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헬창이 최고의 남편인 이유

ㅇㅇ (판) 2019.10.22 09:10 조회36,630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93
17
태그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2 14:25
추천
120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헬창 올려치긴가? 집에 죙일 붙어있다고 집안일 잘하고 애 잘보고 하는게 아님ㅋㅋ 닭가슴살은 왜 데워줘야하고 단백질파우더는 왜 타서 대령해야함? 그것조차 스스로 안하는 놈한테 무슨 가정적인걸 기대하라고ㅋㅋㅋㅋ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ㄴㄴ 2019.10.22 11:02
추천
1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드라마에 나온 말: 바람피는 남자의 필수코스가 헬스다. 비누냄새나도 괜찮고 새속옷 갈아입어도 당연한거고 연락두절도 인정됨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ㄹㄹ 2019.10.22 10:09
추천
6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제는 극단적인 헬창은 근손실을 염려한 나머지 부부관계도 가끔 피할 수 있으니 그점은 유의할 것.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이런젠장 2019.10.24 1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헬창은 운동하면서 바람핀다 샤워해서 깔끔하고 모텔가서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10.24 0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고의 남편은 두가지 부류가 있는데

글쓴이는 한가지만 이야기 한듯

그게 가정적인 남편이자 아빠 이고

두번째는 4인 가족 기준

1년에 1억 2천만원 이상 벌어서

생활비로 1억 8백만원 주는 남편이자 아빠야

개인 용돈은 1200만원 쓰고

그 사람은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해도 되고

식사가 하고 싶을때 언제든지 하며

집에서 계속 쉬고 먹고 똥만 싸도 최고

물론 선택은 각자의 몫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답글 0 답글쓰기
허허 2019.10.24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에 붙어 있는다고? 헬스장에 죽치고 있다가 잠만 자러 집에 들어올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저런다는데 아는분이 맨날 헬스하는데 여친이랑 만나면 밥안먹는데 평일에만나도 밥은 안먹고 주말엔 밥먹는데 그나마 일반 음식으로 ㅋㅋㅋㅋ 모지~맨날 닭가슴살만 먹는다는거임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23 1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3: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솔쿵쾅판녀들
ㅋㅋㅋㅋㅋ
댓글꼬라지봐라
지들 모솔이라고 다른여자들도 남자못만나게 하려는 고약한심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7: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독주 가능한 음악을 취미로 하는 남자 만나세요. 본업 충실하고, 취미로는 피아노, 혹은 바이올린처럼 혼자서도 빠질수 있는 취미 가진 남자. 그런 사람이친구도 적고 가정에 로맨틱하게 잘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만난 바람둥이들은 다 헬창에 집에 파워렉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변에 저런애가 친하면 겁나 피곤함ㅋㅋㅋ 일단 술자리 자체를 같이 가지를 못함
가도 안주만 처먹는다고 주변 시선 되게 안좋은 이건 아주 사소한 단점인데
외식하기힘듬 그런놈이랑 외식자체가 어려움 특히 대회나 뭐한다고 몸관리 들어가면
닭가슴살이랑 파프리카 같은것만 처먹는데 보기에도 별로지만
몸에서 냄새남 서양인한테 나는 노린내 수준이 아니라 그냥 진짜 이상한냄새남
같은공간에 있기 싫은 냄새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2:3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진지충들 진짜 사회에 친구는 있나싶을정도로 진지빠네 웃자고올린글을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키워서여자밝힘
답글 0 답글쓰기
슈슈슈 2019.10.23 00: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남편이네. 폰으로 뭐 보나 보면 운동 영상보고.. 술담배 안함. 취미는 헬스 뿐임. 최고는 아니고 술담배로 인한 속썩임과 나도는 것은 없음 이 부류는 백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0: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신랑 1순위는 트레이너에요?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3: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헬창중에 문어다리걸치고 유부남인데 껄떡대고 이런애들 여럿봤는데.. 글고 대회준비하는거 아님 술도 잘마시고 다님. 못생긴 헬창이라면 이야기가 다르겠지...크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3:2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깨넘어 야매로 헬스트레이너 된ㅅㄲ들은 근손실 그딴거 신경안씀^^맨날 술처먹고 클럽다니고 대회나가거나 프로필찍을때빼곤 맨날 처놀고 술개마시고 여자 끼고 몸까고 놀러다님 이래서 운동하는남자들 무식해보여서 딱싫음 이거보면 찔리는 가짜 헬창들 많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0 2019.10.22 22: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많고 술 좋아하는 남자보다는 훨 나은거 같은데 부정적인 댓글 겁나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2 19:32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애들은 남자가 복근 있길 원해도 그 복근을 위해 지방컷팅하고 지랑 안 만나주면 징징거리는 정신병자들이라 대화가 안 통함.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9.10.22 19:11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헬스트레이너랑 사겼는데 헬창이 좋다고 누가그러던? 운동하는 사람들 근손실오고 간안좋아져서 운동못한다고 데이트하고 가벼운 맥주한잔도 못함^^ 가방엔 늘 단백질보충제 닭가슴살 세안도구 바리바리 싸들고다니고 여름엔 줫같은 망고나시 쳐입고다니고 은근 근육부심있어서 내가다부끄럼ㅋㅋㅋㅋㅋ 최악은 내친구들 소개시켜주는 자리로 애슐리 갔는데 거기서 닭가슴살 뜯어먹은거...ㅎㅎ ㅇㅇ야 니남친 왜저래? 하는데 아니 시111발 나도모른다 왜저러는지 진짜 쪽팔려죽겠음 그리고 이건 내 편견인지 모르겠지만 운동하는 애들 대부분 좀 멍청했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8:40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은 웃으라고 쓴거 아니냐 다들 왜이리 진지해..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8: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헬창들이 자기몸 엄청 아껴서 또 몸 무리하는건 안하던데.. 거기다가 자기몸 관리하는 만큼 와이프도 지적하고 모든게 몸몸몸 위주임. 저집은 가족외식은 글럿넹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