태그
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건강지킴이 2019.10.20 11:30
추천
27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가 집보증금을 빼고 집에서 나와서 다른데로 도망가야함. 그래야 아들이 뭔가 할것 같아요.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0 11:32
추천
20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형편도 안되는데 캥거루를 하면 어쩌나요..그냥 배고프고 잘 곳 없어봐야 자기가 움직일 듯 해요..어머니가 너무 불쌍합니다..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0 18:48
추천
19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들이 피해자ㅋㅋㅋㅋ물론 가정폭력 측면에선 피해자가 맞지만 그건 엄마도 마찬가지고, 오히려 직접적인 피해자는 엄마임. 무엇보다 정상적인 인간이라면 저런 환경에서도 사랑하는 엄마가 나를 먹여 살리려고 힘든 일 마다 않고 하는 모습을 보면 성인 되자마자 무슨 일이든 찾아서 하려고 노력함. 얼마를 벌든 금액의 문제가 아니라 엄마의 짐을 덜어주려고 노력하게 된다 이 말임. 그게 정상적인 인간이지 저건 그냥 밥 축내는 밥벌레 아니냐ㅋㅋㅋㅋ저건 걍 부모 등골 빼먹는 불효자 맞지 뭘 그래? 부전자전이구만 걍 인간이 글러처먹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2 0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다큰 아들을 집에서 안내보네는 이유가?????? 아주머니 관상이 제발에 도끼찍는상.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22 0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울증을 먼저 치료해야함.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2019.10.21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ㅆㅂ 자식이기는 부모없다고 저걸 그냥 죽일수도 없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분열 증상도 있는것처럼 보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2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재영 닮았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4: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어머니 울엄마보다 어리신데 더 되어보이신다 고생하셔서.. 엄마가 도망가야 저놈은 정신 차리려나. 돈 벌러 나간다고 몇달이라도 집 떠나 생활해보시지. 생활비 조금만 놓고 니가 일해서 생활하라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분석기 2019.10.21 14:1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것도 몇년이나 지난 이야기입니다. 근황은 더 재밌답니다. 네이버에 '엄마도 사람이야 사람'을 검색해보시면 근황을 아실수 있습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1: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비새낀 뭐하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ㅎㄷㄷ 2019.10.21 10:0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부 내용 모르는데 무조건 욕하는건 아니라고 봄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10.21 10:0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 새끼들은 싸그리 모아서 삼청교육대로 보내 버려야 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09:4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는 사람들이 자길 비웃는것같다 라는 대목에서 이사람은 정신과 치료가 필요한걸로 보이는데.. 이사람 겉으로만 봐도 정상적이지 못한것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10.21 09:1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아들 학대와 유전으로 원래 틱장애와 당뇨가 있었어요. 그리고 학대 당한 후 방치해서 게임만 하다보니 장애등급을 받긴 힘든데 정상인은 아닌 상태였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이 아니라 정신과 치료가 더 필요한 사람이었어요. 실제로 프로그램 끝나고 여러 일을 하다가 그만두고 다시 저 의자로 돌아갑니다....근데 저 게임이 방송에 나가고 사람들이 게임에 가입해서 이 사람을 게임에서 쫓아내버려서...ㅠ 그 뒤로 방송국에 항의하고 유튜브에 욕설 댓글을 달고 특정인물 살해 협박을 하는 등 더 이상행동을 하고 다닙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인간이라면 눈치보여서 집안일하고 알바라도하겠는데 개노답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0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니...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21 00:43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저기서 어머니가 명수야! 제발 엄마 눈 좀 보고 얘기좀 해! 이러시면서 주저앉아서 막 절규하시는데 그거보고 아 속터져서 눈물이 다 나더라 저 아들은 아빠의 폭력이라는 비겁한 합리화 뒤에 숨어서 기생충이 되어버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00:39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비유전탓도 있겠지만 저건 진짜 양육방식의 문제임;;오냐오냐할때 주위에서 아무도 뭐라 안 했겠어? 분명히 충고한 사람 하나라도 있었을텐데 무시하고 우리아들은 착하고 성실한 애라며 키웠겠지...인과응보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1 00:2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그렇구나 . 너도 저런아들 낳아서 키워^-^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1 00:1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에 방생해봤자 범죄자 안 되면 다행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0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bb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