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엑스원 탈주한다

ㅇㅇ (판) 2019.10.21 15:00 조회89,455
톡톡 엔터톡 프듀X

강행 ㅎㅎㅎ 멤버들 공카올린거 보고 강행이구나~ 내새끼는 좋은데 도저히 소속사유착이랑 주작은 덕질못하겠어 공중파도 못나고 해투하고 지금 데뷔한지얼만안된 신인맞냐?? 브이앱도눈치봐서 못하고 탈주하라고 씨제이가 판을 깔아주네 스케줄 ㅈㄴ없어

506
62
태그
13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1 17:36
추천
13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능국 지하돌마냥 방송은 못나오고 행사╋해투만 돌면서 경력직 멤들 늙을꺼 생각하니까 정병옴ㅋㅋㅋㅋㅋㅋㅋㅋ 콘크멤들도 현타올듯 ㅋㅋㅋㅋㅋ 계약에 발묶여서 노예마냥 굴려지다가 계약 끝나자마자 이룬거 하나없이 바로 군대행임ㅠㅠ 제발 해체해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1 17:00
추천
13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한선화 기사에 달린 댓글 상태 보고 이젠 뭘해도 주작 소리 듣겠다 싶음 아직까지 강행미는 애들은 제발 정신차리길..... 주작멤 아닌 한승우는 무슨 죄야ㅠㅠㅠㅠㅠㅠ 한승우 살려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1 18:36
추천
1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인 이대로 5년 강행할거면 차라리 내새끼라도 방출해줬으면 좋겠어.. 팬들은 11인 강행무새뿐이고 정시데뷔 멤 팬들은 몸사린다고 아무것도 못하고 오히려 주작멤 팬들이 개당당하고 수사결과는 계속 질질 끌리기만 하고 한달 뒤면 앨범 나오는데 지금 상황 더이상 답도 없음 내새끼 소속사 맘에 안들지만 최소한 새끼한테 애정은 있음 애정없는 스윙에서 노예될바엔 다시 돌아가는게 지금보단 나을듯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21 22:34
추천
49
반대
4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앰 아닌이유: 찐앰이면 엑스원까글 소굴인 판창에서 이렇게 시끄럽게 탈주할리가 없지 ㅠ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0.23 2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은상아 ㅠㅠ 승우야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무산해줘 애들 다른곳에서 훨훨 날수있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3:0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노잼인 덕질은 첨이네 같은영상 보는거도 한두번이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1:32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니까 첨부터 강행 동의하지 말았어야지 주작 묻힐줄 알고 강행 동의해놓고 주작 다 털리니까 이제와서 동정표 받으려고 왜 강행했냐고 징징대는거 웃기노 ㅇㅅ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8: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고가 젤 돈되는걸로 아는데 대중들이 ㅇㅅㅇ은 몰라도 ㅈㅈ그룹이라고 하면 안다는 자체가 광고는 물건너갔다고 봐야됨 공중파 데뷔도 뉴스만 나오고 못나온다는건 게임 끝난거임.. 강행하면 그방송국쪽만 간간히 나오고 해투 돌릴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0: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나도 한명 팬인데 해체 했으면 좋겠음... 광고도 못 찍어 떡밥도 없어 스케줄도 없어 예능도 못 나가 뭐야 이게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2: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다 감안하고 팬들도 강행민거 아니였어? 이렇게 후회할꺼면 그때 강경하게 대처 했었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m.pann.nate.com/talk/pann/348086139?currMenu=category&page=4&order=N 엑스원이랑 아학 진상위 오늘 ytn 출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1:5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이 찐팬이면 이런거 올릴때 인증올려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7: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경력직팬들은 소속사 답이 있어서 해체 바라겠냐 우리가 얼마나 바라던 데뷔인데 근데 정정할거 아니잖아 마지막 선택지는 해체밖에 없어 주작그룹으로 피디수첩 방영되고 광고 공중파 다 막히고 유입 막히고 미쳐버릴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6: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경 꺼. 니가 팬도 아니면서 왜 해체하라 마라야. 제발 관심 갖지말고 꺼져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5: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진 멤버 중에 엑스원 멤버랑 같은 소속사인 멤버 있는데 솔직히 걔 소속사로 오면 걔 그룹하니 솔로하니 하는 문제로 소속사 내 팬덤들 서로 눈치보고 경계하고 시끄러워질 일 생각하니까 그냥 걔 엑스원 계속 했으면 싶은데 그런데 이대로 강행은 또 아닌 거 같고 그렇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5: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정감사 나오고 피디수첩이랑 데뷔전부터 3사 뉴스올킬혼 아이돌좀 탈주한다고 글쓴이한테 욕하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5:1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보기엔 대중이나 사람들이 엑스원으로만 알고 있을때 해체하는게 나아보이는데 멤버 한명한명 알게되면 지금은 엑스원 꼬리표라 엑스원을 떼내면 되지만 그 이후엔 11명 주홍글씨 되는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4: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행 ㅈㄴ 싫은데 내새끼는 너무 좋음 근데 해체도 에바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4:48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할수있는게 없는데 왤캐 주변에서 난리야 완전 정확하게 수사 종결난것도 아닌데 누가 섣부르게 해체를 밀어ㅋㅋㅋㅋ 그리고 상황도 상황이라 팬들마다마다 의견 다다름 방출 해체 강행 다 달라 지금 상황에서 솔직히 팬들이 뭘 함; 결과 기다리기밖에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4:3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들은 멤버 하나하나 알지 못해서 지금 해체하면 적어도 주작 이미지 따라다니지는 않음... 거기서 새로 시작하면 누가 뭐라 못하잖아 어쨌든 데뷔조라는 혜택을 다시 없앤거니까 쉴드칠 명분도 생기고 얼마나 좋음 ㅅㅂ ... 더 늦으면 진짜 돌이킬 수가 없다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4:3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원, 음반 사재기도 이미지가 평생을 가고 꼬리표가 달라붙는데

강행 한다는거 자체가 뭐 뻔뻔함을 넘어서 광기 수준이지.

이런 반응 알텐데 사과나 어떤 입장 발표도 없고

웃으면서 기사 사진 나오는거 보면 절래절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4:3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커뮤에 얘네 홍보한다고 영업 사진이나 글 올리지마.
보이콧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4:31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뻔뻔해. 단체로. 피해자들한테 유감표명이라고 하든가. 해체해라.

정이 뚜욱 떨어짐.

공중파, CF 쭈욱 못나오길 바람.
나오기만해봐. 시청자 게시판에 항의할거임.
부도덕한 그룹은 출연 금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