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친구랑 일주일만에 만났는데 어색해요

ㅅㅇ (판) 2019.11.03 18:42 조회27,156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안녕하세요. 500일 넘게 만나고 있는 커플의 여자친구입니다. 제목 그대로 남자친구랑 일주일 만에 만났는데 너무 어색해요. 전에도 사흘?만에 만났는데 제가 이친구랑 사귀는게 맞는지 얼떨떨하긴 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좀 심한거같아요. 다가오면 움츠러들고... 싫은것도 아니고 카톡도 잘하고 전화도 잘하는데 오랜만에 만나면 꼭 이래요.. 제가 왜 이럴까요? 혹시 저와 비슷한 일을 겪으신 분 있으신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1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4 10:23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서로별로안좋아해서그럼 좋아하면 부끄럽지 어색할수가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ㅋ 2019.11.04 16: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년넘었는데 어색하다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1.18 1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전2년만낫는데 그런거없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11.17 11: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바람펴서 그럼 양심에 찔려서 서스럼없이 못대하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1.05 02: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 똑같. 난 헤어짐 안좋아하는데 만나려니까 부담돼서 그런거임 나도 1년 넘게 만났는데 어색한게 아니고 불편한 사람이라 낯설어진거임 또 길게 안만나고 약속 전날 만나고 싶은지 계속 생각해보셈
답글 0 답글쓰기
둠둠 2019.11.04 23:13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남자친구랑 장거리 연애라 400일 넘게 연애하는 동안 한 번 만나봤는데 처음 만나서 그럴지는 몰라도 엄청 어색했다. 그런데 카톡에서는 험한말도 잘 할 정도로 친구같은 사이. 만나면 어색 그 자체. 우리가 인터넷이라는 매체를 사용하면서 얼굴을 맞대고 대화를 하지 않으니까 훨씬 더 어색하게 다가오는거임. 좋아하고 말고의 문제는 그 뒤의 문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4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5년 만났는데.. 바빠서 일주일에 한 번 만나니까 만나면 20분은 좀 어색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이런젠장 2019.11.04 18: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어색하면 흠 바람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ㅋ 2019.11.04 16:5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년넘었는데 어색하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4 16: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가 그랬어요.이년 사귀다가 타지로 일하러 가게됐는데
제가 한 이주나 삼주에 한번씩 왔거든요 회사차 있어서
근데 그때 오랜만에 봤는데 어색했어요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4 15: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린 이제 백일 갓 넘었는데 한달만에 봤는데도 어색함 없이 잘 놀았는데..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4 15: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저도 약간 그래요 괜히 뭔가 좀 어색하구ㅜ 만나서 밥 먹을땐 진짜 더 어색한거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4 13: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__는했나요 안했으면 사귄거아님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4 13: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00일 만나셨는데도 그래요...? 신기하다 ㅠㅠ 저는 대판싸우고나서 만날때랑 극초반 말고는 안그러던데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4 11: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회피형이에요. 도망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4 10:23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진짜 서로별로안좋아해서그럼 좋아하면 부끄럽지 어색할수가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4 09:0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 어색하게 그럼 결혼을 하던가 동거를 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4 08: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어색해 하는거 티내면 남자친구가 서운해할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4 08:0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경험담들려드릴게요 남자가 잘해주고 연락도 매일하고 카톡도 하고했는데 저도 좀 그랬어요 ㅋㅋ 연애를 안해본것도아니고 할만큼했었는데도... 생각해보니 제결론은 이럽디다 그 남자는 마음속깊이 서로를 아끼고 사랑한다고 느끼지 못하게 만드는 사람인거였어요 ㅋㅋㅋ 만나면좋은데 뭔가 속을 보여주지않는느낌이랄까.. 뭔가 그런느낌이있었어요 ㅋㅋㅋㅋ 저도 그거 1년되도 남더라고욬ㅋㅋㅋㅋ 완전히 없어지지않은 그 어색함...ㅋㅋㅋ 결국헤어졌는데 이남자 회피형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찐레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1.04 01: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전 더 심할걸요? 볼때마다 리셋된다고해야할까 암튼 그래서 딱 첨 만나는순간 새로만나는사람처럼 데면데면하다가 두시간쯤 지나야지 원래대로 돌아와요 아직 나를 다 보여주지않아서 그런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3 19: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일주일에 한번씩 보지않아요? 초반이 아니면..? 평소에 연락도 자주 하고 전화도 자주해보세요..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