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런여자 계속 만나야 함?

ㅇㅇㅇ (판) 2019.10.22 23:20 조회13,005
톡톡 사랑과 이별 꼭조언부탁
워낙 빡쳐서 반말로 쓸게 이해좀
소개받은지는 7주정도 됬고, 7~8번 만난상태이고
고백은 했지만 아직 확신이 없다면서 대답은 미루고 있는 상태임
만나서 이야기하면 이것저것 많이 대화하고 같이 데이트도 즐겁게 하는데
카톡하면 이모냥임








카톡하는 매너가 완전 역대급인듯ㅋㅋㅋ
만나보면 괜찮은 사람인것 같긴 한데
오늘 기분이 별로였거나 아직 나한테 확신이 안서서 그런건지 참 고민이 많네...
나중에 사귀거나 확신이 서면 바뀔까?
혼란스럽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4
6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3 08:08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번이상이나 만났는데 시간이 아깝다 ㅋㅋ 아무리 글쓴이한테 관심 없다해도 예의가 없다 여자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19.10.22 23:23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더 이상 연락하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관심 1도 없는 거니까 관심 있었으면 친절하게 뭐하고 있었다 머라머라 대화를 이어나갔을텐데 딱봐도 끊어버린는구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2 23:52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 뭐하러 계속 연결해? 자존심도 없어? 마음이 없으니까 저러는 거잖아. 그냥 자연스럽게 끝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0 0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는 그저 돈쓰는 호구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8 0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지 50대 아짐 말투같음.. 여자 최고이상한데 둘다 이상
답글 0 답글쓰기
데일리 2019.10.31 0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가 너무 매너없다.미안하지만 님한테 여자가 관심 없는것 같아요...여자도 그렇지 맘에 안들면 처신을 똑바로 해야지 왜 쓸데없는 시간 낭비하면서 남자한테 희망고문을 주냐
답글 0 답글쓰기
2019.10.30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 자기가 계속 대쉬만 받으니까 자기 만족할 때까지 저따구로 하는 여자들 많음. 배가 불러서 배려는 저기다 버렸지. 이런 여자들이 남자한테 아쉬우면 그건 그거대로 상대탓함
답글 0 답글쓰기
아니요 2019.10.28 0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 대화에서 보이네요 여자가 왜 저렇게 답하게되었는지
답글 0 답글쓰기
상남자 2019.10.24 02: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애들 대부분이 ㅈ같은 개똥철학 심하고. 의견 잘안굽힌힌다 82kg 그 영화 물어보면 답나올꺼다. 좋게 봐서 아직 사귀기전이니까 그럴수있다. 나같음 왜 궁금하냐고 물었을때 관심있으니까요 하고 직구던지고 대답듣고 결정했을꺼다 근데 7번이나 만났는데 저따구면 넌 그냥 호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상대는 본인에게 관심주는 쓴이 모습읏ㄴ 즐기는것 뿐. 그러다 쓴이가 관심 없어지면 그제서야 '얘봐라? 이제 연락올 때 됐는데?' 하면서 슬슬 똥줄탈듯. 무튼, 지금은 시크한척, 도도한척 하느라 애쓰는중인 사람 같음. '난 니가 관심주지 않아도 아무렇지 않을사람이야.'하고 티내는 중인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도라에몽 2019.10.23 22: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나기 싫어하는거 같은데? 먼저 연락하지말아봐요~반응이 궁금하네여 ㅎㅎ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ㅊㅇ 2019.10.23 22:2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분이 마음에 상처가 있으실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3 22: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귀긴 싫고 대접은 받고 싶고 사귀면 스킨십 해야하니 그건 더 싫고.
답글 0 답글쓰기
88년남자 2019.10.23 21: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님 완전 호구잡혔네요 ㅋㅋㅋ 저정도면 걍 손절각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1: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귀찮아하고 하찮게생각하는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걍 끊으세요 님은 그냥 심심풀이 땅콩만도 안되는 존재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0: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매너가 없게 아니라 님한테 마음이 없어보이는데요
답글 0 답글쓰기
유일 2019.10.23 17: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딴소리듣고도 계속 연락해야되냐고 묻는 쓴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ㅋ 2019.10.23 16: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__이니 얼렁 그만두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3 16: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저건 그냥 사람으로서 매너가 없는거다. 저런여자는 사겨도 피곤합니다. 사랑이라는 감정 때문에 착한척 하는 여자말고 사귀지 않는 타인일때도 매너 있는 여자를 만나요
답글 0 답글쓰기
요기조기 2019.10.23 16:1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락해줘도 지랄이네 쟤는
답글 0 답글쓰기
지긋이 2019.10.23 15: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음이 없어요...빨리 정리하세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3 15:29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보기엔 그나물에 그밥임.. 상대방도 잘한거 없지만.. 쓰니 또한 잘못한게 너무나 많음!! 나라도 더이상 쓰니와 얘기하고 싶지 않을 정도?.. 쓰니가 이번에 무었을 잘못했는지 깨닫지 못하면 나중에 또 똑같은 사람 만남.. 쓰니는 무슨 잘못을 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4: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조.ㄴ.ㅏ 시간낭비 왜하세요?.......스탑하세요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