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개설레고 야해..ㅜㅜ

ㅇㅇ (판) 2019.10.22 02:05 조회11,419
톡톡 10대 이야기 19

3
42
태그
신규채널
[3초만투자] [댓탁부글해] [고2모고] [자작시]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2 18:06
추천
4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양지로 음지문화 끌어들이지 마....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2 22:0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l팬톡으로 꺼져 ^^ㅗ 이동욱 여자랑 사귄거보면 이성애자인데 동성으로 몰고가면서 자위질하는거 안미안하냐?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3 2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암만봐도 비엘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희롱 미쳤네;; 남녀 바뀌면 거품물 애들아 제발 글 내리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저거 실제 방송분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2: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저게 뭐야 둘이 그렇게 엮임???? 개오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2:0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l팬톡으로 꺼져 ^^ㅗ 이동욱 여자랑 사귄거보면 이성애자인데 동성으로 몰고가면서 자위질하는거 안미안하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1: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ㅋ타인은 지옥이다 왜케 bl로 많이 올라오는건뎈ㅋㅋㅋㅋㅋ장르 스릴러인데 미쳤냐곸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1:1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실수ㅠㅠ 추천이라생각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0:2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ㄹㅇ 비엘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8:06
추천
4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양지로 음지문화 끌어들이지 마....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02: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꺄악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