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버닝썬 피해자 김상교님 글올라옴

ㅇㅇ (판) 2019.10.23 01:55 조회99,70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2019년 7월 8일 - 7월 12일 [태국 한국대사관]
버닝썬 태국인 약물성폭행 가해자를
잡기위해 태국에 다녀왔습니다
인터폴,태국경찰청 등을 방문했는데 
결국 말이 돌고 돌아 
한국 경찰,대사관,외교부에 도움을 요청하라고 했습니다.
.
.
현지에서 우리가 쫓는 밥이라는 사람은
태국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재력가의 집안이고
마피아와 가까울 수도 있다.
.
.
"총기허용국가니 절대 쫓지 말고 조심해라."
이런 말들을 많이 들었고
.
.
이러한 이유로 태국현지의
한국대사관을 방송국PD분들과 찾았습니다.
.
.
하지만 대사관에서 근무하는
중년의 여자 수사관께서는
본인을 한국서 파견온 경찰신분이라고 소개하셨습니다.
.
.
저는 이 자리 까지 제가 왜 오게 됐는지
한국경찰이 성폭행가해자를 그냥 돌려보냈고,
그 후 버닝썬이 터지고 나서야
한국 검경에서 성폭행혐의가 인정이 되고
인터폴 적색 수배가 됐으나 ,
.
.
정말 이 밥이라는 사람을 잡으려면 '외교부'의 적극적인 요청이 있어야 된다고 했습니다.
.
.
그런데 국가에서는 이 피해자를 외면하고 있고
이 자리는 내가 아닌 대한민국 외교부가 와있어 주는게
맞다고 생각이든다 라고 얘기했습니다.
.
.
하지만 본인들은 스케줄상 도울 수 없다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
.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태국에 있는 3일이고
태국 공영방송 채널 3 live News에 출연하러 가는곳 까지만 신변보호를 요청했고 , 
대사관은 거절 했습니다.
.
.
방송국 PD분은 분개하셨고 
버닝썬 피해자의 태국 공영방송 뉴스 출연날 까지 싸워서 
결국 대사관직원은 어부지리로 방송국에 오셨지만.
.
.
그 자리에서도 본인들은 불만 섞인 태도를 비치셨고 
피해자가 오히려 한국인들의 비아냥을 힘들어 하고 눈물 흘리는 상황까지 왔습니다.
방송국은 모든것을 촬영했고 보도한다고 했으나
어떤이유에선지 이 사람들의 태도는 보도가 되지 않았습니다.
.
.
안탑깝게도 그 시기 , 태국 대왕조개 사건으로
우리나라는 태국에 고개숚여 사과하는 일이 벌어졌지요.
.
.
그런데 왜 대한민국 여자는 태국남자한테 약물성폭행을 당하며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인생의 상처를 받았는데
이에 대한 전수조사는 커녕, 사과 하나 못받아 내는 당국에
내가 저 자리에 가있어야 하는 당국에
대한민국 사람으로서 부끄러움을 느꼈습니다.
.
.
젊은 사람둘이서 남들은 여행다니는 그 나라에
총맞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소리들으며
가해자를 직접 찾아야되는 이 나라가
정상인가 싶네요.
.
.
.
전혀 변하지 않는 당신들이 너무 밉네요.

#무어가두려운거냐
#내가알던대한민국이아니다

1247
14
태그
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3 12:47
추천
28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버닝썬 사건으로 "검찰 개혁" 하자고 하는데 버닝썬 사건은 "경찰" 개혁의 필요성을 보여준 사건임. 민갑룡 경찰청장이 버닝썬 사건에 명운을 걸겠다고 하고 반년 넘게 경찰이 수사를 했는데 제대로 처벌 받은 사람이 아무도 없었음. 경찰이 수사 마무리하고 검찰 송치했고, 검찰이 경찰청 압수수색 하자마자 문제의 윤총경의 뇌물수수 혐의가 드러났고 현재 윤총경은 구속 됐음. 김상교씨도 자신에게 가해를 한건 "경찰"이고 경찰의 부패를 알리고 싶어하심. 버닝썬 사건은 경찰과 버닝썬의 유착인만큼 경찰의 부정부패에 집중해야 함.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3 01:56
추천
201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썩었다... yg 불매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3 07:31
추천
155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약국빠 베플에 반대누른거봐ㅋ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0.23 06:30
추천
67
반대
7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상교 말에 의하면 민주당이 여태 버닝썬 키우고 YG랑 최순실이랑 엮어서 물타기 했다는 건데 어떻게 읽으면 결론이 YG불매임? 대깨문 타도면 몰라도
답글 1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4 2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경찰들 그뒤로 어떻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10.24 08:5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

조윤선 장녀 YG엔터 채용 특혜 의혹에
프라임 발언 재조명 “높으신 분들 오면…”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art_id=201608261656003&sec_id=540101&pt=nv

-----------

‘연 5억 생활비’ 조윤선,
딸 YG · 현대 캐피털 인턴 ‘특채’ 의혹

SNS
“금수저들 전형적 대물림, 인턴 일자리까지
… 의혹 쏟아져도 임명 되겠지”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9394

-------------

YG 출신 프라임
"수년간 술 접대…지긋지긋해 뛰쳐 나왔다"

http://www.nocutnews.co.kr/news/4645563

-----------

‘조윤선 돌려막기’ 로 본 박근혜
대통령 측근 ‘그들이 사는 세상’

대선 캠프 · 인수위 출신 ‘단골’ 등장
… 장관 · 수석은 ‘두 번이 기본’
… 낙천 · 낙선해도 청 · 내각 ‘동아줄’

‘조윤선 살리기’ 개각에 다시 회자되는 ‘인사의 법칙’

■ 장관 · 수석은 ‘두 번씩’
■ ‘꺼진 곁불은 없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08161836001&code=910203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4: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4: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상교 저 분 진짜 대단하시다...와.....존경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4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찰도, 검찰도 권력을 너무 오래쥐고 있었지. 뺏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y 2019.10.24 00: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YG 는 버닝썬사건에 안엮어도 불매야. 온갖 마약하는 애들로 구성된 (비와이 박봄 지드레곤 탑 YG 스타일리스트-이새낀 빵에있음. 양승호인가 나발인가 하튼 지디 친구임) 개시궁창은 불매가답
답글 0 답글쓰기
y 2019.10.24 00:3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가 똥남아후진국이라고 비하하는 태국조차도 자국민보호1등임. 실제로 태국서 현지인이랑 싸운 외국애들 뒤져도 태국인보호하는 경찰들임. 이건 태국교민들 사이에선 팩트. 수많은 살인 폭행사건 뉴스 검색해봐. 이런측면에선 한국이 후진국1위임
답글 0 답글쓰기
y 2019.10.24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 국가 (특히 미국,프랑스) 는 확실히 자국민 보호를 강력하게 하기위해 대사관이 존재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yg의 약국사건도 큰힘(?)이 있었겠지만..원래 한국 외교관은 일처리 구리기로 유명한..콜록롴록케켘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0:17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검찰개혁 운운하는애들아 지금 경찰이 수사권 내놓으라고 하는거야 경찰 더 비대해지면 직접적 피해는 국민이 받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0: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검찰도 개혁해야지 박봄 사건 다들 까먹었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3: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쪼그만한 땅덩어리 연예 기획사가 도대체 어디까지 연관되어 있는거야..??ㅁㅊ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3: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국 변한거 없이 흐지부지 피해자 하나 보호해주지 못하는 나라를 비판하는데 왜 와이지가나옴? ㅋㅋㅋㅋ 우리나라가 곧 와이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2:45
추천
1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단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2: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버닝썬 주인 누구임? 빅뱅의 그? 개돼지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0: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래놓고 개돼지처럼 땅꼬마 나오면 빨겠지 그 땅꼬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0:12
추천
3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진짜 대박인게 민주당에서 김상교한테 때린 남자 최순실 조카라 하라고 시키고 판짜자고 조작하려함 개무서움 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72녀 2019.10.23 19:3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닝썬 아레나 없어지고 거기서 일하던 애들, 거기 돈 다 클럽 레이블로 갔는데 레이블 다니는 년놈들은 골빈거 인증하는거ㅋㅋ 부끄럽지도 않나? 조카토나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9: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때 jtbc에 나온거보고 엄청 열받았는데 태국어 할줄알면 번역해서 올리고 싶었음 버닝썬 성범죄영상그리고 경찰 유착관계때문에 난리인데 밥인가 태국 티비나와서 경찰이 그런여자들 조심하라고했다고 거짓말짓걸이고 앵커도 똑 같은ㄴ 이였음 피해여성 인터뷰했는데 가해자 실명 말도 못하게하고 인터뷰한거 방송도 안하고 앵커ㄱ 죽여버리고 싶었음 앵커 인스타 있으면 가서 욕써놓고싶을정도 그리고 피해여성은 경찰3번바뀌고 그때되서야 피해당한 사진 밥이라는 인간 핸드폰에 있었다고 그래서 범죄인인도하라고 신청한걸로 알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