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떡해.... 너무 설레....

ㅇㅇ 2019.10.22 16:10 조회1,896
팬톡 방탄소년단


찐으로 이번주임??? ㅠㅠ

6
0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2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문자 받았어. 망원경도 주문했고 그날 입을 윈터베어 후디도 도착했고.... 아 준비물 나도 슬슬 챙겨야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7: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심장떨려서 쓰러질뻔했쟈낰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6: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막콘인데 왔다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설레였어
오늘부터 잠 못자것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6: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직 안왔는데ㅠㅜㅜ 첫콘가는 사람만 온건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6: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두 와따 설렌다 아놔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16: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믿겨ㅠㅠ문자받고 환호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예비시댁 겸상 그리고 설거지 (133)
  2. 2 한달 버티면 1억이지만 돈안줘.. (170)
  3. 3 +추가) 얘들아 나 숙대합격했어.. (116)
  4. 4 수능때 도시락 싸가 안싸가? (275)
  5. 5 (추가)맘충소리가 나왔어요..자.. (105)
  6. 6 화가 난 아미들이 한 일ㄷㄷㄷ (125)
  7. 7 헬스 트레이너가 저에게 뚱땡이.. (184)
  8. 8 쌍꺼풀 수술 할 필요 없는 이유.. (29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