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설리가 홀로 서울 상경했을 때의 나이

(판) 2019.10.20 20:37 조회97,616
톡톡 엔터톡 드루와

11살 초등학교 4학년때임

태연 티파니와 연습생 숙소에서 3년간 같이 살았다고 함


2007년 소녀시대 데뷔 후
2년뒤인 F(x) 가수로 데뷔 함

너무나도 이른 나이에 집과 떨어져 독립하게 된 아이들이 함께 의지하고 서로를 보살피며 미래가 확실치 않은 연습생 기간을 보낸건데 설리는 당시 16세였던 티파니 태연보다 다섯살이 더 어렸다는거

468
8
태그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저나 2019.10.20 23:40
추천
160
반대
2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모도참 11살애를 연습생으로 보내다니 품어서키울생각은안하고 이쁨미모로돈벌생각만했나보네
답글 3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1 04:55
추천
9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리야 그곳에서는 외롭지않고 고통스럽지도 않게 자유롭고 행복하게 지내줘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1 09:20
추천
8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살 아직 애긴데 ㅠㅠ 우리 조카들 보면 마냥 애기들인데... 중3인 조카 봐도 애기같은데 11살은 어리광피우고 먹는것도 잘 챙겨먹어야 하는 성장기 애들인데.. 아 너무 안타깝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0.28 0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20: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얼마전에 딸 잃은 가족을 욕한다고? 진짜 제정신 아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1 18:42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살 때부터 애지중지 키운 막내동생 같은 애를 보낸 태연이 진짜 걱정된다 제일 친한 동생들을 둘씩이나 보낸 마음 진짜 찢어질 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3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리 가족 욕은 하지말자 2차 가해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21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리 엄마가3혼이가 4혼이라는데 엄마가 엄청 이쁜가?
설리는 누구 닮았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7: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악플이야기할때 요즘 이야기하는데
데뷔떄부터 몇년간이 악플 제일 심했음
데뷔하자마자 얼마후 지디가 설리 귀엽다 이상형이라고 해서
빅뱅 빠순이 비롯 여학생들이 집단 테러했음
지금으로 치면 BTS멤버가 16살 장원영이 이상형이라고 했다면
여자들이 장원영 얼마나 싫어하고 테러하겠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7: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7: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6:5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어려서 자아가 다 완성되기 전에 사회생활을 시작했으니 아무대도 커서 많이 휘둘리고 힘들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1 15:3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연, 티파니 둘 다 힘들텐데 힘내길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5:1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인이 여기 산사람들끼리 자기에 대해 이러쿵저러쿵 가정사까지 들먹이며 건방지게 얘기하는거 좋아할거같아? 가정사들먹이는건 남녀노소 건방진 일인거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1 14:3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릴때부터 연습생활하고 그래서 일반인친구사귈시간은 없었을꺼고 그나마 의지하던 언니나 동료연예인이 있다해도 서로 스케쥴때문에 아무데나 만날수가 없으니 더 외롭지 않았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4:22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6살도 지금 장원영나이아님..?그것보다 5살이 어렸다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베댓 꼬라지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0.21 13:11
추천
6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리가 악플때문에 죽었다고 생각안함.
주변에 설리 챙기는 사람이 없었다는 생각이 듬.
돈많고 인기많고 이쁘면 주변에 진짜 좋은 사람만있을거같지. 그게 아님.
좋은 사람인척하면서 그 사람 인기 등에 업고 오르려는 사람 등, 빨아먹을것만 빨어먹으려는 사람들 천지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2:45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리상점 보고 찡했던게 태연이 몰래 가서 나타나니까 막 놀란거도 뒤로하고 울먹거리면서 언니 언니 언니 하는데 그 모습이 안 잊혀지더라 태연도 힘들거같고 그냥 모두가 안됐어 언니언니하면서 잘 따르고 어릴때부터 같이 의지하며 지낸 동생이 그렇게 허망하게 스스로 세상을 등졌으니 얼마나 무너져내리는 기분일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