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희 짝사랑 몇 년 동안 하고 있음?

ㅇㅇ (판) 2019.10.22 23:00 조회1,017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난 첫사랑이자 짝사랑 중인데 지금은 호감이다,,다 합치면 10년이나 좋아함...옛날에는 되게 좋아해서 비참하고 현타오고 그랬는데 지금은 호감이라 몽글몽글한 짝사랑하는 거 같아서 계속 이렇게 짝사랑하고 싶어...

2
0
태그
신규채널
[3초만투자] [댓탁부글해] [고2모고] [자작시]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2 23:0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달째임 10년은 우째버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3 22: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개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년인데 예전같지 않은 것 같아서 올해까지만 버티려고. 근데 이 생각 작년 말에도 했던 것 같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6개월인데 이제 내년되면 다시는 못볼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달째 힘들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년째... 원래 얘가 나 좋아했었고 난 걍 친구로 대했었는데 이제 내가 좋아하고 얜 나한테 아무 관심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ㅠㅠ 진짜 돌아가고 싶다 얘가 나 좋아하던 때로... 진짜 그때 생각하면 지금은 막 좋아하는 티 냈던 게 다 생각나는데 그땐 왜 못 알아챘을까 티 엄청 많이 냈다는데 애들이 말해 주기 전에 몰랐음 그립다 그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00: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년째야 아직도 좋아하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년 달리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2 23:0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달째임 10년은 우째버팀?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