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뷔 왜 반팔을두겹씩입어??

ㅇㅇ (판) 2019.10.21 20:18 조회20,976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말라보일까봐?

6
26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1 20:27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체에 비해 상체가 마르기도 했고 콜린성 알러지 있어서 좀 큰사이즈로 두겹씩 입는거 아닐까 궁예해본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2 04:49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뷔 오버사이즈 자주 입는데 그러면 팔 들었을 때 소매가 급격하게 훅 내려가버리니까 그럼 겨드랑이 보이게 되고 그거 방지하려고 입은거 아닐까 조심스럽게 궁예해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2 08:2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 댓글들이 맞는듯 뷔 원래 상체보수남이였어 여름에도 맩날 긴팔입고 콘서트장에서도 혼자 긴팔입고 근데 요즘에는 반팔 많이 입더라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2 21: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팔뚝차이 개설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9: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상체보수남이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8: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친구도 저리입음ㅋㄱㅋ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8: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두겹씩 입는데.. 내 몸속 보일까봐 불안한것도 있고 브래지어 티도 안나서 괜찮고 그냥 하나만 입는것보단 두개 입으면 뭔가 편함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10.22 10:0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와중에 잘생긴 얼굴이랑 정국이 팔뚝 때문에 질문이 뭔지 까먹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9:5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유야 본인만 알겠지만 원래 상체보수남이기도 하고 본인 취향인듯. 안에 반팔 꼬옥 챙겨입는거 모아놓은 사진 있는데 귀여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0.22 08:57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덩치커보일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8:2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 댓글들이 맞는듯 뷔 원래 상체보수남이였어 여름에도 맩날 긴팔입고 콘서트장에서도 혼자 긴팔입고 근데 요즘에는 반팔 많이 입더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8: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중에 정국이 팔뚝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6: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드랑이 보여서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4:49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뷔 오버사이즈 자주 입는데 그러면 팔 들었을 때 소매가 급격하게 훅 내려가버리니까 그럼 겨드랑이 보이게 되고 그거 방지하려고 입은거 아닐까 조심스럽게 궁예해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2: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두개씩 입는데! 그냥 그게 편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20:27
추천
3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체에 비해 상체가 마르기도 했고 콜린성 알러지 있어서 좀 큰사이즈로 두겹씩 입는거 아닐까 궁예해본다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