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나라 여자랑 남자수준

ㅇㅇ (판) 2019.10.23 00:59 조회70,398
톡톡 10대 이야기 19
화장법도 발전하고 여자들 몸매도 실제로 좋아지고있고 아시아에서는 한국여자 예쁘다고 유명하잖아. 실제로 칭찬이 자자하고 동남아 남자들한테 한국여자는 선망의 대상이고 전세계적으로 한국식화장법부터 패션까지 엄청 유행하잖아... 

근데 남자들도 진짜 외모랑 몸매가 좋아졌을까??? 여자는 저체중이 많아진다는데 남자는 과체중이 점점 많아진다는 기사도봤고ㅋㅋㅋ ㅇㅇ이 세계에서 가장 작다는 수치스러운 통계도 있는데;; 너네가 보기엔 어떤것같음? 왜 여자만 예뻐지는것같지......여자랑 남자 클라스가 너무 차이난다고 생각하는건 나뿐임?


 

594
89
태그
신규채널
[수능파이팅] [픂ㅠㅠㅠ] [꼽주는법좀]
1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ㄸ 2019.10.23 01:02
추천
248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다른 여자얼굴만 보고 생각하시는 남자분들도 얼굴에 투자를 좀 하셨으면 좀 꾸미거나.. 진짜 아직 급식이라서 오래안살아서 이런말하기뭐한데 보통 여소시켜주면 남자애들 막 평타 애들 다 싫다그러고 좀 이쁜애 데리고 오라고 그러고 남자애얼굴은 평타도 안되는데ㅠㅠㅠ 진짜 뭔가 억울하다랄까;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3 01:01
추천
200
반대
28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이 왜 꾸며야 하는데? 너네 말대로면, 어차피 외모관리는 자기만족이라며? 이성에게 보여주려는것도 아닌데 왜 너희가 꾸미라마라여? 너네는 너네 자기관리로 꾸민건데 왜 남자들보고도 꾸미라하는지? 뭔 말이 앞뒤가 하나도 안맞네
답글 6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3 01:10
추천
122
반대
16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적당히좀 해라 진짜 ㅋㅋㅋ 한국여자 예쁘다고 유명하고 다들 마르고 예쁘게 자기관리 하니까 너도 똑같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뭐 되는거 같아? 같은 편에 선줄 아네 ㅋㅋ
답글 1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23 17:43
추천
40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나 잘해 쓰니야 ..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8 20: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내용이 좋아서 추천눌렀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6 17: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나 사회에서 잘나가는 애들은 이딴 생각 전혀 안가짐ㅋㅋㅋ개찐따년이 자기 주장 펼치고 신났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5 19: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 그냥 자기관리만 해도 상관없으니까 개념좀 챙기고 다녀줘ㅠㅠ제발 며칠전에 아동 대상 야동사이트 과반수 이상이 한국인이었다는거도 너무 충격이었어..
답글 0 답글쓰기
그건 2019.10.25 16: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추 작아지는 건 살 쪄서 그런거고 유전자도 안 좋어졌지 아들 낳으려고 딸 딸 낙태 아들 이런 식이거나 인공수정햐서 아들 낳으면 좋은 유전자가 나오겠냐? 부모, 조부모한테 부둥 받아서 외모관리도 아예 안하니까 점점 더 남자만 후저지는 거지! 성기능장애도 많은 소추새키들이 여자한테 관심만 많고 부둥부둥 자라니까 주제파악도 못하고 성범죄나 저지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5 14: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시아 에서 유명한건 아이돌 때문이지..니가 동남아 가봐...ㅋㅋㅂㅅ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5 14: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여자나 북한 여자가 한국남자한테 가지는 환상정도겠지ㅋㅋ서양남자들이 한국여자 쉽다고 하는건 못들어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5 14: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 여자 평균a컵인건 알고하는 소리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5 02: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이런 글 쓰는 니 수준이 잘 이해안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5 00:3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뇌내망상 1로 시작해서 뇌내망상으로 끝나는 글 한국여자들이 아시아에사 제일 예쁨 ㅇㅈㄹ 병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5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이 게임 강국이다 보니까 남자들이 볼 때 게임 답답하게 하는 여자 많음 그것과 같이 K 뷰티 도 인정받고  잘 꾸미는 애들이 많다 보니  여자들이 보기에 답답한 남자들이 있을 거야 상위 티어 아니면 무시하거나  실력 부족하고 실수했다고 심한 욕설하고 여자 비하하는 애들이나 여자들이 외모적으로 좋아하는 유명인 들에 비해 마음에 안 든다고 비아냥 거리는 거나 같은 거 아닌가 남녀 떠나서 잘 하는 사람도 있잖아 잘 하는 사람끼리 만나면 되지 그게 아니면 게임 잘하는 썸남이나 남자친구가 네가 게임 못해도 이해해주고 즐 길 수 있게 해주거나 실력을 오르게 도와주듯이 좋아하는 이성이 나름대로 꾸밀 수 있게 팩도 하라고 하고, 이런 거 입어 보라고 추천도 해주고 좋게 말해주면 기특하네 정도로 느끼는 수준이 되지 않을까 아예 게임을 싫어하거나 아예 꾸미는 걸 싫어하는데 강요하는 거면  강요하는 쪽이 주접인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22:0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진짜 이런글 이해가안가 ..
같은유전자야 애들아 ㅋㅋㅋ 남자도여자깔거없고 여자도 남자깔거없어
지들끼리나 예의상 아이고이뻐~ 하는거지 남자들이봤을때 그렇게이쁜애들 찾기힘들단다..
그리고 항상 화장은 자기만족이고 꾸미는건 자기만족이지 남자들보라고하는거 아니라면서 뭐 남자도좀꾸며라 이런얘기를하냐 같은급이야그냥 더나아보이고싶으면 꾸미고 아니면 말면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22:0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여자만 꾸미고 남자는 안꾸미는 건 전세계 공통이야..이게 옳다는게 아니고 우리나라만의 특징이 아니라는 거야. 그리고 오히려 우리나라 남자들이 꾸미는 편이야. 외국애들이 우리나라 남자애들 꾸미는 거 보면 게이냐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 안 한다고 뭐라하는 것들은 자기들도 똑같이 화장하시고 제에발 꾸미고 다니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0.24 19:52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정상적인 여자남자는 이런글에서 이런주제로 싸우지않음 ~ ㅋㅋㅋ 너넨 다 못만나니까 여매고있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7:39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랑 여자 수준 클라스 심하다는데 온라인에서만 죽어라 차이난다 그러고 현실세계로 복귀해보면 그런 차이 못느씨겠던데요 오히려 길에서 보는 커플중에 남자가 아깝다하는 커플을 많이 봤음.. 현실로 나오세요 어휴......
답글 4 답글쓰기
ㅇㅈ 2019.10.24 17: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기라는게아니고 드럽게만 안다니면되는데드러운애들넘많음 냄새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7:1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적당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ㅎㅇ 2019.10.24 17: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수준 ㅋㅋㅋ 안꾸미는 남자는 본인 수준에 맞는 여자를 만나라고? 아니 그러고 있잖아 ㅋㅋㅋ 뭐 누가 보면 니들이 못생긴 남자들 마구마구 만나고 그러는줄 알것어 ㅋㅋㅋ 니들은 지금도 못생기고 키작은 남자들 안만나잖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7: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관리하는 사람<-정상 자기관리 안하는 사람<-정상 자기관리 하라고 강요하는 사람<-비정상 자기관리는 안하는데 상대는 관리하길 강요하는 사람<-비정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6:5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여잔데 미안하지만 한국여자가 예쁘다고 너가예쁜건아니고 니가 그입장에서서 대변할수있는것도아니야 좀 입닥ㄱ치구 판에 일정기간 이런글 올라오는데 지겹다 걍 니 꼴리는놈만나서 살아 왜 같잖게 대변하는척이야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