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솔직히 남자 표정이 말해준다

ㅇㅇ (판) 2019.10.21 22:28 조회66,986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여자에게 반하면 입이 벌어져있고 행동을 관찰하며 눈을 못떼고

말 사나하나에 다 반응함
82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우와] [머라꼬] [와우] [빛삭아님] [안내방송] [더러워] [True]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7살여자 2019.10.22 15:06
추천
7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자친구 있는데 그런 사람들도 많아요 너무 속지 마세요,,, 경험담입니다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2 18:22
추천
7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면 자꾸 감추려고 하고 연기면 드러내려고 한다. 무슨 말이냐면 진심일땐 자기도 모르게 쳐다보다가 여자가 쳐다보면 얼굴 빨개지거나 외면 함 그리고 누군가 알아채서 말하면 아니라고 부정함 진짜 절친한테만 조용히 관심있다 말하는 경우도 있음. 근데 한번 꼬셔보려고 연기하는 거면 그런 표정을 들키는데 거리낌이 없음 '내 표정 보여? 나 너한테 관심있다니까' 이런 식으로 은근히든 노골적으로든 반드시 어필 함 아무리 노련해도 티가 나. 근데 진심인데도 진짜 소심하거나 절대 티 안내려고 하는 남자들이 있거든? 잘 쳐다보지는 못해도 두 귀와 온 신경이 그 사람에게만 꽂혀있는데 다들 빵터지는 상황이나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때 보면 알수있음. 좋아하는 사람의 표정이 어떤지 보고싶기 마련이거든 그리고 아마 모임에서 다른 사람 얘기는 잘 기억도 못할거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2 05:07
추천
6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잘숨기는 사람도 있다고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22 00:39
추천
1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행동으로 증명하는듯해 엄청 소심한애도 관심남 생기니깐 적극적으로 변하더니 막 선톡하고 먼저 말걸고 데이트신청도 하더라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02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8 1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신고 좀 그만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1: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순진하다 참.. 표정으로 사람 내면을 알아챈다고? 드라마 많이 봤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2:22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람둥이 기질 있는 애들은 그거 습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2:0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여자나 그런사람 잇음ㄹㅇ 속지마셈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1:53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진짜 표정관리 잘 하는 1% 남자 빼고 99%는 표정에서 드러나더라. 자꾸 쳐다보고 약간 멍때리는 것 같으면서 집중하는 그런 표정이 있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1:4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 그거 연기하기 정말 쉬워........ 그것보다는 행동을 어떻게 하는지 봐야돼. 너가 필요한 순간에 달려와서 옆에 있는지, 너가 하고싶다고 이야기했던 일들을 정말 실행해주려 하는지 등등... 그 순간에 몰입해서 좋아하는척, 사랑하는척 하는건 너무 쉬운 일이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10.22 19:29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바람둥이들이 제일 쉽고 투자 없이 하는 짓이지. 눈빛?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8:4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남자들 중에 표정 얼어붙는 사람들도 많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8:22
추천
7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면 자꾸 감추려고 하고 연기면 드러내려고 한다. 무슨 말이냐면 진심일땐 자기도 모르게 쳐다보다가 여자가 쳐다보면 얼굴 빨개지거나 외면 함 그리고 누군가 알아채서 말하면 아니라고 부정함 진짜 절친한테만 조용히 관심있다 말하는 경우도 있음. 근데 한번 꼬셔보려고 연기하는 거면 그런 표정을 들키는데 거리낌이 없음 '내 표정 보여? 나 너한테 관심있다니까' 이런 식으로 은근히든 노골적으로든 반드시 어필 함 아무리 노련해도 티가 나. 근데 진심인데도 진짜 소심하거나 절대 티 안내려고 하는 남자들이 있거든? 잘 쳐다보지는 못해도 두 귀와 온 신경이 그 사람에게만 꽂혀있는데 다들 빵터지는 상황이나 특별한 이벤트가 있을때 보면 알수있음. 좋아하는 사람의 표정이 어떤지 보고싶기 마련이거든 그리고 아마 모임에서 다른 사람 얘기는 잘 기억도 못할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7: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야 ?? 남자들만 답해 줭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7살여자 2019.10.22 15:06
추천
7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자친구 있는데 그런 사람들도 많아요 너무 속지 마세요,,, 경험담입니다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4: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빨개져서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2 10:19
추천
3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여자볼때마다 저러는남자 진짜많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6: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와 목이 빨개짐 아니라고 하고 싶은 현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6:14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연기하는 것도 가능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5:07
추천
6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잘숨기는 사람도 있다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