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돌 관계성의 시초.jpgif

ㅇㅇ (판) 2019.11.06 16:21 조회142,01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핑클 이진과 성유리는 18살과 17살에 처음 만나

22년이 지난 지금까지 

각별하고 애틋한 관계 유지 중인 소울메이트임







결혼 전에는 1주일에 6일 만나는 게 일상이었던 두 사람 

 

 


이진과 일주일에 7일 만난다는 루머에 억울하다며 해명한 게,,

일요일은 교회가고,

6일 정도 밖에(?) 안 만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유리에게 과거 쉴 때는 뭘 하냐고 물었더니

일주일에 6일은 이진과 함께 있는다. 













인터뷰나 영상들을 보면 성유리가

이진,이진 해서 둘이 동갑인가? 싶었지만 ...

사실 1년 차이 나는 언니 동생 사이 


 

 

 


진 : 다른 여가수 언니들을 보면 존댓말을 쓰고 

     '식사 하셨어요?' 하는데  

     나한테는 '야, 이진 밥 먹었냐?!'











라며 하소연 하는 이진에게 성유리가 하는 말



 

물어보는 게 어디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화가 난 (?) 이진이 방송에 나와서 하는 말



너 내가 밥을 먹어도 백번은 더 먹었고

화장실을 가도 천 번은 더 갔어,

죽고잡냐!!!!!!!!!!!!!!!!!








어느 순간부터 방송에선 꼬박꼬박 진이언니라고 하더니

자기라는 애칭으로 부르기 시작함 



한 라디오에 나와서 

자기라고 부르게 된 이유에 대해 말해줌ㅋㅋㅋㅋㅋ 


 


성유리 : 진이언니 어머니께서 제가 이진!이진! 하는걸 목격하시고 저의 등을 손바닥으로...

          그 후로 어머님 앞에서는 진이언니 진이언니 하지만 평소에는

이진 : 여전~히 찐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엄마ㅋㅋㅋ

성유리 : (다급) 자기야라고 하잖아요 자기야...









 

 

 

처음에 성유리가 자기~라고 했을 때,

이진을 포함해 모든 팬들이 당황했지만

이젠 서로가 너무 익숙해진 호칭






 


그리고 이젠 이진이 더 자기라고 부름......













 




꿋꿋하게 '이진'이라고 부르는 성유리와

꿋꿋하게 

 

 

율 : 이진~꺼다~ 이진이진!

     이진 운동화 챙기러 가야겠네 아휴아휴.


진 : 언니 운동화 좀 챙겨줘라.     





진 : 유리야 언니 신발도 좀 꺼내주고 그런거 해야지

율 : 니예니예니예





반말하고 허물없는 사이라 동갑 같아 보여도

항상 성유리 울면 달래주고 아프면 옆에 있어주는 듬직한 이진 언니 

 

 








그렇게 22년을 지내다 보니 서로에 대해 모르는 것도 없음 


 

 

개그에 엄격하다는 것도 알고










 

 


모두가 아닌거 같은데? 해도

발소리만 들어도 성유리인 거 알고






 


집착 절대 안 하는 성격이라는 것도 알고 




 

 

 

은근 솔직히 속에 있는 얘기 다 하는 성격인 것도 알고 있음









팬들은 우스갯소리로 서로 이성으로 만났다면

이미 결혼하고 남았을 궁합이라고 할 정도로 합이 잘 맞음


 

 


그리고 모든걸 다 떠나서,,

몇십년간 저렇게 변함없이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게 

너무 부러움 ㅠㅜㅠㅜㅠㅜㅠ



 

769
8
태그
신규채널
[아이유는팬]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1.07 08:25
추천
10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 성유리 이진한테 이진이진거리다 이진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 맞은거 웃기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19.11.07 01:00
추천
8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만나면 중간에 권태는 없었을까란 생각이든다 나는 알고지낸지 10년된친구랑 2주에한번보는것도 힘들고 지치던데ㅡㅜ 두분의 우정이 부럽기도하고 변치않았으면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1.06 17:59
추천
6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핑클 포에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ㅕㅕ 2019.11.14 0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원히 함께해
답글 0 답글쓰기
kjte123... 2019.11.09 09: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이 성격좋은듯ㅋㅋ아마 사람들이라 금방친해지는스탈ㅋㅋㅋ이효리도 이진한테만 더 장난치는거보면 편한스타일은확실한듯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9.11.09 08: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좋아 핑클
답글 0 답글쓰기
2019.11.09 05: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 성유리 둘다 정이 많고 화목하고 좋은 환경에서 반듯하게 자라서 둘이 잘 맞는듯..보기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9 04: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바로 사랑인듯..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20: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올리면 하하호호 하는 판녀들이 똑같은호칭문제로 타돌 패는거 생각하니까 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9: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 초반 핑클 cf찍는데 옥주발은 성격이 그때도 완전 쎈캐고 쉬는시간에도 3명은 껴안고 있었음. 효리는 혼자 멀리 앉아있고ㅋㅋ 캠핑클럽 보면서 왜그런지 알게됨ㅋㅋㅋ이효리는 자신이 아직도 왜 혼자였는지 모르나? 옥주발vs 이효리인지 알았는데 이효리 vs 이효리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9.11.08 19: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기 좋고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7: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두분 너무 보기좋아요 훈훈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4: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 큭큭거리면서 스크롤 내렸네 ㅋㅋㅋㅋ 웃기고 또 둘 다 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4: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리의 진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3:3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에 방송에서 성유리가 자기가 만약 남자였으면 이진이랑 결혼했을거라고 했었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ㄴ 2019.11.08 11:2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친하게 지내는거 보고 벙긋거리지 말고 본인들 친구들하고 어찌지내는지 생각하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1: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다비치 강민경&이해리, 소시 태연&티파니, 레벨 웬디&슬기, 위키미키 도연&유정같은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0:28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뜬금없지만 캠핑클럽에서 옥주현이 "코 고는 소리에 예민한 사람?" 하니까 이진이 "코고는 소리에 예민하지 않은 사람이 어딨지?" 이러는거 웃겼음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0:26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유리 이효리도 너무 이뻤지만 이진도 넘 이뻤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0:25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 저런 느낌이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아닌가 ㅋㅋㅋ 다비치 유튜브 보면 너무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1.08 10:2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핑클은 현재도 넘넘 이뿌더라 특히 성유리미모는 분위기도 이뿌고 피부도넘좋고 진짜 넘넘 이뿜 핑클시절에도 최고 정상 톱찍고 활동 잘마무리하고 나서 각자 자리에서 잘자리잡음 개인활동도 이효리 연예계서 톱 진짜 가수로써도 대성공하고 옥주현 뮤지컬에서 디바되고 성유리도 주연배우로써 안정적이게 배우로써 잘자리잡고 mc활동도 잘하고 이진도 연기력인정받고 진짜 다들 미모여 행동이며 다들 자기관리잘하고 아직까지도 건재한거보면 정말 보기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ㅎㄷㄷ 2019.11.08 09: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이 글 읽기 전까지 동갑인줄 알았음..
근데 둘 다 어쩜 이렇게 사랑스럽냐. 저 나이에 이런 귀여움이 가능하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ㅎㅎ 2019.11.08 09:1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릴때 다들 성유리나 이효리 좋아할때 나만 이진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