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출산 임박한 임신 34주인 임산부 낙태 중 아기 울음 터졌는데..숨지게 한 의사 구속

ㅇㅇ (판) 2019.10.29 16:20 조회18,58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14
2
태그
신규채널
[펭수]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0.30 00:07
추천
7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아빠 구속하라는 사람은 왜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29 17:11
추천
47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애엄마도 구속 해야지 왜 낙태죄만 적용하는거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0.30 09:46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산부 16살이고 강간 당해서 임신했다는 얘기 있던데 찐임?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1231 2019.10.29 16:52
추천
26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러니까 34주된 임산부가 불법 낙태수술을 의뢰를 했고.
그 낙태 수술 중에 아기가 살아서 나오니까
의사가 죽였다는 거네.

미친년과 살인마의 환상의 콜라보레이션이네.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08 15: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간 당해서 임신한거면 낙태죄 적용하는것도 부당하지않음? 경찰이 얼마나 무능하면 사건 9개월이 지나도록 해결을 못해서 진작 했어야 할 낙태도 못하게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15:4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태어나지도않은 애새끼보다는 사람이 더 중요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9:46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산부 16살이고 강간 당해서 임신했다는 얘기 있던데 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9:13
추천
1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산부한테도 책임 물어야지 왜 의사만 물고 늘어지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7:5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34주? 우리 애가 30주에 태어나서 지금 퇴원해서 내품에 있는데 34주면 그냥 누가봐도 사람이고 신생아랑 똑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5:00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왜 의사만? 애 부모 둘다 잡아가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3:2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4주면 애엄마가 더 문제 있는거 아님? 애기, 산모, 의사 셋다 힘든거잖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2:5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사 아마 살인죄 적용돼서 법정형 크게 받을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1:1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엄마 애아빠 의사 셋다 처벌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1:08
추천
1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4주에 낙태... 의사보다도 엄마가 더 소름끼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헌법 불합치라매 근데 걍 처벌하는 건가...?? 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0:24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낙태죄 폐지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0.30 00:07
추천
7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아빠 구속하라는 사람은 왜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바바 2019.10.29 23:5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조만간에 벌어질 일을 예언해준다. 의사가 무려 살인죄로 감옥갈 상황인데 법적으로 명백한 살인이다. 모체 뱃속은 세포니 뭐니해서 위헌 따냈지만 모체밖에서 호흡했고 울음으로 세상에서 생존한거다. 입증되면 살인이 맞지. 문제는 그들만의 세상에서 사는 의사고 의협인데 똘똘뭉쳐 법리확대해석이라고 무죄 구명운동하고 산부인과는 낙태시술거부할거다 ㅋㅋㅋ 웃기는 지점은 여기서부터인데 떼쓰든말든 호응없는 파업은 내버려두면 잠시 불편해지다가 돌아오거든? 그게 균형인거고ㅋㅋ 근데 낙태시술거부. 즉 파업하면 불편한쪽이 또있음. 누구냐? 여성단체라는것들ㅋㅋㅋ 가들이 나서서 검찰규탄한다 ㅋㅋ 빨리 무죄석방하고 낙태시술하러 일터로 돌아가라고 지들이 나서서 싸워줌. 뭔 레슬링 터치교대하듯이 그런다. 불법 좀 하지말고 착하게 살아라 좀. 살인교사한 산모도 공동정범으로 기소하라고. 낙태죄 그딴걸로 걸지말고 떡검아. 피디수첩에서 니네 욕한다 일좀해라 떡검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0.29 22:06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경우 더러 있나봄ㅠㅠ 나 옛날에 판에서 산부인과 간호사가 쓴 글본적있는데, 저렇게 낙태로 세상밖에 나온애들은 살아있어도 아무조치안하고 그냥 냅둔다고 본 적있음.. 제발 좀 낙태할거면 초기에 하라고 다 커서 하지말고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ㅅㅇ 2019.10.29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뱃속에 있을때 죽이면 낙태죄, 태어나서 죽이면 살인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