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투바투 원래 수록곡퀄이 이럼?

ㅇㅇ (판) 2019.10.21 18:24 조회10,63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ㅈㄴ좋네 수록곡인데 1번트랙부터 개놀람
150
1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주작그룹]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1 18:33
추천
6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앨범 수록곡에 아워썸머 진짜 좋아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1 18:37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빅힛은 수록곡좋음 방탄이나투바투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2 1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나 수록곡 추천해줘!!! 뭐가 젤 좋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2: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힛 음반 맛집임 이번 음반도 미쳤더라 들을 노래 없었는데 어제 자기 전까지 듣다 자고 오늘 일어나서도 계속 듣는 중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2:1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 홍보 열심히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룰즈 엔젤올데빌 겁나좋네 이십센치 그냥괴물 매직아일랜드 하 다조아
답글 0 답글쓰기
동감 2019.10.22 08: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투바투랑 뉴이스트 둘 다 호감이라 수록곡들까지 다 들어봤는데 진짜 다 좋음.
버릴 거 1도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2:3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이틀급이 3곡은 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1: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취향 팝핀 스타... 개좋아 레몬 라임 오렌지 chew 가득 채워 yeah~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0:0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직아일랜드 괴물 이십센치 개취저 ㅠ 낼 앨범 지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22: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역대급이더라.. 수록곡 하나 빠짐없이 다 좋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9:5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십센치 진짜 좋다 타이틀도 당연 좋고 매직아일랜드 뉴룰즈 ㅋㅋㅋㅋㅋㅋ 싹다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4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직아일랜드? 그것도 좋더라 난 뭔데 계속듣고있는가 투바투 앨범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37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빅힛은 수록곡좋음 방탄이나투바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33
추천
6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앨범 수록곡에 아워썸머 진짜 좋아
답글 9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노래 다 좋다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2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라드 처돌인데 이십센치 개애애애애좋다 중간에 밤~~하면서 바이브하는멤 누구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18:2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얘네 미니때도 수록곡 좋단얘기 많았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