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세상에서 비게퍼가 제일 심한 그룹이있다?

ㅇㅇ (판) 2019.10.21 21:22 조회10,617
톡톡 엔터톡 프듀X

X1 송형준 이한결

12
50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1 21:26
추천
3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하게 지내는거 가지고 비게퍼 ㅇㅈㄹ 하네 눈에서 호모 좀 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2 08:0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친구한테 정말 단 한번의 스킨쉽도 한 적이 없니? 친구랑 몸 터치 절대 안하고 서로 얼굴만 보고 얘기하는 사이니? 애들 까려고 별걸 다 챙겨보고 별걸 다 끌고 오는구나 뭐 이런 글 올리면 악플 많이 달아줄 줄 알았어? 웃겨 니 인생이나 잘 살아 괜히 열심히 살고 있는 다른 사람 인생 무너뜨리려고 애쓰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1 21:30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애들 불쌍하다 깔만한 걸로만 까 친할걸로도 뭐라하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2 22:14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얘네 팬들 ㅈㄴ 극성ㅋㅋㅋ 나 진짜 짹에서 비게퍼 계정 하나도 팔로우 안 하고 안 하다 하면 트친도 끊어버리는데 쟤네는 팬들이 안티인지 뭔지 끊임없이 보이더라 날마다 보임 쟤네 데뷔 전까지 클린하던 내 탐라가 팬년들 호모질에 더럽혀지는거 ㅈㄴ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1: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주위에 친구 없나봐 불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0:2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머릿속엔 그런건만 가득하니까 그렇게밖에 안 보이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0:00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쟤네 덕질해봐서 아는데 ㅅㅎㅈ이 유독 심함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3:05
추천
6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박지민보다 더 할라고 내가 쟤 더러운ㅂㄱㅍ때매 탈덕했다니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8: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8: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뭘 저런걸로 비게퍼야;; 아이돌 영상 보면 10초에 한번 비게퍼 타령할 사람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8:0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친구한테 정말 단 한번의 스킨쉽도 한 적이 없니? 친구랑 몸 터치 절대 안하고 서로 얼굴만 보고 얘기하는 사이니? 애들 까려고 별걸 다 챙겨보고 별걸 다 끌고 오는구나 뭐 이런 글 올리면 악플 많이 달아줄 줄 알았어? 웃겨 니 인생이나 잘 살아 괜히 열심히 살고 있는 다른 사람 인생 무너뜨리려고 애쓰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3: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모 안파는 팬들은 친한거라고 할거고, 호모팬들은 둘이 사귄다고 할거고, 누군가는 호모팬들이 왜 생기는걸까?하고 아~ 가수들이 저렇게 유도해서 호모팬들이 생기는구나 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1: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0:2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가 그런쪽으로만 생각하니까 그렇게 보이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0:0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하지마라 역겹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0:03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데?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0:0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0: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0: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21:30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애들 불쌍하다 깔만한 걸로만 까 친할걸로도 뭐라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1 21:26
추천
3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하게 지내는거 가지고 비게퍼 ㅇㅈㄹ 하네 눈에서 호모 좀 빼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