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교통사고나 나세요 라는 카페 주인

ㅠㅠ (판) 2019.10.23 14:44 조회97,886
톡톡 결혼/시집/친정 방탈죄송
안녕하세요. 우선 제목을 자극적으로 작성해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방탈 또한 죄송합니다. 많은분들이 보시는 채널이라 많은 조언을 듣고자 글을 썼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ㅠㅠ
문제가 있을시엔 바로 이동하겠습니다...ㅠ


모바일으로 작성하는거라 오타나 맞춤법오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ㅠㅠ




제 생각이 잘못된건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잘못된 생각을 하고 있다하면 반성하고 생각을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토요일에 경기 가평군 청평에 바람쐴겸 여행을 다녀왔어요.

팬션을 잡고 저녁으로 바베큐를 해먹기 위해 필요한 재료 등을 사려고 편의점을 찾아 나섰어요.

그렇게하여 '쁘띠프랑스' 쪽에 편의점이 있는것을 발견하고 기분좋게 출발했어요.



그렇게 도착하니, 편의점 옆 공터 입구에 아주머니 한분이 서 계셨고 안내판에는 '사유지이니, 호텔이나 편의점 카페이용 하시는 분들 외엔 주차금지'라고 적혀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서 계시는 분께 편의점에 가려고하는데 주차를 해도 되는지 여쭤보았고 현재 차량이 한대도 없으니 편하게 아무렇게나 주차하고 가도 된다고 하셔서 하하호호 하며 편의점으로 들어왔어요.

그렇게 필요했던 물품 몇가지(술, 물, 과자 등 약 7천원정도 구매)를 사고, 그 외에도 필요한 것들이 있었으나 그 편의점에는 해당 물건이 없어서 있는 것들만 결제를 하고 나왔어요.

그런데 바로 맞은편에 다른 편의점이 보이기에 저는 필요한 물건이 있는지 보고 온다고 하고 건너편으로 건너갔고, 남자친구는 해당 편의점에서 산 물건을 차에 넣으러 갔어요.

필요했던 물건이 마침 있기에 구매하려고 하니 곧이어 남자친구도 맞은편 편의점으로 들어왔어요.
그렇게 몇가지 물건을 사고 차가 주차되어있는 곳으로 갔는데, 아까 공터 입구에서 서 계시던 아주머니가 소리를 치지면서 다가왔어요.

이후 대화체로 쓸게요. (정확한 내용은 아니지만 요지만 적겠습니다)
아: 아주머니, 남: 남친, 저: 본인

아- 사유지라 써놓은거 안보여요? 호텔 편의점 카페 이용객들만 주차해야한다고 적어놨잖아요!!!!!!
(이미 처음부터 소리를... 빼액 지르셨네요.)

남- 아~ 저희 ○○편의점에서 물건 샀어요. 필요한게 없어서 몇가지 더 사려고 잠깐 다녀왔어요. 저희 아까 보셨고 안내도 해주셨잖아요~ 지금 바로 나가려구요.

아- 아니 물건을 샀으면 차를 바로 빼야지 우리는 땅이 남아돌아서 아무나 주차하라는줄 알아요?!!!!

남- 저희가 물건을 안산게 아니예요. 영수증도 보려드릴수 있어요.

아- 그럼 차를 빼서 저기 앞에 주차를 해야지 이게 뭐하는거야!!!( 이때부터 소리치면서 반말을 하시기 시작했네요.)

남- 잠깐 다녀온거고, 물건을 사지 않은것도 아닌데 이렇게까지 화내실 일이 아니잖아요. 지금 뺄게요.


(차를 뺄수 없게 옆에 딱 서 계셨네요.)
아- 잠깐이든 여기서 볼일이 끝났으면 바로 빼야지 저기에 눈에 보이도록 적어놨는데 사유지라고 사유지!!


저- 아주머니, 저희 정말 넉넉 잡아 10분도 안걸렸어요. 잠깐 다녀온거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차를 빨리 빼야하는것도 아니고 한데, 이렇게까지 소리치실 일이 아니잖아요. 지금 바로 뺄게요.


아- 남의 땅을 그렇게 쓰려면 돈을 내야지 주차비 3000원이라고도 적혀있잖아


남- 하.. 주차비 그래서 얼만데요? 드리면 되잖아요.


아- 2000원!!! 2000원 내놔


(그러고 남자친구가 지갑에서 돈을 꺼내서 드렸네요. 그렇게 차문을 열고 차를 타려고 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아주머니는 옆에서 빨리 빼라고 소리를 질러대고 계셨네요.)


남- 아주머니, 적당히 좀 하세요. 원하시는대로 주차비도 지불했고 다했는데 자꾸 왜그러시는거예요? 적당히 하세요. 자꾸 그러시면 저희도 편의점에서 산거 환불하고 갈거에요.


아- 환불해!! 환불!! 적당히? 그러니까 차를 바로 빼면 되는걸 누가 이렇게 마음대로 남의 땅을 ##@!/~


(뒤에는 뭐라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저.도 너무 화가나서...)

저- 네~ 주차비도 다 드렸고, 몇시간동안 주차한것도 아닌데 이런식으로 사람들한테 받아낸 돈으로 부자되셨나보네요. 비켜주세요 저희 나가게.


아- 아 그래 가다가 교통사고나 나버리세요~

정확히 저렇게 말을 하더라고요.

그말을 듣고선 저희는 도저히 참을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저런 아주머니랑 말 싸움해봤자 저희 손해라는걸 알아서 편의점에 다시 들려 편의점 주인께 옆에 카페 사장님이 환불하라고 했다며 설명하고서 결국 환불 받아 나왔어요.

환불받는게 너무나도 화가 나는 상황에서 할 수 있었던 최선의 방법이었ㄴㅔ요.



기분좋게 갔던 여행이었는데, 전부다 망쳐버렸네요.



물건을 사지 않은것도 아니고, 그 편의점에 없던 물건을 사기위해 바로 맞은편(길건너 바로 맞은편)에 있는 곳에 넉넉잡아 10분 다녀오기위해 주차를 해둔 것이 그렇게까지 소리칠 일이며, '교통사고나 나세요~' 라는 말을 들을 정도인가요?

제가 너무 세상을 제 편한대로만 생각하고서 다른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치고 사는건지 정말 궁금하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타카페로 글을 옮겨가지 말아주세요ㅠㅠ
641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23 15:49
추천
14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유원지 주위에 펜션,그 근처 식당 편의시설 등등 가게 연 사람들 중에 저런 사람 많지요ㅋㅋㅋㅋ1년 내내 휴가철만 노리고 공기빼고는 모든걸 돈으로 계산하는 사람들..바닷가 근처에서 돗자리 팔면서 개인돗자리 들고온 사람들한테 시비걸기, 주차공간가지고 시비걸기, 펜션 손님들에게 시비걸기, 식당 바가지는 뭐 말하기도 입아프고. 일본 불매에도 우리나라 휴양지 안가는이유 다있음.ㅋㅋㅋ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19.10.23 14:57
추천
1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반사~" 하고 가시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남자 자는중 2019.10.23 15:38
추천
11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네마다 미친녀자 한명씩은 꼭 있다고....
그냥 미친녀자 잘못만났다 하고 ..
말싸움 하지말고 돈 도 주지말고 대꾸도 말고 그냥 무시하면서 슬슬 차빼서 갔어야 대는데 ... 사람이 어떻게 그런 심한말을 할 수가있지 ?
엄청 열받으셨겠네요.......

그 아줌마 집안 대대 손손 ... 도 못가고 대 끊기고 망하길 빌어봅니다. zzzzzzzz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안나수 2019.10.24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 저런 미친게 다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인천 화평동에 냉면먹으러 갔었는데 그 골목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쫘악~~있음 차를 주차시켜놓고 내렸는데 가게앞 아저씨가 어디가게 오셨냐면서 말걸음...그래서 여기 차대놓으면 안돼요??했더니 말을 얼버무리심...왜냐!!본인땅 아니니까...그냥 어이없더라구요...그래서 아저씨 가게에 냉면먹으러 왔다고 하니 그제서야 웃으심...난 어이없는 일로 시비걸면 맞서 싸울준비가 되어있음 꼭 싸울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4: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이나 글은. 보통 자기가 말한대로 쓴대로 자기한테 돌아온다고 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24 14: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너두 주차된차에 교통사고나당해라 하지그랬어요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10.24 1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라이벌 편의점인가?

---------

https://pann.nate.com/talk/347717902
답글 0 답글쓰기
에휴 2019.10.24 14:1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가게도 곧 망하겠다 한마디 해주고 오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4: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드뷰로 어딘지봤는데 건너편 편의점은 어디를 말해요?쁘띠프랑스 정문밖에 안보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4: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담부터는 저런일있음 걍 바로 경찰부르세요 주차비도 지불했는데 차를 막고 못가게 했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랑 남친 불쌍 기분좋게 놀러갔다가 정신지체장애아줌마 만나서 기분만 잡쳤네 그아줌마 정신에 문제있는년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3: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바로 경찰부르시지 공권력 앞에서는 깨갱인데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사실상 2019.10.24 1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구역의 son of bitch 는 나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3:3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로드뷰로 보니 나오네요 어딘지 딱...거긴 믿 거....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0.24 1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였으면 니는 너거집에 불이나 나서 다타없어져버려라 한마디할듯 미친녀자아니여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9.10.24 13:1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녹음 들어갈께요 고지하고...
주차료 주고 현금영수증 끊어달라하고 없다 못준다고 하면 바로신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줌마 불나서 알그지되세요 하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0.24 12: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희 매장엔 불이나 나세여~ 하시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ㅅㅎ 2019.10.24 12:17
추천
0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지매가 심하긴 했는데 말그대로 저사람 사유지임. 님네가 선 잘못했다고 생각함. 그냥 죄송하다 미안하다 금방이라 괜찮을 줄 알았다 하면 되지.. 님네 반응도 대부분의 평범한 사람 반응이 아님. 성깔있는 사람들의 반응이지.
답글 4 답글쓰기
2019.10.24 12: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차비달래서 줬으면 그만좀 하시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ㅏ 2019.10.24 12: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음 환불바로 했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