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20대들 멘탈 강해지는? 법 알려드림

ㅇㅇ (판) 2019.10.22 02:55 조회23,803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요즘 판에 올라오는글 보면
본인이 만만해 보인다니 쉬워 보인다
뿐만 아니라 자존감 자신감 낮고
남 눈치 많이보는 이십대들도 많은데
필자 본인은 진짜 만만해 보이는걸 조금 느끼고
자신감 있는 성격도 아님
근데 어떤 계기로 멘탈이 강해졌는데
부산 여행을 다녀 와서임
이게 뭔 개소리 광고냐고?
ㄹㅇ 구라 아니라 멘탈 강해지게됨
내가 25년 살면서 전국 모든 도시 다 다녀보고
사람 접해 봤는데 이중성쩔고 약강 강약 강한게
부산 사람 이었음
이런말 하면 전라도 거리는데
전라도는 겉으로는 싹싹하고
크게 친해지지않으면 대인관계 무난해서 잘 못느끼는데
부산은 조금만 만만해 보이거나
뭐 하나라도 부족하면 초면이라도 조온나 개 무시함
그리고 부산이란 도시는 전라도 사람도 많고
좌파 보수 꼰대 문신충 가오충 온갖
사람들 짬뽕된 도시라고 볼수있음
한번은 이런 부산에 1박 2일 다녀오는데
번화가 다니면서 식당이나 편의점 등등
가는곳마다 은근 무시를 당함
웃긴건 부산보다 유동인구 몇배는 되는
강남 홍대 건대입구 등등 반바지에 슬리퍼 끌고
머리떡져서 가도 싫은티나 이상하게 봐도
대놓고 무시 당하지는 않음
근데 부산은 어떤 카페 알바는 카드를 던져주질않나
식당 아줌마는 말을 까질 않나
길거리 다니면 개저씨 꼰대들 조카 쳐다봄
뭔가 도시자체에서 무시받는 느낌이 듬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가게 나와서 다른 사람보면
딴사람들 한테는 친절함
근데 더웃긴건 부산의 상징같은
문신가오 돼지국밥같은 사람들 한테는 딱히
시비같은거 안걸리는데 진짜 평범한 사람들이
그러니깐 더 아이러니 한거같음
약자일수록 약강 강약 심하듯이
쨋든 그이후로 뭔가 억울 하기도 하고
오기생겨서 마음잡고
외국계 기업 취업하게됨
지금도 현실의 벽에 부딪힐때마다
옷 최대한 그지같이 입고 부산 1박 2일도
다녀와서 마음 잡음
올겨울에는 레쉬가드입고 슬리퍼신고 해운대 다녔더니
정신병자 취급함
진짜 멘탈 잡고 싶음 해병대 캠프 청학동 가지말고
옷 그지같이 입고 제발 시비걸어주세요
이런 마인드로 부산 다녀오삼
그리고 이러글 쓰면 전라도다 하는데
전라도면 대구를 까지 부산을 왜까겠어
그리고 부산은 절반은 좌파된지가 언젠데
쩻든 대한민국 20대 화이팅!!
33
5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톡디알려줘] [하트시그널]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2 11:20
추천
3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실제론 그런진 모르겠는데 니가 ㅈ밥으로 보인다는건 펙트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시크릿 2019.10.23 08:49
추천
2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부산사람들 불친절한건 확실함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2019.10.23 12:25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에 래쉬가드만 입고다니면 당연히 이상하게 보지! 왜 너가 정신병자처럼 해서다니고 다른사람들 탓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6 07: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6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끼리 쳐야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6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저씨들 개많음 줌마들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6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가만히 있어도 시비걸고 봉변 당할 수 있음 부산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6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 가오충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6 0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 특히 놈들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6 0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다 부산 진짜 심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6 0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탈부산 하고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6 0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나 부산산다 ㅠ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10.24 0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투가 진짜 톡쏘니까 그렇지 나쁘진않음 또 냉소적이기도하고 길물어보면 다단계같고 막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1:2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에 래쉬가드 입고 슬리퍼 신고 다니면 어딜가도 이상하게봐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1: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애꾸눈 년 남편 고향 말하는거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1:4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국 고향 부산이잖아ㅋㅋㅋㅋㅋ 어쩐지 입만 열면 구라더라ㅋㅋㅋㅋ 깨끗한척 청렴한척하더니 뒤에서는 어마어마...
답글 0 답글쓰기
하아아 2019.10.23 19: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혼자가야만 효과있는거?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9.10.23 17:2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이게 왜 멘탈 강해지는 방법의 글로 안보이냐? 자기합리화 하는 것 같아 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7:27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부산이 괜히 똥부산인게 아니지 강약약강이 기본이고 아에 그냥 이지메나 집단괴롭힘이 당연시되는 동네임ㅋㅋ 애시당초 부산애들은 약하고 만만한 애를 얼마나 잘 괴롭히느냐로 자기들끼리 서열 정하는 동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5:2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부산이어때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4:47
추천
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실 부산만큼 미개한 도시 없음 부산 사람들이 전체적으로 교육 덜 됐고 문명화 덜 된건 맞음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