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더보이즈 활 탈퇴

ㅇㅇ (판) 2019.10.23 12:46 조회25,96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66
2
태그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3 23:22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탈퇴할때 이렇게 좀 구체적으로 피드백좀 줘라 온앤오프 라운인가 걔는 탈퇴 피드백 구체적으로 말도 안해주더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4 00:31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이렇게 이른 나이에 탈퇴하는 애들 너무 마음 아프다 아이돌 되려고 몇 년 동안 밤낮으로 연습 했을텐데 꽃이 필 나이에 접는다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3 19:21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부상이 심한가보네. 아이돌한 이상 이쪽길만 보고 걸어왔을텐데 그만둔다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25 2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0: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얘 옷잘입는다고 판에 글 올라왔던 애 아님? 얼굴 맘에 들었는데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9:3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고싶은 팬들 서면 가ㅋㅋ 허현준 볼 수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4:01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허현준 진짜 얼마나 더보이즈 하기 싫었으면. 크래커도 어이없음 허현준 계약해지라고 뜬게 언젠데 이제서야 공지 올리냐 ㅅㅂ ㅋㅋㅋㅋ 근데 진짜 허현준. 아이돌 안하면 할거 없는데. 진짜 쟤 이제 뭐하냐.. 진짜 할거 없는데. 현준아 ㅠㅠ 아무리 싫어도 돈벌어다주는데 해체할때까지만 하지.. 너같은 아이돌 이제 안나온다. 빵빵즈 브이앱도 ㅠ 얼마나 기다렸는데 해주지도 않고 너무 아쉬워 허현준 잘살아라.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2:2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보이즈 망해서 하기싫러서 나간거야 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2:17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덥즈 몇없는 병크 없는애가 나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1: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스크랑 성격 특이해서 좋았는데 안타깝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구... 하필 얘가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0:4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아팠었음 예상했지만 막상 들으니까 허탈함..ㅠㅠ 어쩔수없지 ㅠ 잘지냈으면 좋겠구 여기서 나쁜말 하지말아줘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0:4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치해보니까 부산예고 무용과 수석이라는데 맞아? ㅠㅠㅠ내가 다 맘아프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0:3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친구 활 최애 였는데 오늘 저거 보고 학교에서 공허해 열창하고 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0:31
추천
4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이렇게 이른 나이에 탈퇴하는 애들 너무 마음 아프다 아이돌 되려고 몇 년 동안 밤낮으로 연습 했을텐데 꽃이 필 나이에 접는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0:2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암묵적으로 알고있어서...왜 이렇게 입장문을 늦게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0: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계속 활동중단이고 소식도 없길래 진짜 탈퇴하는거 아닌지 불안했었는데 진짜로 탈퇴한다는말듣고 너무 충격이었다.......이제20살인데 아이돌 못한다는것도 너무 아쉽고 건강하게만 잘 지내줬으면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00:09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넨 떠보지도못하고 ㄹㅇ망했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23:22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탈퇴할때 이렇게 좀 구체적으로 피드백좀 줘라 온앤오프 라운인가 걔는 탈퇴 피드백 구체적으로 말도 안해주더만
답글 0 답글쓰기
2019.10.23 2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아픈거야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9: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탈퇴하기 좀 전에 팬들 사이에서 활 탈퇴한다는 소문 돌았는데 찐이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3 19:21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부상이 심한가보네. 아이돌한 이상 이쪽길만 보고 걸어왔을텐데 그만둔다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